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시립 학습 센터위원회 독서위원회 (Scientific Development View)의 연설



란산 개발의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기위한 개발과 노력에 대한 과학적 전망의 완전 실행 -시 당위원회의 이론 연구 센터의 독서 회의에서의 연설


지도자와 동무들 :
며칠간의 연구 끝에 방문과 토론, 특히 형제 카운티의 건설 현장에 대한 브리핑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아래에서는 실제 연구 및 연구 상황과 함께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고 Lanshan 개발에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은 우리당의 지배 철학의 심화와 승화이며, 온전한 방식으로 사회를 건설하고 현대화를 실현하기위한 근본적이고 필연적 인 요구 사항입니다. 풍부한 내포물을 가지고 있으며 생산 관계 및 경제 기초, 생산 관계 및 상부 구조 문제를 비롯한 광범위한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현재의 이론적 인 문제와 장기적인 문제 모두이며 이론적 인 측면과 실용적인 측면 모두에서 중요한 문제입니다. 확고하게 수립하고 양심적으로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 올바르게 이해하고 Lanshan 지구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을 관리하는 법을 파악하고, 개발에서 마주 치는 모순과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고, 일방성과 일의 절대화를 방지하며, 전체 지역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더 빠르게 촉진 훌륭한 개발은 모든 수준에서 정당위원회, 정부 및 주요 간부의 능력과 리더십을 향상시키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특히 현재 국가는 과학 개발 개념을 완전히 구현하는 중요한 수단 인 거시 통제 정책을 구현합니다. 그것은 Lanshan 지구에서 우리를위한 시험이며, 그것은 기회입니다. 경제 발전과 사회 발전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관리, 실행 및 활용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과학 발전 개념을 양심적으로 구현함으로써 제한된 개발 공간 및 자금 조달 측면에서 비교적 빠른 개발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산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토지 자원을 효과적으로 통합 및 활용하고, 경영 관리 및 경제 운영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불이익을 피할 수 있고, 수동적이되고, 도전을 기회로 바꾸고, 추진력으로서의 압력을 변화시키고, 경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사회의 협조 된 발전.
금년 초부터 국가의 거시적 통제에 발 맞춰 우리는 과학 발전의 개념으로 우리의 생각을 통일하고, 힘을 결집하고, 개발의 최우선 순위를 확고히하고, 안정을 위해 노력하는 중요한 전제를 강조하고, 당 조직의 근본적인 보장을 진지하게 강화했습니다. 마음으로 움켜 잡고 열심히 일하면서 경제 발전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상반기 중 GDP는 47 억 3,800 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24.3 %, 지방 재정 수입은 2 억 1,600 만 위안으로 27 %, 사회 고정 자산 투자는 30 억 위안으로 35.8 % 증가했다. 위안, 36.8 %의 증가, 8.3 억 위안의 이익과 세금, 41.3 %의 증가, 해외 펀드의 도입은 80.77 백만 달러의 89.2 % 증가, 자체 수출 외환의 완성은 177.8 %의 증가 4200 만 달러의 수입, 188 억 위안의 전문 도매 시장 회전의 실현 11 %. 사회 정치는 안정을 유지했으며, 모든 사업이 모든면에서 발전했으며, 과학 발전의 개념은 우리 지역에서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현재, Lanshan 지구는 발달을 가속화하고 따라 잡기 위해 고투하는 중요한시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과학 발전의 개념을 사용하여 우리의 생각을 통일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결집 시키며, 사기를 자극하고, 일을 인도하고, 인도하고, 보호하며 모든면에서 개발을 가속화하는 데 좋은 역할을합니다. "캐치 업 전략을 구현하고 도약 발전을 이루기"라는 전반적인 목표를 가지고 우리는 주내에서 상위 30 위권을 창출하고 정치 성취도, 인력 및 재능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고수하고 지역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며 다음 두 가지 서비스를 위해 핵심 사항을 깨고 하이라이트를 만들고 전반적인 계획을 세워 과학 개발 개념을 Lanshan District에서 완벽하고 정확하고 철저하게 구현할 수 있으며 조기에 유익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속도와 효율성의 단결을 고수해야하며, 경제 개발을 확고하게 가속화해야합니다. 