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카운티 전원 공급 관리국, 일부 관련 업무 책임


Pingyuan 카운티 전원 공급 장치 사무소 직업 책임

1. 당 및 주정부의 정책, 정책 및 관련 법규를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2. 전체 행정, 비서, 기록 보관소, 차량, 환경 위생, 물류 지원, 보안 및 기타 측면의 관리를 담당합니다.

3. 지국의 모든 부서를 감독하고 촉구하여 연례 작업 요약서와 제 시간에 계획을 제출하고 각 부서별로 회사의 연간 작업 계획서 완성을 확인하십시오.

4. 다양한 규칙과 규정, 관리 규정의 수립을 지원하고 각 단위의 이행을 점검하십시오.

5. 사회 보장의 전반적인 관리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6. 국장 인장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7. 업로드하고 구성하고 조정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8. 전체 방문자의 접수 관리 업무 및 회의실 사용 관리 및 직원 활동을 담당합니다.

9. 전반적인 인프라 관리 및 수리 작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0. 시간에 지국 지도자들이 지정한 다른 임시 업무의 완성.

근무 규범 스케쥴링

1. 근무 시간은 심각하고 집중해야하며, 시스템 작동 모드에 집중하고 사고를 예측하고, 고품질의 안전하고 경제적 인 운영을 위해 올바른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2. 실외 파견은 항상 조용하고 깔끔하며 깨끗해야합니다 교대 중에는 친지와 친구를 받아들이지 말고 채팅 할 필요가없고 의무 파견 작업과 무관 한 일은하지 않아야합니다.

3. 시스템 사고로 인하여 파견 사무소가 사무소, 안전 감독 요원, 파견 운영 모드, 현장 밖에서 책임자의 운영, 통신 및 운영을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른 인원은 파견실에 머 무르지 않고 파견되지 않은 파견인도 자발적으로 철회합니다. .

4. 교대 중에 악기는 청결하고 깨끗해야하며 순서는 명확하고 정확하며 문명적이고 예의 바르게해야합니다.

5. 발송실의 모든 종류의 자료, 도면 및 파일은 깔끔하게 배치해야하며, 발송자의 허가가 없으면 외부에서 가져 가거나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는 일이 없어야하며, 운영중인 차트와 기술 자료를 제때에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6. 낮은 피크로드 및 이동 중에는 작동하지 않는 동안 작업과 관련된 연구 절차 파일 및 기술 데이터를 대피시킬 수 있습니다.

7. 관세청은 관세 국장을 대신하여 생산 일정 계획, 운영 및 운영 권한을 행사해야하며, 파견 국 외의 모든 지도자는 파견 인에게 직접 명령을 내리지 않아야한다. 파견국에서 발급 한 경우 관세청에서 집행합니다.

8. 근무 중일 때는 직장을 그만 두어서는 안됩니다. 특별한 상황에서 퇴근해야하는 경우 리더의 승인을 받아 대신 대표 할 사람을 찾아야합니다.

파견 사무국 장

1. 우리는 전력 생산 및 건설뿐만 아니라 상사가 제기 한 다양한 파일 규정에 대한 당 및주의 지침과 정책을 양심적으로 이행 할 것입니다.

2. 파견 근무자가 우수한 일정 계획 명령을 실행하고 일정 계획 명령 실행을 확인하도록 유도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계획, 전기 절약 및 안전한 전기 사용을위한 전력 소비와 같은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개발을 조직하고 기술 관리를 강화하며 다양한 경제 및 기술 지표를 종합적으로 완성하십시오.

4. 지구 계획 및 전기 사용 및 전기 프로젝트를위한 기술 조치 및 경제적 조치의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무효 전력 및 전력 품질의 모니터링 및 관리를 강화합니다.

5. 정상 스케줄링의 명령을 철저히 실행하고 스케줄링 명령의 실행을 점검하십시오.

6. 전원 시스템에 참여하여 장기 계획을 수립하고 관할 구역 및 시스템 운영 모드에서 유통, 공급, 유통 및 유통 장비에 대한 유지 보수 계획을 수립합니다.

7. 릴레이 보호 설정 계획의 개발과 마이크로 컴퓨터 모션 장치의 장기 및 단기 계획 수립을 담당합니다.

8. 정류장 및 전원 공급 장치 계획 검토 및 균형 조정, 전력 시스템의 다양한 오류를 안내 및 처리하며,시기 적절하게 상위 당국에보고해야합니다.

9. 우리는 안전 조치, 사고 방지 대책에 좋은 일을하고 개인 및 장비 사고를 예방하고 전력망의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기 위해 시행을 조직 할 것입니다.

파견 국 차장

1. 상급자가 발행 한 국가 에너지 정책 및 다양한 파일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합니다.

2. 상급 파견 명령을 이행하고, 파견 명령의 실행을 확인하며, 파견 감독이 파견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도록 돕는다.

3. 전기가있는 상태에서 다양한 오류를 처리하도록 안내하는 전원 끄기 계획을 검토하고 균형을 조정하는 작업을 담당합니다.

