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영어 품질 경쟁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같은 무대에서 전능하신 영어 쇼"- xx 사범 대학 최초의 미친 컵 영어 경연 대회 기획 프로젝트 이름 : "전능하신 영어 쇼"
- xx 사범 대학 최초의 미친 컵 영어 품질 경쟁 시작 및 종료 시간 : 3 월 -6 월 XX 구현 단위 : xx 정규 대학생 협회 지원 미디어 : xx 매일 ......

I. 배경과 현황 현재 점점 더 국제화되는 세계에서 서로 다른 지역의 정치, 문화 및 경제를보다 많이 교환해야하며, 현재 정보 공유는 중요한 주제입니다. 국제 영어 어학원으로서, 영어는 비 영어권 국가를 포함 해 세계에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으며, 영어 학습과 향상은 현대 대학생의 창의적 업적의 초석 중 하나입니다.

둘째, 대상 인구
XX 사범 대학 전체 학생

셋째, 학생들은 자신을 보여주고 운동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영어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넷째, 프로젝트 전략
1. 컨템포러리 컬리지 학생들의 현대적 스타일을 충분히 보여주는 내용과 개별화 된 형식의 다양성을 고수하십시오.
2. 사회의 주류 미디어 인 캠퍼스에 연락하여 충분한 선전과 선전을 실시하고 콘테스트를 널리 전파하십시오.

V. 프로젝트 주체
1 포스터 등으로 초기 단계 홍보
2 각 대학은 예비 경쟁에 등록하고 대학 예비 경쟁을 실시합니다
3 각 대학의 수상자는 재대 결을 수행하고 수상자는 수상하고 시상식이 개최됩니다.

VI. 프로젝트 평가 프로젝트의 프로젝트 기획, 준비 및 실행 중에 프로젝트 준비, 조직 진행, 고객 그룹,보고 및 사회적 영향을 포함하여 프로젝트를 완전히 평가합니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동안 회의가 열리고 그룹 토론에서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 다음 시행 계획, 목표 그룹 참여 및 상황을 평가합니다.

VII. 프로젝트 예산
3 천 위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