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의 연설

과학 발전 개념 준수, 혁신 및 휴식, 개발 가속화


과학적 개발 개념을 준수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을 가속화합니다.

Meixi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촉진

- 중국 공산당 Meixi 타운 제 12 차 대회 4 차 회의보고

우 수룡

동지 :

이제 Meixi Town 중국 공산당 제 12위원회를 대표하여 총회에보고 할 예정입니다.

이 회의의 주된 임무는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와 제 6 차 군위원회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고, 2004 년에 검토하고 요약하고, 2005 년에 연구하고 배치하며, 마을 전체를 이끌고 이끌어냅니다. 당원과 간부, 사람들은 확고하게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하며 정신을 활성화하고 혁신과 혁신을 통해 기회를 포착하고 개발을 가속화하며 Meixi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촉진합니다.

I. 2004 년의 작업에 대한 간단한 검토

작년부터 거시 모니터링 강화와 긴축 요인을 배경으로 마을 당위원회는 마을 주민들을 이끌고 이끌고 "3 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컨셉을 고수하고 곤경에 처하게했다.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계획에서 성과를 추구 할 것입니다. 도시의 경제와 사회는 안정되고 좋은 추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반영 :

1. 경제 발전은 진전이 어렵다. 강력한 거시 경제 규제와 통제에 직면하여 마을 당위원회는 항상 확고하고 명확하게 유지되고 있으며, 발전과 불확실성을 고수하고 모든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본적으로 연초에 수립 된 다양한 임무와 과제를 완료했습니다. 2004 년 총 공업 생산액은 20 억 700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 % 증가하였으며 총 재정 수입은 4,155 만 위안으로 지방 재정 수입은 1,51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7.5 % 증가하였으며 농가 소득은 4342 위안으로 전년 대비 15.1 % 증가했다. 산업 지원이 강화되었습니다. 연간 공업 생산액은 19 억 5 천만 위안에 달했으며 그 중 산업 규모가 공업 기업의 매출액은 3 억 2 천만 위안으로 동기 대비 13.3 %, 이윤과 세금은 3 천 9 백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9 % 증가했다. 기업의 기술 혁신에 대한 투자가 한층 더 늘어 났으며,이 도시의 기업이 새롭고 확장 된 기술 혁신에 투자 한 금액은 8,670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26.4 % 증가했다. 투자를 유치하는 데 새로운 돌파구가 마련되었습니다. 실제 외국인 투자는 600 만 달러에 달했고 실제 국내 투자는 6,660 만 위안으로 각각 66.2 %와 45.8 % 증가했다. Guanglong Hardware의 첫 번째 단계는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장비 시운전에 들어갔고 Zimei Mountain Villa의 예비 작업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주 프로젝트는 곧 공사를 시작합니다. 농업 생산은 꾸준히 발전해 왔습니다. 양심적으로 중앙위원회 제 1 기록 보관소의 정신을 구현하고, 곡물 생산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상사가 발행 한 곡식 재배 작업을 과도하게 수행합니다. 농업 구조의 조정이 강화되고 농업 산업의 배치가 더욱 최적화되었으며, 꽃 묘목, 청과물 및 고품질 수산물과 같은 지역 특성 블록 농업이 점차적으로 성장했습니다. 농지의 수질 보전 기반 구축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었고, 농업 탄력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사업 개발의 ​​추진력은 좋습니다. 부동산 업계가 시작되었고 소규모 상품, 요식업 및 운송과 같은 서비스 산업이 급속하게 발전했습니다. 무역과 부유 한 도시의 역할이 서서히 나타났습니다.

2. 도시와 농촌은 완전히 새로운 곳입니다. 전체 계획의 개념으로 도시 및 농촌 지역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고 핵심 프로젝트 및 프로젝트로 도시 및 농촌 건설을 촉진합니다. "Dameixi"지역 마스터 플랜을 작성하십시오. 도시 구조가 열리고 Kunxiao 공도는 완료되고 소통량에 열렸다. 도시 건설을 가속화하고, Meixi New City 개발의 첫 번째 단계가 완전히 시작되었고, 토양 관리 센터와 공급 및 마케팅 커뮤니티 블록이 건설을 강화하고, Meixi와 Xiaoshu Old Town의 메인 스트리트 리노베이션과 공공 화장실의 정비가 ​​완료되었고, 도시 지역의 녹색 벨트와 강이 완성되었습니다. 변형. 카운티에 문명 도시를 건설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도시 관리가 더욱 강화되었고 도시 환경이 포괄적으로 수정되었으며 도시의 "더럽고 혼란스럽고 가난한"현상이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캉 주앙 (Kangzhuang) 프로젝트, 마을 환경 개선 및 농민의 식수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농촌 인프라 건설이 활발하게 추진되었고 농촌 출현과 농민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Kangzhuang Project에서 도로 노반 및 도로 4 개를 총 주행 거리 53.74 킬로미터로 완료하고 51 개 마을 개조 작업을 시작했으며, 39 개 개선 점이 수용되었고 인구 혜택 비율은 45 %에 이르렀고 농민들의 식수 프로젝트가 실행 단계에있다. 12.8 km 주 파이프가 완성되었습니다.

