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박 자원 봉사 활동 계획


【이벤트의 목적】 가을과 겨울의 전출에 즈음하여 복지 대학은 자원 봉사 활동의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주해 공원의 승객들은 우아한 환경과 운동을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감정을 키우고, 공원에서 이야기하고 이야기하고 웃을 수 있도록 환경 보호와 환경 인식에 관심을 갖도록 격려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Law 0904 클래스의 모든 학생들의 결속력을 향상시키고 삶을 도울 수있는 기회를 가지게됩니다. .

[행사 테마] 환경 보호를 주장하고 아름다운 집을 짓는 주해이에 입장

[Event time] 2019 년 11 월 14 일

[이벤트 장소] 복주 주해 공원

[Activities] 법학부 법학부, Fujian Engineering College, Class 0904

[활동의 흐름]

1. 11 월 9 일, 대표단은 자원 봉사 활동을 제안하고 학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수업을 시작하여 프로젝트의 타당성과 학생들의 시간 계획의 갈등을 논의했다.

2. 11 월 13 일 저녁 카페테리아에서 학급위원회의 토론 활동을위한 준비를하고 노동위원회 위원들에게 빵을 사주고 버스 노선을 이해하고 멀미를 겪을 학생들에게주의를 기울였다.

3. 11 월 14 일 8시 8시에 00904 학급의 모든 학생들이 D 지구의 입구에 모였습니다. 그룹 총무가 그룹으로 나뉘었고 기숙사가 단위로 사용되었고 지도자가 지도자였습니다. 급우들은 안전에주의를 기울입니다.

4 월 14 일 8시 30 분에 123 도로 출발하고 9시에 Fuda East Gate가 모여 있습니다. 대표 사무 총장에게 전화를 걸어 주오이 공원으로가는 91 번 도로를 타십시오.

5. 도착 후, 분대장의 머리와 왼쪽 바다 직원이 상담에 도달했습니다.

6.10 정도면 법학 수업 0904의 모든 학생들이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룹 총무의 임무가 지정되고 지도자는 빵을 가져 가서 활동을 시작합니다.

7. 사람들은 주해 공원 구석 구석에 사람들의 열정이 흩어 졌다고 생각하고, 쓰레기통 옆에 쓰레기를 버리고 공원 직원이 풀을 잡아 당기거나 쓰레기를 집어 들거나 쓰레기통을 넘겨주는 사람도있었습니다. 환경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리며, 일부는 쓰레기를 쓸기 위해 빌렸다.

8. 12 시경까지 학생들은 빵을 먹고 빵을 점심으로 먹기 시작했다.

오후 9시 14 분 주하이 공원 (Zuohai Park)에있는 Law School 0904 반 학생들의 모든 학생들은 반 친구들의 지부 총무가 연설을하고 모든 반 친구들을 칭찬했으며 학생들은 사람들에게 봉사했으며 다른 맛이라고 느꼈다.

10. 마지막으로, 모든 스태프가 공원 입구에서 기념 촬영을했다.

11. 자신의 일 때문에, 그룹 총무는 모든 학생들에게 안전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통보하고, 법 제 0904 호의 첫 번째 자원 봉사 활동을 해산했습니다.

[활동 예산]

1. 운임에 대한 개인 경비.

2. 빵 수수료는 수업에 의해 지불되며 합계 30 위안입니다.

3. 쓰레기 봉지는 a2-311에 의해 무료로 운반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