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졸업 논문 평가



졸업 논문을 평가하려면 점수 산정 기준을 준수하고 리뷰 작성을 연구하며 정확한 판단, 공정한 평가 및 규범을 작성해야합니다.
첫째, 졸업 논문 심사 결과의 표준 관련 규정에 따르면 졸업 논문의 결과는 일반적으로 우수 우수 우수 전문가 4 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중앙 당 학교 통신 서적의 졸업 논문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은 현재 아래에 재현되어 있습니다.
훌륭함
1. 그것은 당과 국가의 관련 정책과 정책을 정확하게 반영 할 수 있으며, 학습 이론과 직업 관련 지식을 종합적으로 적용 할 수있다.
2. 시스템, 부서 및 장치의 실제 작업에 밀접하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분석은 정확하고 포괄적이며 특정 깊이 또는 독창성을 지니 며 실용적인 작업을위한 특정 지침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센터는 걸출하고, 논쟁은 충분하며, 구조는 엄격하고, 레벨은 분명하고, 표현력은 강합니다.
4. 자료가 풍부하고 데이터가 안정적이며 처리를 위해 과학적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1. 그것은 당과 국가의 관련 정책을 정확하게 반영 할 수 있으며 이론과 직업과 관련된 지식을 더 잘 적용 할 수있다.
2. 실제 작업을보다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문제를보다 정확하고 포괄적으로 분석 할 수 있으며 실제 작업을 안내하는 특정 참고 역할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센터는 분명하고 논쟁은 충분하며 레벨이 명확하고 문장이 부드럽고 표현이 더 좋습니다.
4. 재료가 풍부하고 데이터가 기본적으로 신뢰할 수 있으며 처리가 잘 완료 될 수 있습니다.
합격
1. 나는 당과 국가의 관련 정책과 정책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있다 이론 상으로는 원칙적인 오류가 없으며 기본적으로이 전공에서 배웠던 관련 지식을 기본적으로 파악하고 적용 할 수있다.
2. 아직도 실제 작업에 연락 할 수있는, 기본적으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할 수있는 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특정 능력을 가지고. 그러나 문제의 분석은 피상적이거나 현상 만 나열 될 수 있으며 센터는 충분히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3. 확실한 주장이 있습니다. 주요 데이터는 기본적으로 신뢰할 만하 며, 문장은 여전히 ​​유창합니다.
4. 일정량의 원료가 있으며 일정 정도의 가공이 수행됩니다.
다음 조건 중 하나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실패로 평가해야합니다.
1. 당사자와 주정부의 관련 정책과 정책을 위반하거나 원칙적으로 이론적으로 실수를 저 지르면 관련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매우 가난합니다.
2. 기사에 센터가없고 레벨이 불분명합니다. 논리가 혼란스럽고 문장이 비합리적입니다.
3. 재료가 불완전하거나 주요 데이터가 왜곡되어 처리가 열악합니다.
4. 주요 내용은 기본적으로 다른 사람의 결과를 표절합니다.
다른 사람의 결과에서 복사되거나 다른 사람이 작성한 모든 종이는 검증 된 것으로 판단되면 검토 및 방어를 위해 실격 처리됩니다.
둘째, 지역 상황에 맞춰야하지만, 동시에 같은 배치의 학생들은 "한 그릇의 물 그릇"이어야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기준을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둘째, 졸업 논문 주석의 글쓰기에는 두 가지 의견이 있습니다. 하나는 강사의 의견을 이끌어내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국방위원회의 의견입니다.
강사의 견해에 대한 지침은 강사의 견해를지도하는 것이며, 주로 서면으로 전체 논문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평가의 주요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야가 정확하고 명확한 지 여부.
2. 인수가 충분한 지 여부;
3. 분석이 포괄적인지 여부;
4. 구조가 합리적인지 여부;
5. 진술이 유창한 지 여부;
6. 실용적인 지침의 중요성은 없습니다.
다음은 "중국의 소액 부과금 중단에 관한 몇 가지 생각"기사에 대한 의견입니다.
이 논문은 이론을 실천과 연계시키고, 중국의 불합리한 부과금 현상의 현재 성과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하고, 실용적 일을위한 특정한 참고 역할을하는 억압 조치를 제시 할 수있다. 이 기사의 구조는 합리적이고 체계적이며 인수가 더 적절하며 진술은 유창합니다.
국방위원회의 의견에 대한 답변
1. 방어의 태도는 어떻습니까?
2. 아이디어가 명확한 지 여부.
3. 대답이 정확한지 여부.
4. 언어가 원활한 지 여부.
5. 원본 텍스트의 부족에 대한 보상 여부
다음은 중앙 당 학교 통신 대학 86 학년 학생들의 "사기업 문제 및 대응책"기사의 방위위원회 의견이며, 방위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뿐만 아니라 주제 선정과 독창성을 확증한다. 멘토의지도에 필요한 사항을 추가하십시오.
이 주제는 현재의 이론 중심에서 민감한 문제이며 체계적이고 완전한 연구 결과는 거의 없으며 저자의 주제는 대담하고 글쓰기의 의도는 분명합니다.
방어 과정에서 아이디어는 분명하고 논리는 강하며 일부 문제에 대한 논의가 심화됩니다.
졸업 논문의 텍스트는 간결해야하며 태도는 객관적이어야하며 평가는 적절해야하며 모호성과 모호성이 측정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졸업 논문 논평 중 일부는 너무 단순하고 지저분하다고 지적해야하는데 이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