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접수 업무 상식 마련



I. 회의의 의장을위한 준비

연단은 반드시 앉고 지명되어야한다. 그래서 주요 동지들이 권력을 얻은 후에 상호 겸손을 피하면서 올바른 장소에 앉힐 수 있어야한다.
회장이 단수 인 경우 주 리더가 중앙에 있고 리더 2가 1 번 리더의 왼쪽 위치에 있고 3 번 리더가 1 번 리더의 오른쪽 위치에 있으며 리더가 짝수 일 때 리더 1 번과 2 번이 동시에 있습니다. 여전히 1 위 지도자의 왼손 위치에서, 3 위 지도자는 여전히 1 위 지도자의 오른쪽 위치에있다.
XX 세션의 제 4 기 본회의에서 CPC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임위원회 순위를 참조하십시오.

여러 기관의 지도자도 연단에 있으며 보통 기관의 순서대로 배열됩니다. 유연하게 마스터 할 수 있으며 움직이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매우 존경받는 베테랑 동지들에게는 앞줄로 적절하게 갈 수 있고, 젊은 동행자의 경우에는 뒤로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초빙 된 상급 또는 형제 단원의 손님은 의무의 수준에 따라 반드시 순위를 매길 필요는 없으며, 일반적으로 숙달 된 원칙은 소유자의 지도력보다 실제 업무가 약간 위급 한 상급자의 손님을 배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받침대의 적절한 위치에 앉으십시오. 이런 식으로 손님을 존경하는 것뿐만 아니라 호스트와 손님을 더 적절하게 느끼게합니다.
위의 연단에서 선도적 인 동지가 그 시간에 회의에 참석할 수 있는지 여부는 회의 전에 하나씩 구현되어야합니다. 주요 동지들이 대회장에 도착한 후에는 라운지에서 대기 시간을 준비한 다음 하나씩 점검하고 플랫폼 이후의 위치를보고해야합니다. 많은 지휘대가 있다면 비트 맵도 준비해야합니다. 일시적인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좌석 번호와 이름표를 조정하여 이름표 오류나 연단의 공석을 방지하십시오. 또한주의해서 이름표를 작성하고 오타가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연단의 수가 홀수 일 때

연단의 수가 짝수 일 때


둘째, 연회 석 준비

손님을 축하합니다. 일반 주인이 문을 마주하게하고, 대리인이 주 동반자와 동행합니다. 첫 번째 손님은 주요 동반자의 오른손에 있고, 두 번째 손님은 주요 동반자의 왼손에 있고, 세 번째 손님은 대리인의 오른손에 있습니다. 네 번째 손님은 대리인의 왼손에 있으며 나머지는 무료입니다. 위의 주요 동반자의 위치는 평상시의 연회에 의해 지배되며, 장면에 특별한 요인이있는 경우 상황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중식 테이블

서양 식탁

셋째, 의식의 좌석 배열

서명의 소유자는 왼쪽에 있고 손님은 소유자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양측의 다른 숫자는 일반적으로 호스트와 게스트가 정렬하여 동일합니다.

넷째, 승차를위한 좌석 준비

차의 좌석은 운전자의 오른쪽 후방에 있고, 2 번 좌석은 운전원 뒤에 있으며, 3 번 좌석은 운전석 옆에 있습니다. . 중간 차의 주요 좌석은 운전자 뒤의 첫 번째 줄에 있고 1 번 좌석은 창 위치에 있습니다.
라이드 시트 배치

5. 사진 부스의 배치는 연단과 동일합니다.

첨부 파일 : 회의용 좌석 배치 긴 테이블

참고 : a는 우량 지도자, b는 주된 자리입니다

소파 룸
1. 외국인 손님과 이야기하십시오.

참고 : a는 메인 파티이고 b는 게스트입니다.
2. 우량 지도자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참고 : a는 우수한 지도자, b는 주요 당의 지도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