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좋은 대리인이되는 법



리더십 활동은 인간 사회의 중요한 활동으로, 보통 공무원과 부관이 모두 완수하며 전임 및 부교역은 리더십 활동의 전 과정에 통합됩니다. 따라서 리더십 활동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주도적 역할의 선도적 인 역할 외에도 부관은 리더십 수준과 리더십 예술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하며이 기사에서는이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자합니다.
I. 실생활에서의 포지셔닝 실생활에서 효과적인 선진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부차적 인 간부들의 많은 "잘못 배치 된"현상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성과는 오프사이드이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오프사이드 퍼포먼스는 세 가지 경우 중 하나는 위쪽에 "오프사이드"입니다. 지도자가 말했던 것과 말한 것, 지도자에게 말한 것, 지도자에게 자신의 생각과 의도를 부과 한 것, 리더십의 생각이나 결정을 방해 한 것. 두 번째는 평행 "오프사이드"입니다. 중재는 주요 간부들의 권위의 범위 내에서, 심지어 다른 사람들의 땅을 심고 심지어 자기들의 들판을 망가 뜨리면서 수준들간에 긴장을 야기하는 문제입니다. 세 번째는 아래쪽의 "오프사이드"가 얼굴을 때리는 것이며, 더 물집이 생기고, 부하들에게 내키지 않아서, 부하들이 아무것도하지 않고 감히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프사이드에 상응하는 세 가지 현상이 있습니다. 하나는 위쪽이 "자리에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직원이 아이디어가 없으면 아무 생각도 없습니다. 조수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을 때, 혼돈. 두 번째는 평행하지 않습니다. 각 단계의 지원은 도움이되지 않으며 협력은 조정되지 않으며 업무는 무례하며 서로가 밀린다. 세 번째는 단점은 "자리에 없다"는 것입니다. 조정은 준비되지 않았고, 감독은 감독되지 않으며, 상기 알림은 상기되지 않으며, 그것은 흘러 가게된다.
그것이 "오프 사이트"이든 "장소가 아님"이건 관계없이 지역 또는 부서는 효율적이지 않고 업무를 지연시키고 현지인이나 부서는 조정되지 않습니다. 지도자는 연합되지 않으며 당과 인민의 대의를 잃습니다. . 이를 고려할 때, 부 수석 간부들은 다음 세 가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첫째, 작업은 방송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대리인으로서, 당신은 먼저 귀하의 의무와 의무의 차이를 알아야합니다. 의무가주는 일만이 당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단계입니다. 능력이 강하고 자격 요건이 더 깊어 지더라도 우리는 공식 직책을 존중하고 정상적인 자리에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의사 결정위원회가 작기 때문에 너무 커서 자리를 마련하고 연설을하는 것이 작은 경우 "lei pool"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작업 단계의 협업을 참조하십시오. 정규직의 지도력을받는 것 외에도 동일한 수준의 제약 사항, 동일한 부서 및 기타 채널 또한 때때로 영향을 미치며 조정 및 해결해야합니다. 이를 근거로, 대리인은 같은 수준, 같은 수준 및 부하로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격리를 유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두 번째는 행사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선 직장에서의 연설은 진지해야하며, 공식 행사에 대한 부회장의 연설은 모두 공식 직책이나 리더십 팀을 대표하는 것으로 심각한 것은 아니라 자신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뿐 아니라 전체 직무 또는 전체 팀의 명성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 사실을 명심해야합니다. 둘째, 비공식적으로 말하면 공식 직책을 떠나 인류와 민족의 언어로 작업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해야합니다. 평소 게시물 앞에 오만하지 않아야합니다. 당신은 공식적으로 부하 직원과 대중 앞에서 일하며, 일부 비 업무에 대해서도 설명해야합니다. 성적인 사적인 문제는 또한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의 이미지를 크게 할인되게합니다. 다시 한번 말하자면, 횡포 한 비열하고 부주의 한 비난의 경우, 사람들이 식초에 더해 지도록 의식적으로 슬픔의 축적을 임의로 피하는 것이 필요하며, 공식 입장과 정규 입장 간의 갈등에 대한 피드백.
