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Lei Fengyue 이벤트 기획


첫째, 행사의 목적 :
1. 올해 3 월 5 일, 마오 쩌둥 동생과 다른 오래된 혁명가들은 창립 40 주년을 맞아 Lei Feng 활동에 대한 다양한 형태와 효과적 학습, 신세대 육성을 위해 회원 그룹과 젊은 개척자들을 조직했습니다. 헌신과 혁신.
2. 교육 특성을 가진 Lei Feng 주제를 배우는 활동을 통해 교사와 학생들이 학교에서의 도덕 교육 발전을 도모하고 도덕 교육의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도록 안내합니다.
3.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레이 펭 정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심화시키고 라이프 study의 레이 정신을 의식적으로 적극적으로 돌보고 오랫동안 레이 펭을 배우는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둘째, 지도력 :
팀 리더 :
부국장 :
회원 :
셋째, 행사 시간 : 3 월 2 일 - 3 월 31 일 1 단계 : 3 월 2 일 - 3 단계 승격 2 단계 : 3 월 4 일 - 27 단계 3 단계 : 3 월 28 일 - 31 일에 비교 단계 4의 평가, 활동 준비 : 넝마, 쓰레기 봉지 등. 각 반의 5 개 학년은 1-2 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합니다.
V. 활동 내용 :
판촉 활동 :
1. 젊은 개척자들은 집단 아침 모임 시간을 사용하여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습니다.
2. "Lei Feng의 정신 촉진"이라는 주제로 국기 아래에서 연설을하고, 캠퍼스 라디오는 선전과 옹호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
그리고 일련의 팀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각 반은 반 수업을 사용하고, 레이 펭의 이야기를 전하고, 레이 펭의 유명한 단어를 암송하며, 레이 펭의 일기를 읽고, 레이 펭의 정신을 배웁니다. 학생들이 학급, 반 친구들, 부모 및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하도록 옹호하십시오. 관련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2, Lei Feng 증서 및 사진 전시회, Lei Feng 생명, 행위 및 학교의 내외부 학습 Lei Feng 선행 증서 등 Lei Feng의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선전을 수행하는 캠퍼스 창, 보드 신문 및 기타 선전 포지션의 사용. 각 반은 "Lei Feng 강의"주제 칠판을 발행 할 것입니다.
3. "3 월 8 일"여성의 날을 진정한 피드백과 따뜻함을 실천할 수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나는 어머니를 위해 가사 일을 나누었고, 어머니는 다리를 씻고 피곤을 씻어 주셨다.
4, 학교 라디오 방송국 레이 펭 정신의 단계를 호스팅하고 항상 테마 방송을 빛난다.
모든 수업은 공헌하고, 수업에서 선행을 증진하며, 가장 대표적이고 의미있는 선한 행동을 학교 라디오 방송국에 써야합니다.
5. "3 · 12"식목 축제를 결합하여 녹화 및 환경 보호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
일반적인 요구 사항 :
환경을 보호하고 쓰레기를 버리지 마세요.
나는 학교의 꽃과 나무를 좋아하며 잔디 위에 서 있지 않습니다.
물과 전기를 낭비하지 않고 자원을 절약하십시오.
의미있는 녹화 및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학급 팀은 "Lei Feng과 Shu Xin Feng 배우기"라는 테마로 수업을 진행하여 학생들에게 전통 교육, 애국 교육, 문명 에티켓 교육, 좋은 습관 등을 교육하게됩니다. 비행 중대 지도자가 활동을 요약 할 책임이 있습니다.
Lei Feng의 사회 활동 활동에 대한 대규모 사회 활동 활동을위한 연구에 참여하십시오. 학교의 소규모 기자들은 적절한 시간 내에 좋은 뉴스 레터를 쓸 것입니다.
3 월 4 일, 5 학년 학생들은 양로원에 따뜻한 활동을 보내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8 학년 학생들은 유카이로드 (Yucai Road) 양측을 지우고 화단은 죽었다.
6. 요약 및 표창 3 월 말에 학교 그룹 총무 및 Shaoxian 여단은 "Lei Feng 배우기"의 활동을 요약하고 "Leading Lei Feng"및 "Leading Lei Feng Advanced Class"를 선정합니다.
각 그룹 지부와 함대는 팀 레이드 펭 (Lei Feng)과 좋은 등록 양식의 선행을 기록하기 위해 팀과 중대 간부를 배치하고 3 월 31 일 이전에 정치 교육 국장에게 상황을 넘겼습니다.
그룹 비서 및 비행 중대 지도자는 수업에서 레이 펭 (Lei Feng)을 배우는 상황을 요약하기 위해 "학습 레이 풍 경험 요약 회의"를 조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민주적 인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훌륭한 모델을 추천하고 보상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