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논문 작성 방법



수년간의 연구와 연습 끝에 졸업 논문을 쓰려면 다음과 같은면을 고려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졸업 논문의 전반적인 이해
1. 개념 : 졸업 논문은 주제 선택, 핵심 논증, 데이터 논증, 프레임 워크 구조 및 언어 표현에 대한 명확한 규정과 요구 사항이있는 특정 인증 표준을 가진 논문입니다.
2. 대상 : 졸업 논문은 전문가와의 대화입니다. 작가의 삶과 작품 소개에 대한 많은 부분을 쓰지 말고 최종 방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성명을 발표 할 때 논문의 내용을 소개하지 말고이 논문을 쓰는 이유, 자신의 혁신, 한계 및 결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3. 표준 및 요구 사항 :
1) 논쟁은 분명한데, 3-5 분 내에 논쟁을 진술해야합니다. 소설 신문에 대한 논쟁은 훌륭한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2) 센터는 눈에 띄며 설명에 관계없이 항상 중심 주제를 중심으로해야합니다.
3) 논쟁은 충분하고 견고합니다. 찾은 자료는 주제와 관련이 있어야하며, 다른 사람들의 의견, 작가의 자기보고, 다양한 가정의 논쟁 및이 주제에 대한 이전 및 현재 연구의 결과를 논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명확한 사고와 합리적인 구조. 세분화는 다양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수준을 나타냅니다. 단락이없는 기사는 좋은 기사가 아니며 반대로 너무 조각난 부분은 좋은 기사가 아닙니다. 세분화가 너무 많아서는 안되며 3-5 세그먼트입니다.
5) 진술서는 명확해야한다. 말은 화려하지 않아야하며, 수사학적인 기법을 덜 사용하고, 기사의 스타일은 간단하고 명확해야하며 언어는 깨끗하고 깔끔해야합니다.
6) 글쓰기는 표준화되어야한다. 메모와 인용문은 매우 엄격해야하며 논쟁은 학문적 기준에 기반해야합니다.
7) 새로운 시각과 새로운 시각을 가져라.
4. 태도 : 모든 지혜와 힘을 다 사용하여 모든 자료를 가능한 한 많이 찾고 모든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최대한 깊이와 폭을 넓혀야합니다.
둘째, 글을 쓸 때 여러 가지 문제에주의하십시오.
주제 : 결코 주제를 우연히 선택하는 문제는 아닙니다. 주제는 복잡하고 풍부한 과정으로 이전 학습을 완전히 정리하는 과정입니다. 어떤 콘텐츠가 더 인상적이고 흥미롭고 어떤 것이 작성되고 어떤 자료가 접촉 될 수 있는지주의 깊게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목 자체의 크기의 어려움은 문제가 아니며, 중요하지 않습니다. 핵심은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글을 쓰는 법은 글쓰기보다 항상 중요합니다. 돌파구는 가치가 있으며 다른 사람들과의 차이점은 가치입니다. 주제의 예 :
고전 현대와 현대 고전 이론 Qian Zhongshu의 포위 된 도시 Shen Shui에 대한 지식은 Xiangxi 여신 Xu Zhimo의시의 문학적인 특징이 민속 현상에서 Lu Xun의 작품을 사용함에있어서의 현대 소설에서 모두 독특하다는 주장 새로운 예. 다음 반례 :
예술의 아름다움과 삶의 아름다움에 대해 Zhu Zi의 Camel Xiangzi와 Xiao Fuzi의 죽음에 관한 산문 특정 작업에서 문제를 논의하고 깊이 논의 할 각도를 선택해야합니다.
2. 자료 수집 : 자료 수집은 사고 과정이며, 문제가있는 상태에서 수행되어야하며 명확하게 목표를 설정하고 점차 눈을 모으고 아이디어에 집중해야합니다. 하나의 크고 작은 문제에주의하십시오.
대형 : 자료 수집 프로세스는 문헌 검토를 완료하는 과정입니다. 적용된 자신의 논문, 중요한 관점, 각도 및 방법과 관련된 결과 및 논문의 유기적 구성 요소 인 전임자의 일반화 된 관점은 무엇이며 논문의 첫 번째 단락에 기술되어야합니다.
Small : 자료 출처, 게시자, 시간 및 페이지 수를 정확하게 기록합니다.
3. 개요 : 개요의 논리적 인 관계와 계층화는 논문의 단계와 직접적으로 관련됩니다.
4, 첫 번째 초안 : 쓰기 가능한 한 빨리 초안, 일관된, 한 번의 이동, 그리고 수정.
5. 개정판 : 최종 수정 및 결정을 늦춰야하며 신중히 검토하고 엄격한 조사를 거쳐 연마를 반복해야합니다.
셋째, 주요 쟁점의 주요 필요
1. 논문의 견해와 견해는 가능한 한 객관적이고 공정해야한다. 그것은 잘 설립되고 합당합니다. 지원할 자료, 논리적 식별, 난수를 피하고, 너무 많이 말하거나, 너무 큰 말을하지 않으며,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다른 점수를 평가 절하하지 마십시오. 서신은 객관적이고 공정합니다.
2, 표창장은 표준화되어야합니다. 인용 한 경우 소스를 나타내야합니다. 원본 소스를 표시하려면 너무 많은 시간차가있는 버전을 사용하지 말고 일반 버전을 사용하고 추천을 최대한 피하십시오.
3, 자신의 감정, 경험, 감정을 쓰려면 자신의 일을 쓰고 패치 워크를 만들지 마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