세 번째는 크기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우선, 타이밍을 파악해야합니다. 리더십 권리의 정서적 본성에 비추어 볼 때 분위기가 좋을 때 공개되어야합니다. 둘째, 적절한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제 3 자의 존재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특히 우수한 리더십의 개방을 피하여 지위의 미묘한 정신력에 도전 할 수있는 지위의 힘을 갖지 않도록하십시오. 다시 한번, 우리는 스스로를위한 여지를 남겨 두어야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최선의 선택권에서부터, 단일 뚫은 골목이 될 수는 없습니다. 문제가 공식 입장에 의해 무효화되면 너무 많이 논할 필요는 없지만 카메라를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2. 실사와 부 대리인은 지도자와 지도자로서, 의사 결정 참여자와 의사 결정 집행자로서 모두 특정 범위 내에서 주인공 역할을하고 보조 역할을 수행하는 특수한 위치에 있습니다. 부국장. 이 특수 원격 위치 및 역할 기능은 작업에서 대리인의 특별한 역할을 결정하므로, 대리인은 책임에 따라 실제 작업에서 세 가지를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직원이 자리에 있습니다. 좋은 직원으로서 좋은 직업은 대리인의 근본적인 책임입니다. 또한 대리인의 자격을 측정하는 중요한 기준이기도합니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대리인은 3 가지 핵심 링크를 파악하는 데 좋은 직업이며, 그 중 하나는 사전 결정 제안입니다. 대리인은 전반적인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주요 쟁점에 관해 심층적 인 사전 조사를 실시해야하며 실제 상황에서의 의사 결정, 특히 자신의 직무를 담당하는 업무에 대한 권고를 내리고 의사 결정에 참고할 수 있도록 권고안을 제출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결정에 성명을 발표하는 것입니다. 의사 결정 문제에 대한 집단 토론에서 부름과 대리인의 지위는 동일하며 1 표의 거부권이있다. 부회장은이 표를 잘 사용하고 성숙하고 실용적인 의견, 제안을 대담하고 간단하게 생각해야한다. 이해하지 못하거나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은 이러한 의견의 문제점을 철저히 분석하고 팀 구성원의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며 집단 투표를 할 때 채택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보완의 구현입니다. 의사 결정이 끝나면 대리인은 확고하게 이행되어야하며 공식 직책의 의사를 업무에 투입해야합니다. 새로운 상황이나 새로운 문제 또는 결정 이행 실수를 고려하여 대리인은 원인과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신속하게 정규직에게보고하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고 시행 효과를 보장하기위한 정식 작업과 함께 자신의 제안을 제출해야합니다. .
두 번째는 그것을 제자리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의사 결정이 이루어진 후, 수행되는 작업의 대부분은 대리인의 어깨에 있습니다. 이것은 대리인이 자신의 일에서 주인공이되어야합니다. 원칙을 지키고 당의 정신을 고수하기 전제로, 권한 범위 내에서 일하는 한, 결정적으로 결정을 내리고 결정적으로 실행하며 과감하게 일하고 적극적으로 창조적으로 공무원과 팀의 결정을 이행해서는 안된다. 고려되지 않거나 관여하지 않는 의사 결정 과정에서 대리인은 구현 과정에서 현실을 결합하고 창의력과 독창성을 최대한 발휘하며 보완하고 개선 할 작업을해야합니다. 그러나 대리인은 대리인으로, 결국 자신이 맡은 일이 자신의 독립적 인 왕국이 아니더라도 적시에 일자리를 구해야합니다. 결정을 논의 할 필요가 있으면 팀에 제출하여 논의해야하며 직접 말하면 안됩니다. . 특히 사람들의 재산과 같은 민감한 문제에 관해서는 결정할지라도 사전에 귀하의 업무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하며 시간 내에 환기를보고하여 귀하의 직위에 대한지지와 신뢰를 얻어야합니다. 둘째, 조정에주의를 기울이고 조정을 통해 조정을 촉진하십시오. 조정은 구현의 중요한 부분이며, 구현은 조정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조정 과정에서 대리인은 당 정신의 원리를 고수해야 할뿐만 아니라 일의 진흥을 고려해야하며, 동일하고 동일해야한다. 비 원칙 문제의 경우, 우리는 적극적으로 공통의 기반을 찾아야합니다. 일부 직업의 경우 모든 사람의 목적이 동일하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아이디어, 방법 및 우선 순위가 다릅니다. 원칙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감히 "아니오"라고 말하고 동의 할 수 없으므로 원인을 손상시키지 않아야합니다.
세 번째는 역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현명한 사람은 잃을 것이다. 때로는 작품에 누락이 있으며 이는 정상이라고합니다. 이 상황의 발생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부관이 족쇄를 보충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실수로 간주 될 수없는 문제 또는 가능한 실수를 즉각 상기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를 고려할 때, 대리인은 책임과 책임의 관점에서 작업을 보충하는 데 좋은 역할을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의식적으로 대만을 보충하는 감각을 확립해야합니다. 게시물을 보충하는 책상은 작업의 전반적인 상황을 보완하는 플랫폼이며, 자체를 보완하는 플랫폼이기도합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동생이 보트를 휴대 할 수있게 도와 주면 다른쪽에 다가 갈 것입니다. 따라서 부관은 직무, 직무 또는 자신을위한 것이 든 의식적으로 직위를 보충했다. 둘째, 전체 상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문제를보고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야합니다. 전반적인 작업이 작업에 책임이 있지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부관이 대기하고 조롱을해서는 안되며 농담과 개성의 요구 사항입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은 당시 상황이 어떠 하든지 부회장은 반대 방향의 대책을보고하고 논의하고이 문제를 해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책임감을 갖는 용기를 갖는 것입니다. 직업의 실수에는 실수가 있으며, 대리인은 그와 아무런 관련이없는 생각을해서는 안됩니다. 책임을 지도록 주도권을 쥐고 있어야하며, 교정 작업을 돕는 동안이 태도는 직무의 명성을 유지하고, 직책에 대한 안도감을 형성 할뿐만 아니라 직무에서의 문제에 대한 확신을 높이 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셋째, 전략은 다른 것들과 같습니다. 대리 업무에는 꽃과 박수, 가시와 충돌이 있습니다. 정치에 대한 부드러운 길에서 벗어나려면 정치 예술을 마스터해야합니다.