3. "평화 Meixi"의 설립은 견고한 방식으로 수행되었다. 개발을 가속화하면서 우리는 항상 사회적 안정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Ping An Meixi"설립을 단호히 시작하여 공안 종합 관리를 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철저히 시행하고 불법 행위 및 범죄 행위를 법에 따라 엄격히 단속하고 사회 모순과 분쟁의 중재를위한 체계를 종합적으로 수립하고 봉쇄의 갈등과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공공 안전 및 예방 시스템과 생산 안전 책임 시스템을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며 사람들의 삶과 재산의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우리는 민주주의와 법률 제도의 구축을 강화하고 법률 교육을 강화하며 정부 업무를 개방하고 공개적으로 열린 마을 업무를 수행 할 것이며 정부 기관의 행정 수준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도시는 좋은 사회 보장 상황, 사회 및 정치적 안정을 지니고 있으며 사람들은 평화롭게 살며 일합니다.

4. 영적 문명의 건설과 모든 사회 사업이 포괄적으로 추진되었다. 조정 된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원칙을 준수하고 영적 문명 건설과 사회 사업의 조율 된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하십시오. 사회 문명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민간 도덕 건축 개요」의 이행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군주로서의 문명 도시의 창조와 민중의 정신 문명 창조 활동을 깊이 행했습니다. 문명화 된 마을 만들기 작업은 상사와 대중에게 잘 받아졌고 Longxiang 커뮤니티는 "도시 수준의 문명화 된 공동체"로 평가 받았다. 도시와 농촌에서 "사랑의 슈퍼마켓"을 탐험하고 실행함으로써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기 위해 당과 정부 사이에 또 ​​하나의 다리를 놓았다. 주정부 수준의 교육 성과 마을을 통합하여 Meixi Center Guoxiao와 Meixi Kindergarten의 신축 프로젝트의 주요 프로젝트가 기본적으로 완료되며 문화, 스포츠 및 보건 사업이 꾸준히 발전하고 국민의 성 문화와 스포츠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마을 보건 시스템 개혁이 활력을 보이기 시작했다. 안지 인민 병원의 메이시 지부 건설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으며, 출산율 향상을위한 국민 중심의 계획이 한층 강화되었으며, 계획된 출산율은 97 %이며, 사회 보장 사업은 현저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도시 및 농촌 최저 생계 보장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보호가 보장되어야한다"농민의 질적 인 훈련 프로그램이 꾸준히 추진되고 농촌 노동의 이전이 더욱 가속화되고 장애인의 원인이 계속 발전 할 것이며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연맹, 여성 연맹 및 다른 대중 단체 간의 교량 역할과 연계가 잘 이루어지고 국방 교육과 민간 예비 작업이 수행 될 것이다. 새로운 결과를 얻으십시오.

5. 당의 건설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다. 간부들이 교육을 받고 사람들이 혜택을받을 수 있도록 "제 3 차 대표"의 중요한 생각에 대한 새로운 절정과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총회의 영적 학습 및 교육 활동을 단호하게 수행했다. 그룹 관계가 더 가깝습니다. "5 대 좋은"을 목표로 "3 단계 공동 창작"을 추진하고 농촌, 지역 사회 및 기업에서 풀뿌리 당 조직의 건설을 강화할 것입니다. Meixi Village는 "Pioneer Project"카운티의 평가 및 승인을 통과했으며 Yufu와 같은 9 개의 비공개 기업의 당 지사는 "별 다섯 개짜리"검사 및 승인을 통과했습니다. 정당원의 선진적 인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 활동을 준비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이중 트레이닝 및 더블 벨트"프로젝트를 완벽하게 수행하며 당원과 선봉의 역할이 더욱 발전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의 일 방식과 청정한 정부 구축을 진지하게 강화해야하며, 간부 지도자의 성실성과 자제에 대해 진지하게 노력해야하며 부지런하고 정직한 청정 공무원을 진정으로 성취해야합니다.

