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말하려고했다.



친애하는 이사, 부국장, 회원 :
지구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저는 민사, 민족 종교, 장애인 단체 및 개방 작업을 담당하는 지방 정부의 차장으로 나를 추천했습니다. 아래, 나는 조직적인 절차에 따라 작동하는 진술을 할 것입니다. 고려해보십시오.
우선, 제 개인 이력서를 소개하겠습니다. 중국 대외 대학을 졸업 한 후, 대외 경제 무역국 경제 부국장, 재정 경제부 차관, 대외 무역 경제부 차관, CCPIT 사무 총장을 지 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곡물, 석유 및 식품 수출입 회사의 부 관리자 및 그룹 공급 및 마케팅 회사의 재무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수년간의 작업과 지식 축적을 통해 나는 다음과 같은 임명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어떤 이론적 인 식 자력과 지식 축적이있다. 나는 이론적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연구를 진지하게 연구하고, 직업 시스템과 결합하여 재무 관리, 대외 무역 지식, WTO 규칙, 사회주의 시장 경제 이론을 연구했다. 관련 법규 및 규정을 통과하고 심사원과 회계사의 직함을 획득했습니다. 특히, 작년의 3 개월간의 시당 학교 파티 스쿨에서의 이론적 재배의 새로운 개선과 지식의 새로운 확장.
두 번째는 실제 업무 경험을 축적하는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대외 무역 및 경제 협력 국에서 일하면서 재무, 감사, 대외 무역 경제 및 중국 국제 무역 촉진위원회의 업무 부서에서 일하며 문제를 처리하고 정책을 파악하며 관계를 조정하는 기술을 축적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또한 외국 무역 곡물 및 석유 수출입 공사의 부국장이었으며 Yili Group에서 일하고있었습니다. 기업의 리더십 위치에서의 운동은 시장 경제를 통제하고 시장을 개방하는 나의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러한 업무 경험은 리더십 관리, 조직 조정, 업무 탄력성 및 복잡한 문제를 처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초가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개인 신원의 이점입니다. 나는 소수 여성 간부입니다. 오늘 제가 그러한 결과를 얻은 이유는 당의 국가 정책과 국민 통합의 상황에서 사람들의 이익과 혜택을 얻는 것입니다. 물을 마시고 근원에 대해 생각할 때, 특별한 정체성은 다가올 일에 대한 나의 특별한 감정을 결정합니다. 일과 관계를 갖는 것이 좋지 않지만 아무런 감정이 없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내가 운 좋은 후보로 지명 될 수 있다면, 나는이 특별한 감정을 특정 작업으로 분류 할 것이다.
나는 오늘의 임명에 대해 깊이 책임지고있다. 이것은 신뢰와 도전입니다. 그러나 지방 인민 대표 대회 및 CPPCC의 감독, 지원 및 지원을 통해 여러 지역위원회와 정부 팀이 일하기 좋은 기초를 마련했다고 믿습니다. 새 정부 팀의 진실한 단결과이 지역의 광범위한 간부들의 이해와 지원이 있습니다. 저는 지구 총재의 임무를 수행하고 완수하는데 자신감이 넘칩니다. 내가 임명하도록 요청받는다면, 나는 진정시키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나의 일을 할 것이다.
첫째, 학습과 깊은 연습을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일의 필요에 적응하십시오. 새로운 일에 적응하는 과정은 또한 학습 - 연습 - 재 학습의 과정입니다. 정부 업무는 강력한 정책과 강력한 원칙이 특징입니다. 공무원으로서 가능한 한 빨리 관련 정책 및 규정을 숙지하고 법을 배우고 법을 배우고 법을 배우고 사용하며 법에 따라 운동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노인 지도자들과 노인들로부터 좋은 직장 경험을 배우고, 다른 이들로부터 배우고, 개발하고 단축하고, 절충 적으로, 나의 사용을 위해 능숙해야합니다. 노력은 원칙과 유연성의 변증 법적 통일을 달성하기 위해 일상 업무에서 자신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부지런히 일하고, 단합을 강화하며, 팀의 공동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전반적인 상황을 개선하고 "체스 게임"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감히 두려워하지 않고 직장에서 열심히 고통을 감수해야합니다. 큰 일은 원칙에 대해 말하고 작은 것에 대해서는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화합에 도움이되지 않는다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팀 인식, 전반적인 인식 및 전반적인 인식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셋째, 센터를 파악하고 주요 포인트를 강조 표시하고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여 Dongsheng의 안정적인 개발 작업을 마무리하십시오. 민사, 민족 종교, 장애인 연맹 및 외부 세계에 개방하는 활동은 우리 지구의 안정과 발전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작업에서 우리는 시민 구호 활동과 장애인 연맹의 일에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불우한 집단의 기본적인 삶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우리는 국가 통일의 위대한 상황을 지속적으로 지키고 빈곤을 없애기위한 소수 민족의 전반적인 노력을 강화하며 국가적 업무를보다 깊이있게 이끌어야합니다. 종교의 관리와 지도력을 강화하고, 종교 지도자가 애국심을 발휘하도록 보장하며, 투자 유치, 투자 촉진 메커니즘의 합리화, 전임 투자 진흥 기관 설립, 시스템, 정책 및 서비스의 새로운 획기적인 달성. 투자 유치 활동을 새로운 단계로 진전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넷째, 사람들을 의지하고, 사람들을 섬기며, 대중을 참여시키고, 국민을위한 통치에 대한 생각을 구현합니다. 대중을위한 당의 건설과 국민을위한 통치를 지속하며,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해의 실현, 유지 및 발전을 근본적인 출발점이자 목표로 삼고,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충실하게 실천합니다. 국민의 공무원은 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국민을위한 사랑과 국민을위한 이익을 누릴 것입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풀뿌리 차원으로 깊숙히 들어가고, 현실 속 깊숙히 들어가서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갈 수있는 원칙을 지키십시오. 특히 어려움이 많고 문제가 많으며 의견이 많은 곳으로 깊이 들어가야합니다. 모순을 분석하고 사람들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해야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선을 행하는 일에 전념합니다.
내 약속이 승인되면, 나는 조직의 무거운 신뢰와 국민의 높은 희망, Dongsheng의 발전, 국민의 행복, 헌신과 헌신을 위해이 무거운 책임을 감당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나의 지명이 실패하면 나는 사람들의 선택을 기꺼이 받아 들일 것이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