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사무 비서 업무 수행 방법



[요약] 사무 총장의 실질적인 업무와 함께 사무 총장의 책임과 업무 특성을 분석함으로써 본 백서는 사무 비서에서 훌륭한 업무 수행 방법에 대한 10 가지 기본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동시에 분석을 통해 비서관 건설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시되어보다 나은 사무직을위한 좋은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문서의 끝 부분에서 실제 작업을 통해 사무 총장의 작업에서주의를 기울여야 할 몇 가지 문제를 요약하고 비서의 추가 작업에 대한 참조를 제공합니다.
[키워드] 세기의 전환기에 있었던 사무 총장의 생각의 중요성 사회주의 시장 경제의 심화와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정보의 새로운 시대가 도래했으며 비서 팀의 서비스 품질은 더 높아졌다. 사회 복지 서비스의 특성이 점차적으로 나타납니다. 정보 사회에서 사무 비서직을 수행하는 방법은 공부할 가치가있는 주제입니다.
1. 비서관의 비서, "Ci Hai"의 해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기를 담당하고 부서 또는 부서의 책임자가 일상 업무를 처리하는 사람을 지원합니다. 작품의 본질은 노동자의 장관이 필요합니다
우선, 우리는 강력한 정치적 질서를 가지고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더 잘 습득하고, 사람들을 섬기는 아이디어를 확고히하고, 실용적인 작업을 인도하는 데 "xxxx"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둘째로, 우리는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하며 다양한 장르의 장르를 사용할 수 있어야하고 연구를 통해 특정 자료를 작성해야합니다.
세 번째로, 우리는 광범위한 지식과 인내와 세심한 업무 스타일을 가져야하며 전반적인 상황에서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생각하며 문제를 해결하고 훌륭한 조력자와 지도자가됩니다.
둘째, 비서의 임무
50 년 전 전형적인 비서직은 복사 및 쓰고, 보내고, 보내고, 임무를 수행하고, 인사를 전달하고, 일을하고, 직원 지원에서 거의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의 비서는 그 어느 때보 다 독립되어 있으며 비서는 많은 정보 관련 업무를 해결할 수 있으며 많은 관리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비서관은 효율적이고 지식이 풍부하며 숙련되어 있으며 최신 사무 기술과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및 조정 기술을 숙달했습니다.
지식 경제의 출현과 사회 정보 및 관리의 복잡성으로 인해 비서 업무는 점점 더 중요 해지고 기술 및 전문 기능이 점점 더 많이 인식되었습니다. 리더십의 올바른 의사 결정 및 과학적 관리는 장관이 고품질의 정보 분석 및 조언을 제시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를 위해 비서는 내외부 정보 네트워크의 기능과 기능을 학습하고 활용하며, 리더십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센터 업무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 처리 및 처리하고, 지도력 참조 계획을 제안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이는 리더십 관리 결정의 필요성과 비서직 직원들에 대한 중요한 책임입니다.
총무 보좌관은 사무 총장의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비서실 직원 지원은 정보 및 거래 통합의 높은 수준이기도합니다. 과거에는 "오락가락하고 오락가락하고 전화를 받고 받고받으며 신문을 쓰고 쓰는"거래 보조 작업은 현대 비서 업무의 본질적인 의미를 반영하지 못합니다. . 새로운 시대의 비서관은 국가 정책에 대해 잘 알고있을뿐 아니라 국내외의 경제 및 기술 발전에 대한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조직의 역 동성을 이해하고, 경영을 관리하고, 강력한 운영 계획, 조직 및 조정, 무작위 대응 및 포괄적 인 분석 기능을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비서의 지혜, 지식, 능력 및 표준은 더 높은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언제든지 징후, 경향, 진보 문제 및 많은 외모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감수성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포착하고, 사물 발전을 예측하는 추세를 판단하고, 결정을 내리고 결정을 내리는 리더십을 지원하며, 이는 현대 비서의 일이되었습니다 중요한 신호와 모든 작업의 ​​출발점과 목적지.