동지, 2004 년은 도시가 큰 압력을 받고 있으며 발전하기 위해 분투하고있는 해입니다. 이러한 업적의 성취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온 마을 사람들의 단합되고 열심히 일한 결과이며 모든 사람들의 삶과 퇴역 군인들의 관심과 지원의 결과이기도합니다. 여기에 마을 당위원회를 대표하여 Meixi의 발전에 기여한 모든 동지들과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과거를 요약하는 것이 더 나은 미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새해와 새로운 출발점에서 우리는 개발 이니셔티브를 확실하게 파악해야하며, 새로운 상황을 포괄적이고 정확하며 객관적인 방식으로 분석하고 대우해야하며 개발이 직면 한 기회와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국내 상황에서 중국 경제는 새로운 성장기에 접어 들고 있으며, 지속적인 경제 성장 추세는 변하지 않을 것이며 전반적인 경제 발전 패턴은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거시 경제 규제의 상황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것은 변경하십시오. 따라서 우리는 그러한 발전 추세가 개발을위한 커다란 기회가 있음을 인식해야합니다. 우리는 상황을 대폭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기회를 포착하고 기회를 포착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군의 발전으로 판단 할 때 "생태 군"개발 전략의 지침에 따라 안지의 개발 이점이 더욱 분명하고 개발 잠재력이 더 중요하며 개발 분위기가 더욱 강해지고 있으며 개발을 가속화하고 발전시켜야합니다. 상황을 따라 잡고, 탁월함을 만들고, Meixi의 새로운 수준의 경제 및 사회 개발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Meixi의 개발 현황을 분석 한 결과, 우리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어려움과 문제점은 여전히 ​​두드러지며, 개발 과제는 여전히 매우 중대합니다. 첫째, 요소의 수요와 공급 간의 모순이 매우 두드러집니다. 전기는 심각한 부족 상태에 있으며 토지는 계속 엄격하게 통제되고 재정 지원이 약화되고 생산 물자 가격이 상승하고 경제 발전을위한 공간이 축소됩니다. 둘째, 산업 경제의 질과 구조적 문제는 여전히 존재한다. 전체 산업 경제가 작고 대규모 기업의 수가 적으며 작고 산재하고 낮은 기업 현상이 더 두드러지며 구조가 불합리하며 주요 산업과 주요 브랜드가 부족합니다. 셋째, 금융 안전 역량이 강하지 않다. 재정 지출의 관점에서 보면 재정 지출 측면에서 도시 및 농촌 건설, 사회 사업 투자 증가, 산업 기능 영역 시스템의 변화 등으로 인해 재정 운영에 엄청난 압박이 따랐다. 넷째, 농촌 경제 발전의 기반은 여전히 ​​취약하다. 약한 마을에서 빈곤을 퇴치하는 일은 매우 힘들며 농부들이 수입을 늘리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다섯째, 사회 불안정 요소가 다양한 정도로 존재합니다. 기업 구조 조정과 같은 역사적 문제를 해결하기가 어렵고 구시 가지 변화와 토지의 취득 및 철거에 대한 이해의 균형이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여섯째, 풀뿌리 조직의 구축이 강화되어야하며, 간부가 혁신하고 깰 수있는 역량이 있어야하며,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개선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우리의 강점을보고 싶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의 개혁을 통해 개혁 된 기업은 활력과 활력을 되찾고 산업 경제를 저점에서 벗어나 고속 차선으로 진입했으며, 둘째 투자 유치 효과가 분명하고 개발 잠재력이 강화되었으며 세 번째로 도시와 농촌 출현이 발생했습니다. 지구의 새로운 이미지가 점차 확립되고 있으며, 넷째, 재무 건전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산업 경제, 도시 및 농촌 건설 및 사회 사업의 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재원을 확보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다섯째, 경제적 기반과 산업 기반의 이점이 점점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이 산업 기능 구역 개발 플랫폼에는 마을과 마을에서는 이용할 수없는 다른 수로 운송장이 있으며 상하이와 인접한 위치 조건을 통해 점점 더 많은 개발 공간에 직면하게됩니다. 여섯째, 도시 전체가 흥망 성쇠를 띠며 개발 및 개발 분위기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열정, 자신감 및 힘의 발달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안지 개발에서 Meixi의 지위와 이미지를 완전히 확신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즉, 우리는 개발의 격차를 분명히보아야 할뿐만 아니라 어려운 과제를보아야 만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가 직면 한 좋은 기회와 유리한 조건을보고, 개발 가속화에 대한 긴박감과 책임감을 강화하고, 작업 선견과 발전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모든 측면의 유리한 조건이 잘 사용되고 사용되며 모든 측면에서 기회가 포착되고 파악되며 경제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측면의 잠재력을 철저히 조사하고 심화합니다.

