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새해 파티 게임


1. 서로의 불꽃을 한 켤레 낀다. 각각은 큰 원을 중심으로 서있는 작은 시소와 빨래 바구니를 보낸다. 명령이 내려진 후, 한 사람이 나무 판자에 나무 클립을 놓고, B 남자는 판자의 다른 쪽을 발로 밟아 나무 클립이 공중에 날아갔습니다. 한 번에 하나씩 해고 될 수 있다는 규칙이있었습니다. 그것은 화재 나무 실버 꽃처럼 매우 활기차고, 먼저 해고당한 단체가 승자입니다.

2, 긴 Chuanren

6 명으로 구성된 각 팀은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후자는 이전 사람의 어깨에, 모형 머리의 머리는 출발점에서 시작하여 왼쪽 발과 함께 "하나, 둘, 하나 ...!"라고 외친다. 드워프 전진을위한 오른발 뻗기는 규칙이 일어 서기 위해 허용되지 않습니다. 끝나기 전에 떨어지지 않는 팀이 승자입니다.

3, 과일을 전달하십시오.

각 팀은 12 명으로 구성되어 체조 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큰 분지는 머리 앞부분에 놓여져 있으며, 큰 물동이가있는 커다란 풍선이 큰 분지에 놓여 열매를 나타냅니다. 주문이 끝나면 머리 꼭대기에서 시작하여 조심스럽게 손을 사용하십시오. 지나가는 방법은 팀의 끝으로 넘어간 다음 크로스 포워드의 방식으로 팀 앞쪽으로 전달되었으므로 앞으로 몇 초 동안 45 초 만에 승리 한 팀이 승리했습니다. 도중에 깨진 경우, 분지에서 다른 것을 가져 와서 계속하십시오.

4, 매달려 등불

각 팀은 8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자가 교통 수단으로 장난감을 선택합니다. 명령이 내려지면 시작 지점부터 시작하여 출발 지점에서부터 출발하여 수직선에 빨간색 등불을 꽂아 "조국으로 돌아간 홍콩의 축하"를 요청합니다. 슬로건은 위에서 아래로 배열되며 작업을 완료 한 팀이 먼저 우승합니다.

5, 달 케이크

둥근 팀으로 18 명의 각 팀은 왼쪽으로 돌았 다. 한 사람의 무릎 뒤쪽에 앉아있는 이전 사람의 엉덩이, 전 인물의 어깨에 손을 대고, 인체 문 케이크를 만들고, 시작 후 협력을 반 시계 방향으로 함께한다. 돌아 가면, 그 옆에 직원이 있으며 달 케이크 바구니를 수갑 채워 버린 다음 달 케이크를 그 사람에게 선물합니다. 첫 번째 팀은 해체되고 환호 할 수 있습니다.

6, 집회

4 미터 간격으로 사이트의 남북 방향으로 여러 개의 평행선을 그립니다. "홍콩 베이징 랠리 (Hong Kong Beijing Rally)"모자를 쓰고있는 각 12 명씩의 각 팀이 손을 잡고 있습니다. 주최자는 "시작!"모두가 흔들고 "헤이 ..."라고 배웠습니다. 차가 가속되고 리듬이 서서히 가속됩니다. 잠시 후, 호스트 암호를 듣고, 세 가지 종류의 암호가 있습니다 : 1, 베이징! 팀원들이 줄을 서서 2 번 줄을 만들어 도시 문을 만들고 내리막 길을 정면으로하고 꼬리를 빨리 뚫고 도시 문을 안쪽으로 돌리면 어떤 팀이 먼저 점수를 얻지 못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홍콩! 그런 다음 훈련 방향을 바꾸십시오, 3, 21 세기에 열어 라! 그런 다음 가운데 두 사람의 팔이 도시 문으로 들어 올려지며 처음 두 꼬리가 동시에 뚫립니다. 능숙 해지면, 당신은 연속 질서를 할 수 있고, 지정된 수의 게임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은 팀이 승리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