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향 산업 공동체 건설 계획


지방 자치위원회와 지방 자치 정부의 각별한 관심 아래, xx 타운은 개척과 혁신, 부지런하고 실용적인 발전을 거듭하여 업계가 급속한 발전을 이룩한 "xx 번째 세션"의 "xx 크고"네 번째 본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이 도시에는 148 개의 공업 기업이 있으며 총 공업 생산액은 2 억 7,500 만 위안, 양조 기업은 18 개, 생산액은 1 억 5 천만 위안이다. 산업 개발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정부와 시정부의 산업 키 타운 개발에 따라 새로운 산업 공동체가 계획된다. 구체적인 건설 계획은 다음과 같다.
I. 산업 공동체의 선택과 토대 도시의 전반적인 계획과 설계에 따르면, Zile Road에서 500m 떨어져 있고 교통이 편리한 Wushe 인 Tianshe Village 인 Xunchang 마을의 동남쪽에 위치 할 계획이다.
둘째, 산업 건설 토지 이용 규모 및 투자 예측, 기금 모금.
1. 산업 공동체는 5-6 양조 기업을 건설하거나 확장 할 것이며 새로 인수 한 건설은 60-80 뮤의 면적을 커버 할 것이다.
2. 산업 공동체의 디자인과 그림에 대한 투자는 약 2500 만원이다. 그중 자기 계발 된 XX 백만 위안, 그리고 높은 수준의 보조금은 500 만 위안이다.
3. 산업 공동체에서 물, 전기, 가스, 도로 및 통신과 같은 인프라를위한 기존 조건 및 건설 계획 1. Xingzhen Tiandeng의 중앙 급수 시설은 물 사용 측면에서 새로 건설 된 산업 공동체의 생산 및 가정용 물 소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2. 전기 소비 측면에서 xx Town은 40 kV 및 50 kV의 변압기 하나를 가지고있어 용량을 늘리지 않고 새로 건설 된 산업 사회의 생산 및 생활 전력 소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3. 도로는 신축 산업 단지가 319 국도에서 불과 500m 떨어져 있으므로 길이 500m의 통원 고속도로를 새로 지어야합니다.
4. 통신의 측면에서, xx 필드 타운에는 모바일과 유니콤 웹 사이트가 하나씩 있기 때문에 텔레콤 전화 설치가 편리하고 통신 조건이 좋습니다.
넷째, 산업 공동체에 대한 환경 보호 평가. 배수가 더 어렵습니다. 하수 시설이 과학적으로 계획되고 건설되지 않으면, 하천의 하류에있는 농촌 가정의 생산 및 가정용 수자원에 심각한 오염을 초래하여 이러한 주민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5. 기업의 주요 경제 지표 및 XX의 개발 목표. 새로 건설 된 공업 지구는 연간 가공 능력이 3 억 1,000 만 킬로그램이고, 산업 공동체의 연간 생산액은 1 억 8000 만 위안에 달한다.
여섯째, 보호 조치 및 시행 단계 첫째,시 당위원회 위원과 시정부의 지도자는 공원 건설에 큰 영적인 힘과 재정적 안전을 제공하고, 돌보고, 지원하고, 제공합니다. 둘째,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는 특별한 인원을 배치하고 토지 이용과 자금을 조정할 것이다. 셋째, 회사 자체는 기술 변화, 확장 및 업그레이드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젝트 준비, 토지 이용 지표, 플랜트 기획, 기금 모금 및 기타 준비 작업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1 년 내내 산업 공동체 건설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XX 도시 민중 정부 XX 년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