둘째, 2005 년의 전반적인 사고와 목표

2005 년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는 중요한 해이 며, 제 10 차 5 개년 계획을 종합적으로 완료하고 11 차 5 개년 계획의 연계를 도모하는 중요한시기이며 또한 Meixi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앞으로 나아갈 목표. 올해는 훌륭한 일을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현재의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요구 사항에 따르면 2005 년의 전반적인 생각은 덩 샤오핑 이론을 준수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지침으로 삼아 제 16 회 CPC 제 3 회 및 제 4 회 본회의 및 제 11 회 CPC위원회 6 개 본회의의 정신은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실행하며 "Dameixi"를 바탕으로 "산업의 강력한 마을, 상업 도시 및 생태 도시"를 고집하는 "개발 및 전반적인 개발 가속화"라는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더 눈에 띄는 산업 경제, 더 눈에 띄는 도시 - 농촌 통합, "다섯 마을 공동 창조"프로세스를 촉진, 통치, 혁신과 획기적인 능력을 강화, 개발을 촉진하고 활력 Meixi를 빌드합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에 따르면 2005 년 주요 예상 성장 지표는 총 재정 수입이 16 % 이상 증가하며 지방 재정 수입은 20 % 이상 증가 할 것이고 실제 외국인 투자는 10 % 이상 증가하고 국내 투자는 20 % 이상 증가 할 것이라고 제안한다. 순이익은 8 % 이상 증가했으며 기술 혁신 투자는 25 %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생각과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우리는 원래의 작업에 존재하는 문제와 현재의 개발 요구 사항에 부응하여 새해에 잘 수행해야하며 다음 네 가지 측면 간의 관계도 적절하게 처리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자이언츠의 규제에 복종하고 기회의 발달을 파악하는 것과의 관계를 적절히 처리하는 것입니다. 역사적인 경험에 비추어 볼 때, 거대한 국가 정책의 주요 조정 및 변화가 도전과 기회로 가득 찰 때마다 동일한 거대한 상황에 직면하여 일부 지역에서는 기회를 포착하고 진보적 인 지위를 놓고 경쟁하기위한 기세를 활용합니다. 그 장소는 수동적으로 기다리고 있으며 압도 당하고 있습니다. 더구나 이번에 거시 통제는 "다른 치료, 보호 및 압박"이라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보증"은 "3 농촌", 사회적 약자 및 생태 건설에 대한 정책 성향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확고하게 국가 규제 및 통제의 기회를 파악하고, 추세를 이용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혁신하고, 자원 및 환경의 제약 하에서 사고 방식의 어려운 발전을 극복하고, 모순의 어려운 관성을 극복하고, 서로 얽히고, 변형, 조정 및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해야합니다. 개발.

두 번째는 현재의 개발과 장기적인 개발 사이의 관계를 적절히 처리하는 것입니다. 현재의 발전과 장기 발전은 변증 법적이며 통일적이며, 현재의 개발은 장기 발전의 기초이며, 장기 발전은 현재의 개발의 목적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현재를 기반으로 한 마을의 현실에서 모든 것을해야하며 미래를 바라보아야합니다. 우리는 연례 업무의 완료를 보장하고 장기 안정적인 경제 성장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지속적으로 통합해야하며, 우리는 거시 통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고 적응을 효과적으로 조정하며 현재 개발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적절하게 처리해야하며 새로운 경제 성장 포인트를 육성하고, 경제 구조의 변화와 성장 패턴의 변화를 가속화하고,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발전을 추구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세 번째는 가속화 된 개발과 전반적인 개발 사이의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개발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개발을 떠나면 해결할 수없고 잘못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지난 20 년간의 개혁과 개방을 통해 우리 당이 요약 한 기본적인 경험입니다. 중앙 정부는 경제와 사회의 발전과 함께 전체 개발의 개념을시기 적절하게 제시했으며 이는 개발 이슈에 대한보다 완전하고 포괄적 인 진술이며 신속하고 좋은 개발 목표의 두 가지 측면입니다. 그러나 개발을 조정한다는 것이 개발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동시에 개발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균형 발전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전반적인 개발의 기초는 개발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급속한 경제 발전 없이는 전반적인 개발은 물질적 인 안보와 재정적 지원을 잃을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우리는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고 힘과 물질적 기반을 확고히 다져야하며, 언제든지 느슨해 질 수는 없으며, 동시에 전반적인 발전에 기여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며 안정과 거버넌스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언제든지 잊을 수 없습니다.

네 번째는 포괄적 개발과 주요 혁신 사이의 관계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종합 개발을 촉진하는 것은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중요한 목표이며, 경제와 사회의 포괄적 인 발전을 가속화하기위한 공동 개발을 제안한다. 그러나이 단계에서 우리는 조정되고 조화로운 개발을 달성해야하며,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총괄을 고려해야합니다. 작업에서는 눈썹과 턱수염을 파악할 수 없으며 주요 모순과 모순의 주요 측면을 파악하고 산업화와 도시화의 중요한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기존의 재정적, 인적 및 물질적 자원을 사용해야합니다. 무겁고 가벼운, 긴급하고 느린 조정 된 발전이 있으며 궁극적으로 종합적인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이룩합니다.