셋째, 비서 업무의 특성과 새로운 시대의 비서 업무의 인도 이데올로기는 당의 전반적인 목표와 전반적인 업무에 중점을두고 "3 대 봉사", 즉 당 중앙위원회에 봉사하고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에 봉사하는 일을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세 가지 서비스"를 훌륭히 수행하기 위해 "4 가지 변형"을 실현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작성 및 작업에 집중하고 제안 및 제안, 정보를 송수신에서 포괄적 인 처리 정보로 전송하는 것과 같은 비즈니스 작업에 투입되었습니다. 경험에서 과학 경영에 이르기까지, 수동적 인 서비스에서 능동적 인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세 가지 서비스"와 "네 가지 변혁"은 그 깊은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기간의 "좌익"잘못된 생각의 영향으로 비서직 분야에서의 단순하고 일방적 인 절대 오해가있다. 이는 비서직 업무의 적절한 기능을 심각하게 억제하고 방해한다. 이 제안은 당의 해방 사상을 실행하고,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고, 덩 샤오핑의 중국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 이론의 위대한 깃발을 들고 비서직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는 비서관 업무 체계의 큰 결과이다. 이데올로기를 승화시키는 것은 사무 총장의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획기적인 획기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사무 총장의 업무와 비서의 업무를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상황을 창출하는 획기적인 사건으로 비서 업무의 역사가 될 것이다. 그 기간 동안 사무 및 비서직에서 위대한 업적.
넷째, 사무 비서 업무의 기본 개념을 수행하십시오. 사무용 작업은 먼저 업무 아이디어를 정리해야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당 비서 활동의 기본 아이디어는 하나의 목표, 두 가지 조합, 세 가지 우선 순위 및 네 가지 구성입니다. 구체적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의 목표"는 Deng Xiaoping Theory와 당의 기본 노선을 지침으로 삼아 당의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직원들에게 좋은 조력자가되는 것입니다. 사무실은 모든 수준에서 정당과 정부의 포괄적 인 서비스 부서이며, 상단, 하단, 조정 및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는 중앙 위치에 있습니다. 사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우리는 당의 지도력을 고수하고 개선하는 것에서부터 개혁, 개발 및 안정을 지키고 리더십 의사 결정의 민주화와 과학화의 절정에서 보조 정부와 정당 관리 업무를 진지하게 채택해야한다. 통합 서비스의 책임은 리더십의 역할에 충분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조합"즉 "일반 및 개인의 조합, 지도력과 사람들의 결합"입니다. "두 가지 조합"은 원래 당의 전통적인 일하는 방식과 리더쉽 스타일이었습니다. 마오 쩌둥 동지는 이미 사람들로부터 사람들에게 오는 가르침을 제기하고 "집중하고 지속"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최근 몇 년간 있습니다. 일부 비서는 다소 무관심합니다. 사무 비서직 직원을위한 요구 사항 : 첫째, 우리는 "직원들에게 지도력을 상기 시키도록 돕고"지도자들이 훌륭한 업무 방식을 유지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며 대중을 떠나지 말아야합니다. 둘째, 사무실의 정보 조사, 감독 및 검사 등에서 사람들에게주의를 기울이고, 심도있는 실행을하고, 전형적이며, 일대일로 파악하고, "두 가지 결합 된"작업 방법을 구현하십시오.
"3 가지 핵심 과제"는 정보 조사, 감독 및 검사, 일상 업무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상황의 요구에 기초하여 다양한 비서 업무에 중점을 둡니다.
비서 팀은 이데올로기 건설, 조직 건설, 사업 건설 및 작업 스타일 건설에주의를 기울여 사무직이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 될 수 있도록 자신의 건설을 강화해야한다. 품질 측면에서 비서는 훌륭한 정치적 자질, 고귀한 개인 행동, 일할 수있는 헌신, 광범위한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 기반이 있어야합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사무 비서는 지식의 모든 측면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전반적으로 사무 비서 요구 사항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5. 사무 비서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려면 비서 업무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비서 업무의 자체 구축을 강화할 필요가있다. 조직 내부 및 외부의 정보 환경 개발 요구 사항에 따라 비서가 업무를 수행하고 비판적으로 교육 및 훈련을 수락하는 자체 비서 및 역량이 필요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