4. 전기 공급 및 사용에 관한 국가 규칙을 엄격히 시행하고 전력 시스템의 안전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모든 현상을 중지시킬 수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5. 전력 시스템에 대한 장기 계획 수립에 참여하고, 전력 공급, 공급, 배전 및 전력망 배포 및 시스템 운영 방법에 대한 유지 관리 계획 수립을 조직합니다.

6. 감독이 릴레이 보호 설정 및 마이크로 컴퓨터 작동을위한 장기 및 단기 계획을 수립하도록 지원하십시오.

7. 반 (反) 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반 사고 훈련을 실시하고 직원의 기술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8. 실행중인 클래스의 기술 관리를 예약하고 시스템 스케줄링 작업의 기술 데이터를 수집 및 정렬합니다.

9. 감독이 일일 생산 준비를 도와 모든 생산 작업을 제 시간에 완료하도록하십시오.

긍정적 인 운영자 직무

1. 지국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생산 안전 및 사고 처리에 관한 관련 규정을 이행하십시오.

2. 상급자가 발행 한 일일 파견 계획을 수행하고 시스템 작동의 필요에 따라 부하 및 작동 모드를 조정합니다.

3. 관할 구역 내의 운영, 운영 티켓 검토 및 운영 운영 명령 발급 및 책임자.

4. 도시 네트워크로 복조하는 동안 시스템은 지정된 설정을 충족 시키도록 모니터링되고 조정됩니다.

5. 작동 상황에 따라, 그것은 디스패치 부하 장치 및 장비의 출구 또는 입력에 대한 저전압 솔루션에 따라 장비의 범위 내에서 릴레이 보호 및 자동 장치 및 동작 장치를 담당합니다.

6. 시스템 사고 처리, 기록 시스템의 주요 작동 수집 및 대조.

7. 라이센서로 일하며이 값 내에서 임시 장비 점검을 승인하십시오. 시스템 및 문제의 운영을보고하고 지침을 듣는 일을 담당합니다.

8. 핸드 오버 클래스를 호스팅하십시오.

부당한 가치 파견자 직무

1. 지국의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생산 안전 및 사고 처리에 관한 관련 규정을 이행하십시오.

2. 사용자에게 연락하여 부하를 중단하고 조정하도록 운영자를 보조합니다.

3. 시스템 추세를 모니터링하고 무효 전력 및 무효 전력 흐름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전기 스크린 모니터링을 유지하며 전원 공급 장치가 지정된 값을 충족시킵니다.

4. 시스템 장비의 작동을 지원하고 모든 관련 부서의 정전 사태를 서면 또는 전화로 접수하고 기록을 작성한 후이 가치 조작을위한 작업 티켓을 작성하십시오.

5. 컴퓨터는 시스템의 주요 사용자의 전력 소비를 모니터링하고 계획 할당 지표에 따라 전기 사용을 촉구합니다.

6. 양수 값에 의해 발행 된 작동 명령을 확인하고 시뮬레이션 화면이 실제 작동과 일치하도록 제 시간에 수정합니다.

7. 사고 처리에 협조하고 사고, 전원 공급 장치 변경 및 처리 일정을 기록하십시오.

8. 파일의 수집, 정렬 및 보관, 데이터 수집 및 가치 내 값.

9. 실내 및 관련 장소의 청결 작업에 대한 책임.

10. 운영자 파견 지원.

Dispatcher의 직무

1. 상급자가 발행 한 국가 에너지 정책 및 다양한 파일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합니다.

2. 카운티 네트워크 스케줄링, 통신 관리 및 전기, 에너지 절약 및 안전한 전기 사용을위한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개발을 담당합니다.

3. 안전, 경제, 다중 공급 및 공급 상황에 따라 관할 지역의 전력망의 합리적인 운영 방식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예정된 생산을 적시에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4. 전력 시스템 비전 계획 개발에 참여하고, 카운티 발전소, 배전, 공급 및 배전 장비의 유지 보수 계획 및 시스템 운영 모드 개발을 담당합니다.

5. 조직은 파견 직업에 대한 기술 표준화 작업 표준 및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완성합니다. 기술 관리를 강화하고 생산 및 다양한 경제 및 기술 지표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6. 정전 계획 검토 및 균형 조정, 전원 시스템의 다양한 오류 처리 지침 작성, 적시에 상급 직원에게보고 책임

7. 안전 대책, 사고 방지 대책, 혼잡 실행, 개인 및 장비 사고 예방 및 전자 시계 네트워크의 정상 작동 보장.

8. 릴레이 보호 설정 프로그램 및 마이크로 컴퓨터 조작 장치의 단기 계획 수립을 담당합니다.

9. 파견 및 3 회의 전기 브리핑의 준비, 전력 생산 통계 및 다양한 운영 데이터의 보관을 담당합니다.

10. 근로자의 사상 정치적 교육과 주요 안전 교육 및 교육 활동을 강화한다. 직원들의 문화적, 기술적 자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