셋째, 주요 사항을 강조하고 열심히 일하십시오.

완전히 활력 Meixi 빌딩

우리는 역동적 인 Meixi를 구축하고 새로운 발전 단계를 취해야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수립하고 구현해야하며 "Dameixi"개발 방향을 기반으로 개발 가속화, 개발 조정, 주요 요점 강조 및 업무 이행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Meixi의 경제와 사회는 더 빠르고 더 발전합니다.

1. 산업 경제에 초점을 맞추고 산업 지원 강화에 집중하십시오. "산업 경제 진흥의 해"의 기회를 산업 경제의 발전을 확고히 고수하고, 산업 및 강 산업을 부각시키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위한 힘있는 지원을 제공 할 기회로 삼을 필요가있다.

첫째, 산업을 강화하고 강력한 산업 도시 건설에 주력합니다. 경제와 사회가 급속하게 발전해야하며 과제와 과제가 완전히 완수되어야하며 산업이 핵심입니다. 우리는 산업 구조 조정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특유의 생산 기반을 구축하고, 산업화 과정을 완전히 촉진 할 것입니다.

우리는 투자 유치의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투자 진흥 플랫폼의 구축을 가속화하고 산업 기능 구역의 계획과 배치를 가속화하며 인프라 건설을 가속화하고 산업 지대의 지원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블록 산업의 축적을 촉진하고 산업 강국 건설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우수한 인재, 우수한 기업, 고품질의 사업자를 적극적으로 의지하여 투자 유치 방법을 혁신하고, "국민을 해외로", "외부 세계", "대외 무역"등의 업무를 강화하고, 가능한 모든 요소를 ​​공급하고 토지를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지표 및 잠재적 인 도청 방법, 정리 및 전환을 통해 "제로 사이트 투자 촉진"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국내외 투자를 고수하며 동일한 조건 하에서 국내 자본 도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우리는 좋은 투자 환경 조성, 지속적으로 투자 서비스 수준 향상, "기업인, 부유 한 사업가, 친 기업"이라는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민간 기업의 두 번째 벤처를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민간 경제 발전을 놓아 자원을 적극적으로 통합하고 국가를 지원하고 강화하며 훌륭한 개발 모멘텀과 훌륭한 개발 잠재력을 지닌 대기업을 상위 규모 및 상위 등급의 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접목 및 합작 구조 조정을 통해 기업이 더 커지고 강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십시오. 가이드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지방 및 도시 유명 브랜드 제품 및 유명 상표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합니다. 동시에 중소기업 특히 성장 지향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효과적인 수단과 수단을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사회 전체가 기업가를 소중히 여기고 기업가를 돌보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표준 부품 및 용지에 중점을 둔 블록 산업을 구축하는 데 주력해야합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는 여전히 Meixi를 "하나의 공원, 하나의 지구 및 2 개의 날개"의 두 날개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며, 제한된 재정 자원과 지표에 우선 순위를 부여하고, 집적 및 집중적 인 개발을 촉진하고 경제를 확대하고 강화합니다. 우리는이 기회를 포착하고 산업 기능 블록을 기지로 삼아 Guanglong Hardware의 산업 체인 확장의 좋은 일을 계속하고 "생태 군"개발 전략과 "생태 산업"개발 계획의 요구 사항을 따르고 적극적으로 Xiqiao 강 상류를 착수해야합니다. 지역 표준 부품, 제지 산업 및 기타 기업 이전. 기업의 기술 혁신, 제도 혁신 및 경영 혁신에 중점을두고 "산업의 강풍"에 대한 내재적 인 동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프로젝트 건설을 완전히 장려해야합니다. 2005 년 "산업 프로젝트 진흥의 해"를 계기로 "경제 계획, 프로젝트 타깃 및 목표 책임"의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산업 경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마을 지도자들의 접촉의 주요 프로젝트 시스템을 수립하고 향상 시키며, 선두 지도자, 책임있는 사무실 및 특정 책임자를 명확히하고, 프로젝트 홍보의 카운트 다운을 퇴출하며, 노력, 노력 및 숙련 된 작업 정신 및 방법으로 주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합니다. 건설의 이행은 조기 승인, 조기 시작, 조기 생산, 조기 결과를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훌륭한 농업에 초점을 맞추고 "녹색 곡물 창고"를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것입니다. 시장 경제 상황에서 농업은 안정적이어야하며 농부들은 수입을 늘려야하며, 농업 효율성을 높이고 농민의 소득을 늘리기 위해 농업을 파악하고 시장을 활용하여 보호 기술을 활용하며 기업을 홍보하여 ​​산업을 촉진해야한다. 우리는 고효율의 생태 농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식량 생산을 안정화시키고 녹색 및 무공해 식량 배양을 촉진합니다. 구릉지를 이용하여 백차 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묘목, 양잠, 과일 및 채소, 수생 제품에 대한 훌륭한 사업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기지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우리는 고품질, 고수익 신 품종에 대한 신기술의 홍보와 적용을 확대하고 녹색 무공해 식품, 꽃과 묘목 기초 건설에 중점을두고 기본 방사능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한 마을, 한 제품"특성 농업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선도적 인 농업 기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농업 선도 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주요 농업 기업을 육성하고 확장하며, 농업 산업 체인을 확장하고,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입니다. 선도 기업 및 대규모 마케팅 조직을 적극적으로 인도하여 농업 전문 조합 조직을 구성하고 농산물 시장을 개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세 가지 주요 산업의 발전에 전념하고 동부 비즈니스 타운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 마을의 위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제 3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상거래 및 무역 산업의 발전을 자원 요소의 제약을 해결하고, 경제 성장 방식을 바꾸고, 사람들의 고용을 증진시키는 중요한 수단으로 삼으십시오. 그것은 관광 자원의 통합 및 개발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Zimei 마운틴 빌라의 건설을 촉진, 적극적으로 "팜 음악"의 개발을 지원하고 관광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상거래 및 무역, 물류와 같은 서비스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서비스 품질과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부동산 업계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계속해서 추진해야합니다.

