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활동 계획

지역 사회 독서의 날 프로그램


지역 주민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위해 주민 생활 전반의 문화 생활을 촉진하고 공동체 문명의 수준을 높이며 모든 평생 학습을위한 강력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책 기고와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이라는 주제로 학습 공동체를 창출하는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I. 활동의 목적은 과학적 발전의 개념에 대한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이끌어지고 제 11 차 대회의 제 4 차 회의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의 문화적 필요가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하며 지역 사회를 개발하고 지역 사회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해야합니다. 교육 자료. 독서 활동을 통해 공동체 구성원의 질과 문화적 취향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공동체 주민의 질이 향상되며 Bihai 공동체의 물질적, 정치적, 정신적 문명이 새로운 차원으로 승격 될 것입니다.

둘째, "공헌 서적,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

공동체가 단위와 지역 주민들을 공동 구성하여 지역 사회의 여분의 도서를 지역 사회 도서관에 보내거나 공동체 주민에게 빌려주기 위해 지역 사회에 기부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단위와 주민들은 커뮤니티 도서관 대출 카드를 신청하여 무료로 커뮤니티 도서관에서 책을 빌릴 수 있습니다.

셋째, 액티비티 객체

Bihai 공동체의 모든 거주자, 공동 구성 단위, 활동 시간

4 월 23 일 -26 일, XX 일

5. 활동 원칙은 사람 중심이며 광범위하게 참여합니다. 주민들을 향한 풀뿌리 수준을 고수하고 독서와 학습의 중요성을 깊이 공표하십시오. 독서 활동 범위를 확대하고 주민 참여율을 높이며 독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감정을 키우고 독서 활동을 장려합니다.
자원 공유, 환경 최적화. 기존 커뮤니티 리소스를 통합하고 독서 활동을 지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안내합니다. 지역 사회 도서관 및 독서실의 과학적이며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이 "온 사람들을 읽고 사회 전체를지지"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여섯째, 행사 준비 :

1. 선전 발사 : 3 월 28 일 ~ 4 월 20 일, XX 일

게시판과 칠판 신문을 사용하여 지역 사회에 배너를 매기거나 제안서를 게시하여 주민들이 활동의 ​​역 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서 기증 및 지역 사회 기여"자원 공유의 중요성을 홍보하십시오.

2. 시상식 : 4 월 23 일

지구, 거리 및 언론 매체 지도자들이 참여하도록 초대 될 것입니다.

3. 회화전과 서예 : 4 월 23-26 일, XX 일

참가자 : 지역 사회 주민

군중을 표적으로하기 : 지역 사회 회화 및 달필 열광 자

활동 구성 : "조화로운 사회"를 주제로 한 공동체에서 시작된 이니셔티브, 그림 및 서체 전시 및 공동체의 도서관 공간을 전시장으로 사용합니다.

4. 부모 - 자녀 독서 활동 : 4 월 23-26 일, XX

참가자 : 지역 사회 주민,

군중을 대상 :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 부모

활동 구성 : 부모에게 훌륭한 서적 카탈로그를 추천하고 적극적인 구매를 장려하십시오. 부모와 자녀는 집에서 함께 읽고 "가족 의견 보내기 양식"을 작성합니다. 지역 사회는 탁월한 학부모와 탁월한 학습 가족을 선발 할 것입니다.

5, 내 독서 좋은 문장 수집 활동을 인용 : XX 년 4 월 23-26

참가자 : 지역 사회 주민

군중을 위해 : 열광하는 열광 자

활동 구성 : 지역 사회는 창문과 웹 사이트에서 활동 계획을 시작합니다. 주민들은 독서 활동에서 개인의 의견과 경험을 한 문장으로 요약하여 메시지 형태로 따라갑니다.

6. 에세이 공모전 읽기 : 4 월 23-26 일, XX

또한 독서 축제 기간 동안 주민들은 개인이나 가족 형태로 기사를 쓸 수 있으며, 공동체는 통일적으로 검토 할 것이며, 훌륭한 기사가 커뮤니티 웹 사이트에 게시되고 명예 증서가 발행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