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레저 데이 투어 클래스 활동 계획 책


첫째, 이벤트 배경 :

오늘날 대부분의 대학생들은 컴퓨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급우가 거의 활동하지 않으며 기숙사 컴퓨터에 머무르고 있으며 자신의 일을하고 있음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런 식으로 나아 간다면 우리의 이데올로기 적 영역은 높습니다. 우리가 인터넷에서 배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육체적 인 품질 인 컴퓨터의 자외선은 가장 파괴적인 몸입니다. 우리는 이렇게 갈 수 없습니다! 시체는 혁명의 수도입니다! 수업 시간에 많은 반 친구의 체력이 날마다 약 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분대장으로서 저는 취임 한 후 1 년 동안 야외 활동을 조직했는데 수업 야외 활동을 조직하지 않았기 때문에 걱정스럽고 죄책감을 느낍니다. 모든 학생들이 그것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큰 수업을 만들기 위해 마음을 굳혔습니다. 야외 활동. 학급위원회, 지원 강습반 및 강사 대다수의 동의하에 목요일 8 주에 주제 강습회가 열렸고 토론이 끝난 후 Shiyan Lake "Jiang Dang Tianxia, ​​Lang Zhan" 비행선의 여정.

둘째, 행사의 목적 :

대학에 입학 할 때 학업 강도가 높을수록 학급 구성원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수업의 응집력을 높이고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요롭게하며 집단 바람에 의한 피로를 풀어주고 이웃의 최종 시험에 맞서기 위해 수업 구성원 간의 교류가 줄어 듭니다. ······

이 수업이 시작된 이래, 다양한 야외 활동은 없었으며, 다양한 요인과 샤오의 동의를 고려하여 특별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나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모두 큰 말을 정말로 맹세한다. 나는 그들을 무시할 수있다. 그러나 모두가 자신의 것을 조정할 수 있고, 역동적 인 상류층 그룹에 가입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함께합니다! ! !

그 기간이 끝날 무렵에는 아직 한 달 이상이 남아 있으며 코스와 공부는 더욱 긴장 될 것입니다. 이 기회를 통해 모두가 한동안 행복하게 될 것이며, 그 후에 우리는 진정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최종 시험을 치르고, 학습에 집중할 것입니다.

그룹 바람은 모든 사람들을 지치게하고 캠퍼스는 모두 지루하게 만듭니다.이 활동으로 우리는 긴장을 풀고 감정을 교환하고 조화로운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이벤트 정렬 :

1. 비용 : 티켓 + 운임 = 65 원 / 인

2. 시간 : 10 번째 주간은 토요일 오전 8시에 시작하여 오후 6시에 돌아옵니다.

3. 프로젝트 : Shiyan Lake에서 20 개가 넘는 무료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가 열려 있습니다.

4. 물류 서비스 : 승차, 리드, 관광 안내, 안전, 루트, 날씨 등 모든 사람을 준비하십시오. 안심할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이 제 책임입니다.

5. 이 활동에서 모든 사람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6. 토요일에 Shiyan Lake 로의 당일 치기 여행에 많은 팀이 있어야합니다. 안전과 다른 것들을 위해서, 행사 전에 강사와 연락해야합니다.

7. 다음은 통계 테이블입니다, 물류 서비스를 촉진하기 위해서, 나는 모두가 협조를 바랍니다! ! !

대학

일련 번호

이름

학생 번호

학년, 전공, 수업

연락처 정보

비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