2. 도시 건설에 중점을두고 도시 - 농촌 통합 프로세스에 중점을 둡니다. 도시 건설을 가속화하고 도시와 농촌 통합 개발을 조정하는 것은 우리 마을의 경제 및 사회 발전, "3 농촌"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근본적인 방법, 그리고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기위한 구체적인 행동에 불가 피한 선택입니다. 우리는 개념, 계획, 정책 및 업무의 측면에서 시작하여 도시 개발, 도시 - 농촌 연계 및 통합 개발이라는 좋은 상황의 실현을 가속화해야합니다.

첫째, 샤오 슈 (Xiaoshu) 센터 건설을 가속화하고 마을 이미지 개선에 중점을 둡니다. "다 메이시 (Dameixi)"개발 아이디어에 따라, 우리는 새로운 전반적인 계획의 실행을 가속화하고, 블록 계획을 심화하며, 특별 계획을 준비 할 것입니다. "동 확장, 남부 확장, 서두 소개 및 북쪽 연결"의 전반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도로를 중심으로 도시 기반 시설 건설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는 Xiaoshu Shuxing Road와 같은 새로운 도로 건설을 강화하고 동부 교통 센터 프로젝트를 완전히 시작하여 도시 프레임 워크를 더욱 개방 할 것입니다. Meixi New City의 첫 번째 단계의 개발 및 건설을 가속화하고, 꾸준히 구시 가지의 변화를 촉진하고, 건설 수준과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구 Meixi의 기반 시설을 개선하고 Meixi New District 건설에 주력 할 것입니다. 건물 관리의 중요성을 고수하고, 도시 관리를 강조하고, 경영을 증진하고, 마을의 이미지와 맛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취약한 마을에서 시골 기반 건설과 빈곤 퇴치 사업을 가속화하고 농촌의 생산과 생활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생태 시범 마을 건설을 파악하고 농촌 가정 오수 처리 및 중앙 쓰레기 처리에 대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마을 환경 개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60 % 이상의 인구 혜택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Kangzhuang 프로젝트의 건설을 촉진하고 마을의 Tongkangzhuang 고속도로를 실현하십시오. 적극적으로 토지 개발 및 통합에 좋은 일을하고, 열심히 Xitunxi의 포괄적 인 관리를 위해 준비하고, 농민의 식수 프로젝트를 완전히 완성하십시오. 농촌 농가를 대체 할 장벽을 뛰어 넘어 "다른 곳에서 부자가되는"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꾸준히 추진하십시오. 우리는 취약한 마을에서 5 년간의 빈곤 퇴치 사업을 계속 수행하고 마을 공동체 경제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취약 계층의 노동 이동과 생계 안전을 개선하고 도시 및 농촌 거주자의 생활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고용 서비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농민을위한 고용 기술 훈련을 늘리고, "농민 품질 교육"프로젝트에서 진지하게 일하고, 시골 노동력을 도시로 이전하고, 2 차 및 3 차 산업으로 이전합니다. 사람들을 위해 통치하고 사람들을 위해 일을하기 위해 장기적이고 건전한 메커니즘을 확립하십시오. 우리는 사회적 여건과 여론을 중시하며 의사의 어려움, 걷기의 어려움, 식수의 어려움과 같은 현저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연금, 의료, 실업 등과 같은 사회 보험 성취를 강화하고, 토지 수용 농민을위한 사회 보장 제도의 설립을 탐구하고, 도시 및 농촌 거주자를위한 최소한의 생활 보장과 불우한 사람들을위한 지원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도시 및 농촌 주민을위한 의료 지원을 늘리고 빈곤에서 아동을 돕는다. 진지하게 경험을 정리하고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며 "슈퍼마켓 사랑"을 관리하십시오.