하나는 유연하고 완고하지 않습니다. 일을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과 방법은 효과적이며 효과가 떨어지며, 대리 업무는 상급, 하급 및 심지어 외부 세계와 접촉해야하며,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동기 부여와 효과의 단결을 이루기가 어렵습니다. 첫 번째는 상대방의 성격 특성에 따라 의사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마음의 소통은 가장 효과적인 의사 소통입니다. 사람의 성격은 달랐으며, 내면의 의사 소통은 사람들이 감정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을 기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문제는 현재를 위해 완전히 준비되어야하며, 문제를 다룰 때 요점을 파악하고 추론 할 수 있도록 초안을 잘 준비해야하며, 질문의 분석은 철저해야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의 의견이 정확함을 깨닫습니다. 셋째, 태도는 진실해야하며 표현은 적절해야합니다.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일하는 의사 소통을 유지하십시오. 넷째, 변화를 살펴보고 기회를 찾으십시오. 작업에서의 교착 상태가 발생하면 일시적으로 그 작업을 중단하고 작업이 진행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상대방의 입장을 명확히하고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 할 기회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대리 업무로서, 당신은 두 가지 현상을 피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하나는 독선적이고 의도하지 말아야합니다. 상황에 관계없이 우리는 조직의 원칙에 따라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이며, 나쁜 말은 사람들에게 상처를줍니다. 팀은 단합되지 않았습니다.
둘째, 이유는 극단적이지 않습니다. 대리인, 대리인 및 대리인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담당 업무가 다르고보기 각도가 다릅니다. 객관적으로 말해서, 작업의 어떤 측면에서, 작업 아이디어와 작업 의견은 어떤 측면에 중점을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자발적으로 의견과 의견을 포기하고 자신의 아이디어에서 벗어나 공감에 대해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으로 문제를 관찰해야합니다. 전체 작업에 자신을두고 작업의 모든 측면에서 야당을 분석하십시오. 이의 제기가 전반적인 장기 이해 관계와 일치하는 경우에는 단호하게 채택해야합니다. 대리인으로서, 당신의 의견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반대되는 2 가지 종류의 나쁜 현상의 발생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하나는 정서적 충동과 오만입니다. 사람들의 의견이 반대되거나, 흥분되거나, 평온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마주 칠 때도 있습니다. 이것은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서로 간의 감정을 상하게합니다. 두 번째는 극단적이고 자백입니다. 의견이 반대되는 경우 전체 이해 관계에서 진행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서클에서 뛰어 내리지 못하고 지역의 관심사를 붙잡고 불합리한 얽힘을 일으킬 수 없으므로 모든 사람들이 분개하게되어 심리적 장벽이 생깁니다.
세 번째는 경쟁 할 권리입니다. 실생활에서 일부 부관은 대리 업무가 자질구레 한 일임을 반영하고 있으며, 한 걸음은 오프사이드가되는 것이며, 한 걸음은 느립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열쇠는 싸울 권리를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특정 실천에서 우리는 다섯 가지 원칙을 파악해야하며 그 중 하나는 우량 지도자가있을 때 대면 경쟁을 피하는 것입니다. 특히, 대리인의 전임 리더십보다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있는 능력은이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두 번째는 작업의 초기 단계에서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인데, 좋은 지도자와 후계자가되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부하 직원이 기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작업 단계의 요약 단계는 나중에 게시판을 게시하지 않도록 한 단계 뒤로 이동해야합니다. 같은 수준의 동료에 대한 불필요한 의심과 오해. 세 번째는 그것이 진실인지 아닌지를 알아 내기 힘든 몇 가지 어려운 문제들에 대해, 대리인은 일어 서서 일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공간을 확보하고 그것을 다루는 방법을 고려하기 위해 "완충"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에 상응하는 대책을 세우지 만, 게임에서 앞서 나가는 것이 적절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닭"을 위해 싸우는 것이고 주된 일은 주된 일에 집중하게하십시오. 다섯 번째는 공식 위치가 집에 없기 때문에 부관이 경쟁에 주도권을 쥐고 적극적으로 결정의 이행을 보장하기위한 교체의 역할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하려면 전반적인 상황을 고수해야하고, 정상적인 작업을 보장해야하며, 또한 일하는 정도를 파악해야합니다. 최고 지도자의 권위와 팀의 단합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각광을 나타내지 않고, 렌즈를 움켜 잡고 개인의 힘을 위해 싸워야합니다.

"[추천] 좋은 대리인이되는 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