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줄다리기 계획


"올림픽, 올림픽 및 동료 - 나는 올림픽 게임을 주제로 올림픽에 기여합니다."- 스포츠과의 모든 구성원을주의 깊게 계획하고 준비함으로써, 학생들과 학생들 간의 연대를 보여줍니다.
"통일은 힘이다"라는 주제의 줄다리기 대회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경쟁과 복권 시간, 별도로 장소를 통지 : 학교 농구 코트 경쟁 그룹 : 신입생, 2 학년 수업 경쟁 방법 및 요구 사항 :
1. 1 학년 단계에서는 1 라운드가 녹아웃에서 진행되고 2 라운드는 라운드 로빈에서 진행됩니다. "3 승 2 패"가 있습니다.
2, 단위로 클래스로, 각 클래스는 20 학생, 10 소년, 10 여자를 구성합니다.
3. 각 반은 상대방의 번호가 올바른지 여부, 감독 위반 여부 등을 점검하기 위해 2 명의 경쟁 감독관을 보내고, 위반 사항이 발견되면 즉시 경쟁 자격을 취소합니다.
4. 경기장은 150cm 간격으로 콘크리트 바닥에 3 개의 직선을 그립니다. 중심선은 중간 선이고, 양측의 선은 강 경계이고, 빨간 천 조각이 줄다리기 용 로프의 중간에 있고, 작은 무게가 중간 선에 수직 인 천 스트립에 놓입니다. 준비 시간 동안 팀원들은 강 밖에서 서 있기 위해 시차를 두어야합니다 심판이 "준비"패스워드를 보내면 운동 선수는 모두 무릎을 꿇지 만 밧줄을 세게 당길 수는 없습니다. 이때 빨간 선은 중심선에 있습니다.
심판은 휘파람으로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붉은 천 스트립과 줄다리기 줄이 교차합니다.
5, 각 클래스의 스포츠위원회 위원들은주의 깊게 조직되어야하며, 다른 치어 리더들은 경기장에 입장 할 수없는 경기장 경계선 밖에 서 있어야합니다.
10 월 XX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