3, "다섯 마을 공동 창조"를 출발점으로 평화 롭고 조화로운 Meixi 건설에 중점을 둡니다. 화합은 일반적인 요구 사항이며 평화는 가장 큰 욕망입니다. 우리는 사람들 중심의 원칙을 고수해야하며 "5 개 마을 공동 창작"을 출발점으로하여 평화 롭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하나는 "평화 Meixi"의 창설에 초점을 맞추고 조화로운 사회의 기초를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것입니다. 편지와 방문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구현하고, 사회적 모순과 분쟁을 적극적으로 인도하고 해결하며 특히 뜨겁고 어려운 문제의 해결을 높이고 꽃 봉오리의 모순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십시오. 우리는 "예방과 통제"라는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파룬궁"과 같은 종교 단체의 심각한 범죄 행위 및 불법 활동을 단호하게 억제 할 것입니다. 풀뿌리 그룹과 반 (反) 그룹 경영 팀의 건설을 강화하고 "핑안 마을", "핑안 공동체", "평화 학교"및 "평화 부대"와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안정적인 풀뿌리 재단을 더욱 강화하고 유지한다. 우리는 생산 안전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다양한 조기 경보 및 응급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갑작스러운 공공 안전 사고에 대응하고 대응하는 능력과 수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열린 행정 사무, 열린 마을 업무, 특히 재정적 공개를위한 심층적 인 추진. "Four-Five"법 집행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국민의 법률 시스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며 법치주의를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도시와 농촌 문명의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기위한 선구자로서의 문명화 된 도시와 위생 도시의 설립. 환경을 개선하고 사람들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둘 필요가 있으며 지자체 수준의 문명 도시와 위생 마을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외부 홍보의 강도를 높이고, 장점을 강조하고, 하이라이트에 초점을 맞추고, Meixi의 새로운 이미지를 재구성하고, 평판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영향력을 확장시킵니다. "시민의 도덕 수행 개요"를 심층적으로 구현하여 "열 여덟"프로젝트, 심층적 인 "이중 건축, 이중 정류"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시민들의 사상 및 도덕적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학교, 가정 및 사회의 도덕적 교육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미성년자의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되는 사회적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명화 된 마을", "문명 단위"및 "문명화 된 가족"의 평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다섯 가지 목록 만들기"활동을 ​​개선 및 홍보하고 도시 및 농촌 문명의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합니다.

세 번째는 문화적 도시를 지도자로 세우고 다양한 사회 사업의 발전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문화는 지역의 포괄적 인 힘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정부 "동해 진주"프로젝트를 만들고, 문화 인프라 건설을 강화하고, 지방의 풀뿌리 문화적 위치를 장기간 관리 할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과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다양한 그룹에 적합한 다양한 대중 문화 활동을 광범위하게 개발합니다. 우리는 "문화 마을"창설에 계속해서 노력해야하며, 전통적 문화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보호해야하며, 한 마을과 한 제품에 새로운 유형의 사람들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최적화 된 교육 자원의 통합을 더욱 가속화하고 균형 잡힌 교육 개발을 달성합니다. 과학 기술 혁신을 가속화하고, 과학 기술 목표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하며, 과학 기술의 경제 기여도를 높입니다. 농촌의 의료 및 건강 상태를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심층적 인 발전을 진전시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더욱 강화하고 노년층, 여성, 어린이 및 장애인의 발달을 더욱 가속화하고 국방 교육 및 민병대의 예비 작업을 강화하며 모든 사회 사업의 포괄적이고 조정 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네 번째는 생태적 도시를 주류로 만들어 인류와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생태 도시 건설을 종합적으로 시작하고 농촌 환경 건설을 강조하며 두 생태 마을의 시범 사업을 완료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생태 의식을 고양시키고 녹색 생태 생산과 생활 방식을지지하며 인류와 자연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독특한 생태 경제를 발전시키고 산업 생태 화를 통한 경제적 변화를 촉진하며 자원과 환경과 조화를 이룬 경제 성장을 달성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자원 절약 활동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깨끗한 생산을 촉진하며 순환 경제를 발전시킵니다.

넷째, 거버넌스 역량 강화의 주요 노선

파티 건물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합니다.