경제 발전은 사회 발전의 전제이자 기초이자 사회 발전을위한 근본적인 보장입니다.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경제 건설을 중심으로하고 한 마음과 한 마음으로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항상 빠르고 좋은 개발 속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현재 Lanshan 지역의 경제력과 선진국 사이에는 큰 격차가 존재하며, 개발 수준과 개발 수준이 높지 않으며, 기술 수준이 낮고 외향성이 낮은 문제가 더 두드러진다. 이를 위해 우리는 "더 빠르고 더 나은"정책을 고수하고 속도와 구조, 품질 및 효율성을 고수하고 도시 건설, 산업 경제 및 투자 유치의 세 가지 주요 요소를 깨고 공원 경제, 현대 물류 및 첨단 기술을 적극적으로 육성합니다. 기술 세 가지 주요 하이라이트, 도시 - 농촌 통합, 산업 단지, 순환 현대화, 경제 국제화 및 환경 생태학에서 새로운 도약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도시 건설에서 도시 인식을 강화하고, "Lanshan 지구를 활성화하기 위해 Linyi 도시에 의존 Lanshan 지구를 구축 Linyi 도시에 의존 Liangshan 지구"를 준수, Linyi과 새로운 Linyi을 구축하고 마지막에 청사진을 그릴 도시위원회와 시정부의 계획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 하반기에는 "One Line, Two Parks and Three Districts"의 레이아웃에 따라 주요 프로젝트 및 프로젝트 10 개를 건설하는 데 주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시 건설과 관리를 개선하기위한 "6 대 건설"캠페인의 심층적 인 개발. 법에 따라 철거 작업을 잘하고 주거용 숙소를 짓는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해마다 10,000 평방 미터의 철거 지역과 10,000 평방 미터의 주거지 개발 지역에 노력하십시오. 도로 공사를 중심으로 물 공급, 전력 공급, 열공급, 통신, 환경 위생 및 교육과 같은 공공 시설 및 인프라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도시 서부 지역과 두 개의 주요 공업 지대의 도로 건설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도시의 부서진 도로와 손상된 도로를 모두 수리 할 것입니다. 마을은 마을과 연결될 것이고 연간 굳어진 도로는 10,000 평방 미터가 될 것입니다. 도시 환경의 포괄적 인 개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지구의 15 개 구획의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1 표의 거부권을 행사하고 수사와 처벌을 강화하며 민간 건설을 단호하게 중단 할 것입니다.
산업 경제에서 우리는 현재의 거시 경제 규제 및 통제의 기회를 포착하고 최적의 산업 구조를 적극적으로 조정하며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경제 성장 방식의 변화를 촉진하며 산업화로 나아가 야합니다. 산업 경제의 분석 및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기업에 대한 지침, 조정 및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Six-Three Project"의 실행을 출발점으로 삼아 주요 산업, 주요 기업, 주요 프로젝트 및 핵심 브랜드의 육성 및 창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하이얼, 일류 브랜드 창출"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전력 설비, Jinluo, Jinhu, Jinsheng 등 관리 우수 기업의 수의 선진 경험을 촉진하고, 경영 혁신, 메커니즘 혁신,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종합적으로 운영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을 안내합니다. 이 지역 주요 기업들과 국가 산업 정책에 부합하는 기술 혁신 프로젝트와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우리는 자금과 토지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지정된 규모를 초과하는 산업 기업의 생산액, 부가가치, 이윤과 세금 및 이익이 상기 이상으로 증가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투자 유치에있어 우리는 투자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시장 중심 운영을 강화하며 기업을 주체로하고 전문 팀을 백본으로, 중간 조직을 보조 기관으로하여 정부가 인도하는 외부 투자 메커니즘을 형성 할 것입니다. 중점 분야, 주요 프로젝트 및 핵심 목표에 대한 투자 강화 하반기에는 순덕 가전 산업 투자 진흥 협회, 남해 가구 및 장식 재료 산업 진흥 협회, 소주, 온주 투자 진흥 협회, 홍콩 투자 진흥 협회, "송성 문화 축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중국 상인 협회와 대만 상인 협회. 동시에, 적극적으로 기업을 조직하여 자국 수출을 확대하고 경제 개발의 외향적 방향을 개선하십시오.
