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안전과 행복


어떤 사람이 행복이 무엇인지 물으면 백, 천 또는 그 이상의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먹고 마는 것이 행복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밥 그릇을 들고있는 것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금메달 제목이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꽃 앞에 달을 알아 보는 것은 행복합니다 ... 물론 행복의 이해는 다르며 경험은 다르며 지위는 다릅니다. 누구나 자신의 행복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분석하고 싶지 않지만 내 관점, 즉 안전, 안전이 가장 큰 행복임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이 결론이 많은 피와 눈물의 교훈에 의해 전해지는 것은 내가 감각적이고 감각적 인 것이 아닙니다. 안전을 소홀히해서 행복을 잃고 영원히 당신의 생명을 잃는 이야기를 해주길 바래요!
올해 3 월 18 일, 수년간의 운전 경험을 가진 늙은 운전자 Li는 서둘러 항구에 다시 진입하려고했는데, 어쩌면 다른 이유로 야간에 행복했을 것입니다. 그는 위험을 잊고, 안전을 잊었고, 마력으로 가득차 있었고, 새 아내가 되려고하는 아내를 데리고 갔다.이 순간 갑자기 비상 브레이크가 밤하늘의 침묵을 깨뜨렸다. 그러나 역시 그랬다. 그가 운전 해 오던 차는 길가에 날아 다니는 탈주 된 야생마와 같았습니다. 그는 도움을 청하는 것을 꺼려하지 않았으며, 급히 생각하지도 않았으며, 세상을 다시 볼 필요도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급히 오지 않고 있습니다. 차에 타고 있던 두 사람이 그 자리에서 사망했습니다. 결혼 홀에 들어갈 예정인 한 쌍의 커플은 일시적인 과실로 인해 삶의 대가를 치렀습니다. 어쩌면 지금은 여전히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지금은 가족의 청사진을 그렸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은 비상 브레이크가있는 것이되었고, 세상에서 조용히 두 번의 무고한 삶이 사라졌습니다. 그날 오후, 시체 안치 소시지에서 17 세의 딸이 울부 짖었 고 울음을 터뜨 렸을 때, 어떻게 수면을 취한 아버지를 깨울 수 있었 을까? 그 할머니는 갑자기 도망 갔다. 과거에는 필자가 필사적으로 소리 쳤다 : "아이, 내 아이, 너와 무슨 상관이 있니? 눈을 뜨고 나를 보아라."사고는 우리에게 너무 많은 생각을 주었고, 우리는 그것에 대면하는 법을 배울 시간이 없었다. 갑자기 나쁜 소식, 우리는 삶과 죽음, 생활주기에가는 법을 배울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빠릅니다! 어쩌면 내가 상처받은 것을 느낄 수는 없지만, 노인의 슬픔을 잊을 수는 없다. 아빠를 부르짖는 가난한 아이의 비참한 외침을 잊을 수 없다. 나는 동료와 친구들을 잊을 수 없다. 누락 된 슬픔. 이 슬픈 순간의 슬픔의 어두운 홀에서,이 특별한 경우에,이 고착의 순간에, 저는 갑자기 전에 볼 수 없었던 진리를 깨달았습니다. 안전과 안전은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가장 진정한 행복!
행복보다 안전을 연상시키는 기억이 세상에 있습니까? 아니, 절대적으로! 안전은 우리의 아름다운 집을 건설했으며, 안전은 우리의 친구와 가족 사이의 연결이되었습니다. 행복이 원이면 안전은 원의 반경, 반경이 작을수록 원이 작아지며 반지름이 없으면 원이 없습니다 행복이 멋진 음악이라면 안전이이 곡의 주입니다. 메모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음표가 없으면 음악이 사라집니다.
현장에서 일하는 사람은 모두 안전이 우리를위한 삶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안전은 우리를위한 행복입니다! 다시 돌아가서, 3.18 교통 사고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운전자가 충분한 안전 의식을 가지고 있거나 야간에 운전을하지 않거나 속도를 제어 할 수 있거나 단색 리더가 차를 보냈다면 필요한지 물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 이것들이 고인에게 의미가 없지만, 우리에게 살기에 깊은 경계를주십시오. 다시 말해, 운전자, 단원 지도자 및 재생 보수 사회의 모든 구성원조차도 안보 의식이 형성된다면 이는 완전히 피할 수있는 비극입니다. 이 피와 눈물 교훈은 우리 가족의 안전과 행복과 단맛 만이 당신을 만들 것이며 나는 안전하게 여기 앉아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하기에 충분합니다! 태산보다 안전 책임이 더 중요합니다!
친구들, 당신이 이것을 말할 때, 당신은 당신의 기억의 문을 열었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일어난 안전을 게을리하여 생긴 비극적 인 장면들은 당신의 마음에 충격을 줄 것입니다! 동지, 친구, 보안에 직면해라,이 대답은 무시할 수없고 피할 수 없다, 너! 아니, 우리 한테 말해줘! 어떻게 채울 것인가, 어떻게 대답 할 것인가, 어떻게 치료할 것인가?
수 마일의 제방, 붕괴 된 개미! 경계와 안전이 공존하며, 마비는 사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친구, 일과 삶의 새로운 새로운 날을 계획 할 때 안전에 대해 생각합니까?
상황을 알지 못하고 우물 정류장에서 발사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때,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번쩍이는 순간, 주 재산, 그리고 사람들의 삶이 파괴 될 것입니다!
가연성 장소에서 자신의 담배를 즐기고있을 때, 담배 꽁초를 잃어 버렸다고 생각하고 방화탄을 떨어 뜨렸다.
안전 규정과 절차를 공부할 때, 그녀는 혈액 수업에 응축되어 있다고 생각합니까, 재난을 반복하지 않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알림 및 조언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과실의 순간, 작은 실수가 당신에게 개인적인 고통을 가져오고, 가족에게 그림자를 드리 우며, 사회에 부담을주고, 국가를 초래할 것이라고 어떻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손실!
네, 이것들은 상식이지만,이 상식은 당신의 마음에 인쇄되어 당신의 행동을위한 규범이됩니까? 우리 나라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잠 들어있는 경비 경보를 울리기 위해 "안전 생산법"과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과 "방화 법"을 적시에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위해 안전과 행복의 장벽을 만들고 안전하고 행복한 캐롤을 노래합니다.
친구, 우리는 명심하십시오. 인생은 모든 사람에게 단 한번뿐입니다. 행복은 안전과 안전을 희망하며 무한한 행복을줍니다. 안전을 기억하고 행복의 햇살 속에 항상 목욕하며 안전과 행복의 기쁨, 로맨스의 훌륭한 삶을 누리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