Meixi의 경제 및 사회 개발에서 새로운 도약을 달성하려면 핵심은 당 지도력을 유지하고 개선하고 당의 건물을 강화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마을의 모든 수준에있는 당 조직은 새로운 상황, 새로운 업무 및 당원과 간부급의 새로운 변화를 기반으로, 당 조직의 새로운 성과를 통해 새로운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 통치하고 증진하는 당의 능력을 진지하게 강화할 수있는 기회로서 "역량 향상 연도"를 가져야한다. .

1.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담보로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당원과 간부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및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배우고 실천하며 "혁신과 발전, 발전 가속화"를 주제로 간부와 당원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질을 향상시키고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연구 및 홍보 활동을 열심히 수행 할 것입니다. 개발 능력. 우리는 "좋은 팀"을 구축하고 마을과 마을의 리더십 팀을 강력한 리더십 그룹으로 효과적으로 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혁신과 기업가 정신을 모범으로하여 선구자 발굴과 발전을 목표로"중앙 정부의 통일 된 전개에 따라 우리는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신중하게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교육함으로써 당원의 교육과 관리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당원의 조직 개념과 목적에 대한 인식을 높이며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며 국민 봉사와 다양한 업무를 촉진하는 목표를 달성해야한다. 풀뿌리와 사람들을 접촉하는 시스템을 더욱 개선하고, 당원의 역할을하고 약한 당원을 돕는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2. "파이오니아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풀뿌리 조직의 건설을 강화할 것입니다. 풀뿌리 단체는 모든 당의 일과 전투 효과의 기초입니다. "파이오니어 프로젝트"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3 단계 공동 창설"활동을 종합적으로 심화시키고, 농촌 민중 단체의 업무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있다. 마을 단위 조직의 변화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강하고 강한 마을 팀을 선택하고 마을 당 조직이 이끄는 마을 자치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마을 수준의 재정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마을 수준의 업무 수준을 향상 시키며, 마을 단위의 당 조직의 전투 효율성과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비공개 기업의 당 조직 활동을 강화하기위한 새로운 방법과 조치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비공개 기업의 당 조직의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위한 수단으로 "5 대 좋은 발전 방안"의 동적 관리를 사용합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혁신 공동체의 공동체의 작업 메커니즘에 초점을 맞추고 공동체에서 당을 건설하는 사업을 단호하게 장려합니다. 우리는 모든 분야의 선진 요소에 대한 당원 개발에있어 양심적 인 노력을 기울이고, 새로운 시대의 이동 당사자 관리를위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적극적으로 혁신 및 강화하고, 당의 대중 기반과 지배 기반을 확대하고 강화합니다. 근로자, 청년, 여성 및 다른 그룹을지도하고 지원하여 지속적으로 작업 캐리어를 혁신하고 센터를 중심으로 작업하며 특성을 창출하십시오.

3. "효율성 혁명"에 초점을 맞추고 지속적으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획기적인 대국민 반응의 문제를 해결하고, 효율성 건설의 정규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조사의 효율성을 강화하고, 국민의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국민을위한 통치의 개념을 반영합니다. 깨끗하고 정직한 문화를 건설하고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기 위해 당원과 간부의 인식을 제고하십시오.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더욱 실천하고, 주요 프로젝트 건설 자금을위한 특별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시스템에 따라 업무를 처리하기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에 의존하며, 간부들이 깨끗하고 정직하도록 보장합니다. 정부 관리 혁신을 촉진하고 절차와 방법을 과감하게 혁신하며 정부 경제 관리 기능을 효과적으로 이행하여 주로 기업에 봉사하고 우수한 개발 환경을 조성합니다. 거버넌스의 효율성과 통치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우리는 진정으로 국민을 깨끗하고 정직하게 만들고 효율적이고 조정되고 규제되는 "효과적인 정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올해는 좋은 일을하기 위해 전반적인 사고, 업무 목표 및 주요 업무를 확실하게 파악하면서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증진하는 데 집중해야합니다. 이러한 정신은 다양한 임무의 수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임으로써 반영되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구현하고 구현하고, 혁신을 잘 수행하고, 구현하고, 실제적인 방식으로 구현해야하므로 결정한 사항을 설정하고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는 일하는 분위기를 고취하고 모든 당사자의 힘을 최대화하며 생각을 통일하고 합의를 도출하며 연대감과 협조 의식을 강화하고 팀 정신을 발휘하며 함께 일하고 함께 협력하며 실행함으로써 진정한 마음을 형성해야합니다. 체스 게임, 모든 발전을위한 좋은 상황.

동지들은 현재 매우 도전적이고 희망이 가득한 매우 중요한시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후진타오 (H Jintao) 중앙당 총무를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생각에 이끌려 사무 총장으로 긴밀히 협조하고 완전히 이행합시다. 개발, 압류의 기회, 개척과 진취적인, 확고한 일의 과학적 개념은 "다 메이 강"을 건설하고, 새로운 도약을 달성하며,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