현대 물류 분야에서 "중국 무역 도시"를 창설하려는 전반적인 목표로 도매 시장의 변화와 현대 물류 산업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약 3 년 내에 45 개 시장을 구축, 개조 및 통합하려고 노력하십시오. 그중 6 개의 대규모 현대 상업 및 무역 물류 공원, 11 개의 전체 이전 시장, 20 개의 현장 개조 및 확장, 8 개의 시장 통합이 있습니다. "시장 변화와 업 그레 이드의 해"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은 다중 채널, 다중 양식을 준수하여 자금을 조달하고, 성숙한 기업으로 성장시키고, 하나는 구현합니다. 동시에, Aulong, Xiangjiang, Huayao 및 Zhongqiao와 같은 주요 물류 프로젝트의 건설을 가속화하십시오.
첨단 기술과 신기술의 측면에서 기존의 산업 기반과 조건을 바탕으로 노력을 늘리고 투자를 늘리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하이라이트를 창출하며 가능한 한 빨리 주요 혁신을 달성하십시오. 제약, 제조, 기계 제조 및 금속 정제 및 압연과 같은 다섯 가지 하이테크 산업에 중점을두고 식품, 기계, 보드, 화학, 건축 자재 및 플라스틱과 같은 전통 산업을 혁신 및 업그레이드합니다. 2005 년까지 하이테크 기업의 수는 18 개에 달할 것이며 첨단 산업의 생산액은 산업 생산액의 20 %를 차지할 것입니다.
둘째,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전반적인 계획과 균형을 고수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하며, 사회 발전은 경제 개발의 목적이며, 영적 동기 부여, 지적 지원 및 경제적 발전을위한 필요한 조건을 제공해야합니다. 근년에 란산 (Lanshan) 지역은 급속한 경제 발전을 경험했지만 도시와 농촌의 개발은 충분히 균형이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사회 사업의 발전은 뒤처지고 생태 환경과 자원 보호 상황은 비교적 심각하다. 앞으로 우리는 급속한 경제 발전을 유지하면서 조정 된 개발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면서 전반적인 계획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도시 및 농촌 개발의 전반적인 계획에서 도시와 농촌의 통합을 가속화하십시오. 이것은 우리 지역의 "세 농촌"문제를 해결하는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는 산업 생산에 중점을두고, 시골에서 2 차 및 3 차 산업을 활발히 개발하고, 농업을 산업에 가져 가고, 마을과 함께 마을을 데리고, 도시와 농촌의 공동 개발을 촉진 할 것입니다. 현재 수백만 농민 프로젝트, 농촌 노동 이전 프로젝트, 마을과 마을 프로젝트, 인간과 동물의 식수 저장 프로젝트, 100 개 마을의 지원 및 개선 프로젝트 등 5 가지 프로젝트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올해는 촌락과 마을이 튼튼한 도로에 연결되고 촌락은 대중 버스에 연결되며 내년에는 촌락이 케이블 TV에 연결되고 3 년 안에 촌락은 수돗물에 연결됩니다. 우리는 경제적으로 약한 40 개 마을의 공동 경제력을 확대하고 농부 소득을 늘리기 위해 "이중지지"캠페인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계획에서 우리는 영적 문명 건설을 강력하게 강화할 것입니다. "방향을 파악하고, 정신을 연마하고, 문명을 창조하고, 원인을 발전시키는 것"의 원칙에 따라, 영적 문명 건설을위한 5 개년 계획이 완전히 이행 될 것입니다. 문명화 된 마을과 문명 사회, 문명 산업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활동. 우리는 두 번째 도서 축제에 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다른 우선, 우선보다 우선"이라는 요구 사항에 따라 "정부 주도, 시장 지향, 사회 참여"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책 거룩한 축제를 국가 일류 문화 행사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다양한 사회 사업을 조정하고 증진하십시오. 교육, 올해 고등 교육을 대중화, 1 년 동안 학교의 낡은 건물을 개조하는 작업을 기본적으로 완료하고, 주정부 수준의 교육 작업 시범 카운티 및 지구 노력을 단호하게 홍보하고,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교사의 건설, 교육의 질 및 교육 수준 향상 . 보건 분야에서는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보장 비율이 50 %에 이르렀고 내년에는 완전한 보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스포츠에서 우리는 대중적인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Three Games"준비를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동시에 지역 사회 봉사 및 관리 기능 개선에 중점을두고 지역 사회 문화, 지역 사회 스포츠, 지역 사회 건강, 지역 사회 교육 및 지역 사회 봉사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입니다.
