비서 지식 > 회의 연설

현지 회의에서 빈곤 완화에 관한 마을 회와 마을 연설



친애하는 지도자들,

먼저, 우리 마을에 와서 바쁜 스케줄로 작업을 확인하고 안내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작년 카운티 당국과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카운티 지원 부서의주의 깊은지도하에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 특히 황만 이웃위원회와 우리 마을의 롱마 빌리지는 징계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 카운티 보건국, 카운티 CDC, 카운티 보건 감독소, 카운티 병원 및 카운티 모자 보건 센터의 7 개 실무 부서를 직접 지원합니다. 이 지원하에 마을의 모습, 주민의 생활 조건 및 생활 수준이 모두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 작년에 지도자들에게 빈곤 퇴치 사업의 이행에 대해 간략히보고하겠습니다.

2004 년 초, 군 지도자들과 후원 단위들과 우리 마을들은 조사한 결과 황야 지역위원회와 마을의 룽마 마을에 총 9 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작년 10 월 말까지 4 개의 홍보 사업을 실시했다. 이 중 2 개의 전기 관개 시설 건설은 850 뮤, 450 뮤, 2.2km의 롱마 빌리지 시멘트 도로로 일부 도로의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했다. 문제는 황만 인근위원회가 시행 한 57 개 가구가 207 명의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수돗물을 먹을 수있게하여 이웃위원회의 인근 지역 물 비율이 98.6 %에 이르렀고 표준화 된 롱마 마을 지점 활동실이 강력하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을 단위의 당 조직의 표준화와 제도화를 촉진하고 마을 단위의 당 조직의 이미지를 변화시켰다.

지원 사업에서는 다양한 지원 부서의 지도자들이 프로젝트 수행에있어 중요성을 지니고 있으며, Li Shuji 카운티 징계위원회와 Ding Ding 카운티 장은 빈곤 퇴치 업무를 조사하고 안내하기 위해 최전선에 깊이 들어가기도한다. 이 프로젝트의 수행을 감독하기 위해 중국 여성 병원의 장인 건강 보험 감독관 장 (Zhang)과 카운티 CDC 책임자 인 카운티 여성 보험 연구소 소장 인 리우 (Liu)는 전기 관개 스테이션과 마을 도로 건설을 안내하기 위해 롱마 빌리지를 반복적으로 방문했다. 이 지원으로 2004 년 우리 마을의 빈곤 퇴치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빈곤 퇴치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 간부 및 간부들은 빈곤 퇴치를 위해 적극적으로 도움의 손길을 펼치고 67 개 빈곤 가정에 도움을 주면서 빈곤 가정을위한 풍부한 프로젝트, 정보 및 기금을 제공했습니다. 간부 대다수가 칭찬했다.

2004 년 빈곤 퇴치 사업을 되돌아 보면 우리는 Huangpi Town에 대한 큰 지원에 대해 모든 부서, 특히 여기에있는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5 년 우리 마을의 시행에 따라 완전한 조사와 시위를 통해 현재 Yuntiguan Village의 4 개 프로젝트, 마을을 가로 지르는 자갈길 2 km, 마을을 포함한 4 개의 프로젝트 추진을위한 8 개의 실행 계획을 초안했습니다 건설 공사, 전기 관개 스테이션 건설, 빈곤층 60 가구 지원, 황만 인근위원회의 4 개 프로젝트, 즉 마을 건설, 전기 관개소 건설, 새 여성 하천 교량 건설, 40 가구 지원 등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올해의 빈곤 퇴치 사업을 완수하기 위해 우리 당위원회와 정부는 승진 및 승진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수 슈지는 개인적으로 팀장, 수역, 농촌 지대 및 다른 부대원들이 회원입니다. 우리는 지원의 기회를 포착하고 프로젝트 실행 감독을 강화할 것이며 지도자들이 우리를 계속 돌보 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