사람들과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을 조율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 전략을 실행하십시오. 경제 건설, 인구 증가와 자원 이용 및 생태 환경 보호 사이의 관계를 다루고 지속 가능한 개발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양질의 봉사와 선진 지역을 위해 노력한다는 전반적인 목표를 가지고 우리는 진지하게 기획과 가임기에서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블루 스카이 프로젝트"의 구현에 중점을두고 환경 보호에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도시 보일러, 석재 가공 산업, 생화학 기업 및 "작은 토양"과 같은 공해 프로젝트의 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시트 산업의 변화를 개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올해는 도시 환경 대기 오염 지수가 100 이하가되도록하는 일수가 연간 일수의 60 % 이상이어야하며 2006 년에 2 차 대기 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토지 관리에 능숙하고 법에 따라 토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셋째,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인간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인류의 모든 발전을 과학적으로 발전시켜야하며, 마지막 분석에서는 인류의 모든 발전을 이루는 것입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인류 중심의 철학과 요구 사항을 경제 및 사회 개발의 모든 측면에 적용 할 것입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의 원칙에 입각하여 우리는 사람들의 중요한 이익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사안에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다양한 측면에서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모든 사람들의 발전을 장려합니다. 현재 초점은 사회 보장 사업 강화에 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보장"및 "세 가지 보장 라인"시스템의 구현을 열심히 이행해야합니다. 연금, 의료 및 실업에 대한 사회 보장 수수료 징수율이 95 % 이상이고 발급 률이 100 %인지 확인하십시오. 진지하게 취업과 재취업을 잘 해내 고 일년 중 도시 고용을 6,000 명 늘리고 도시 등록 실업률을 4 ‰ 이내로 유지한다. 우리는 노동 서비스 수출에 좋은 일을 할 것이며 노동 서비스의 생산량은 6,500입니다. 우리는 도시 및 농촌 빈곤층과 같은 취약 집단의 생활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보험이 보장되도록 최소 생계 보장 제도를 개선합니다. 토지를 잃어버린 농민의 삶의 구축과 노년기의 안전 메커니즘을 탐구하고, 농민들이 징발 된 후에 주택, 식사 및 일을 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사람들 중심의 또 다른 의미는 개발은 달성해야 할 사람들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강력한 인재 영역 전략을 적극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노동을 존중하고, 지식을 존중하고, 재능을 존중하고, 창조물을 존중하는"인재 존중 원칙에 충실하고, 장기적 발전과 Lanshan의 부상과 파급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적 조치로서 재능 팀을 효과적으로 구성하십시오. 우리는 재능을 키우고 유치하고 사용하는 3 가지 핵심 링크를 단단히 파악하고 과학 발전을위한 인재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정당 및 정부 재능, 기업 관리 및 경영 인력, 전문 기술 인력 3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넷째,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임원의 기업 및 과학 발전을위한 좋은 개발 환경을 조성해야하며 이는 경제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의 중요한 부분 일뿐만 아니라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을위한 중요한 보증입니다. 우리는 여론의 방향을 올바로 파악하고 홍보 노력을 증진하며 전체 지역에서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실행하고, 간부와 대중이 과학 발전을 도모하고 과학 발전을 도모하며 과학 발전을 추구하고 과학 발전을 추구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실제로 우리는 조화로운 여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평화 란산"창설을 단호하게 추진하고, 형사 사건을 시작점으로 삼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고수하고, 포괄적 인 관리, 심각한 단속 강화, 정류, 엄격한 예방, 포괄적 인 조사 및 적시 조정에 중점을 둡니다. 안정된 사회 환경 조성, 앞서 언급 한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도시 인식 및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며, 도시의 전반적인 개발에 대한 Lanshan의 발전을 의식적으로 고수하고 도시 수준의 기관, 지방 자치 단체 및 도시의 사람들에게 모든면에서 봉사하십시오. 개발을 가속화하고 도시 전체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우리는 도시 전체를보다 신속하게 개발할 수있게되었으며 다음 서비스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정부 기능의 변화를 가속화하며 심사 및 승인 문제를 간소화 및 표준화하고 정부 업무의 공개 시스템을 구축 및 개선하며 심층적 인 개발을 수행합니다. 기관은 모든 사람에게 봉사 활동 평가, 효율적인 서비스 환경 조성, 법률 시스템 강화 법률에 따라 법을 준수하고 법률에 따라 관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엄격한 법적 환경을 조성하고 정부 신용을 핵심으로 삼고 기업 신용에 초점을 맞추고 개인 신용을 기반으로 시민의 정직성을 강화하고 "성실성 Lanshan" 좋은 신용 환경 조성, 지구 전체에서 "개인을위한 일류 일, 일류 브랜드 창출, 일류 이미지 구축 및 일류 환경 조성"활동을 수행하고 선진직을위한 기업가 적 환경을 조성하고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섯째,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모든 수준에서 선도 기관과 간부 조직을 강력하게 강화하고 과학 능력 개발을 관리하고 능력을 향상 시키며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해야합니다. 모든 수준의 지도자와 주요 간부가 핵심입니다. 어느 정도 구현의 효율성은 간부의 과학적 발전에 따라 모든 수준에서 주요 기관과 주요 간부의 능력과 집행 능력에 달려있다. 다음 단계에서는 과학 발전 개념의 형식을 취하고 교육 과정, 세미나 및 회의보고를 통해 모든 단계의 주요 간부 교육 및 연수를 강화하고 모든 단계의 간부를 대상으로 개발, 과학적 성과에 대한 올바른 전망 및 사람들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확고히 수립 할 것입니다. 재능의 개념을 관찰하고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일방적 인 이해의 두 가지 잘못된 경향, 위험에 대한 두려움, 개발 속도 감속, 개발 감각, 또는 개발 속도 강조, 모든 개발, 조정 개발, 지속 가능한 발전을 무시. 우리는 간부 평가 및 평가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것이며, 간부들이 경제 지표와 사회적 지표, 인간 및 환경 지표를 확인하기 위해 현재의 개발뿐만 아니라 개발의 지속 가능성을 검토 할 것입니다. "잠재적 인 업적", 주관적인 노력뿐 아니라 객관적인 조건,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및 프로젝트의 건설뿐만 아니라 국민의 소득을 증가하고 국민의 생활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동적으로 조사하고, 과학 발전에 간부를 식별하고 사용합니다. 과학 발전의 성취에 기초한 간부의 선정과 임명. 간부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실제로 할 수있게하고, 그것을 할 것이며, 마음으로 할 것이며, 수준을 향상 시키십시오. 동시에, 철저한 감독 및 억제 메커니즘이 수립 될 것입니다. 두 "규정"을 시작으로 검사와 감독을 강화하고 의사 결정을위한 엄격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과학 개발 개념의 감독 및 교육을 돕고, 과학 개발 개념의 포괄적이고 정확한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과학 개발 개념의 구현을 돕고, 실수를하거나, 큰 손실을 초래하고, 규칙과 규정에 따라 비판하고 조사 할 수도 있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