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어떤 방법으로 비서직을 수행합니까?



기본 품질
1. 신체 건강 : 건강한 신체는 어떤 일을하기위한 중요한 전제 조건이되어야합니다. 건강한 몸매를 가져라.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비서를 위해 일할 자격이 없습니다.
2, 심리적 품질 : 항상 마음의 좋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심리적 상태가 정상이되어야 감정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매일 평화롭게 일해야합니다. 심리적 장벽을 가진 사람, 사회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사람, 변덕스러운 사람은 비서직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3. 이데올로기 적 성격 : 더 높은 요구 사항 현대 사회의 고위 관리자로서 국제적으로 유명한 기관에서 일하는 것은 헌신의 정신, 진실을 진리 추구의 정신, 개척과 혁신의 정신을 가져야한다. 넓은 마음, 넓은 시야 및 높은 사회적 책임 의식.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의 일과 삶의 속도가 빨라지고 사회의 변화는 지나가는 날마다 바뀌고 바깥 세상은 매우 흥미로 웠습니다. 매일 매일 일어나는 일처럼 느끼고 일상과 국내 상황은 말할 것도없이 우리는 주변에 있습니다. 오늘은 당신의 친척 중 한 명이 돈을 벌어 주식을 팔았습니다. 내일 한 친구가 부동산에서 돈을 잃을 것입니다. 어제, 당신의 친구가 어제 이전의 큰 공무원이되었습니다. 당신의 지인 중 한 사람 부패 문제가 드러나고 사라졌습니다. . . . . . 이것들은 당신을 느끼게하지만, 다양한 상황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재산을 볼 수 없다면, 당신이 인간 일 때 과감 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문제가 생기면, 즉시 당신의 마음이 바뀌고 사람으로 조심하세요!
폭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되고 좁은 마음을 갖지 말고 작은 배를 가지십시오. 우리는 현실 세계, 매일 매일, 비즈니스 품질에 살고 있습니다.
1. 이론적 지식 : 이론적 학습의 중요성을 인식 할 필요가 있으며 한편으로 법률, 외국어, 경제 및 무역, 비즈니스 업무에 도움이되는 지식을 포함한 견고한 기본 지식을 습득해야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새로운 정보를 수집하고 법 분야의 새로운 발전에 관심을 기울이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입니다.
실용적인 경험 : 좋은 경험을 요약하고, 우회로를 피하며, 경험을 자주 교환하고, 경험 많은 사람들로부터 배우십시오.
3. 업무 능력 : 비서 업무는 복잡하고 사소한 업무 처리 능력이 필요합니다. 사례를 다루거나 회의를 조직하거나 일상 업무를 처리 할 때 우리 스스로 일하는 능력을 발휘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며 마스터해야합니다. 특정 방법 및 기술.
문화적 품질
1. 사회 과학에 대한 전문 지식은 최소한으로해야하며 문학과 역사에 대해 조금은 알고 문화적으로 성취하고 삶의 맛을 키우며 업무에 도움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청 왕조 때 황제는 공무원을 모집하기 위해 법원 관리를 남쪽으로 보냈지 만 몇몇 사람들은이 일을 끝내지 못했습니다. 왜? 남한의 재능에 대해서만,이 공무원은 낮은 문화적 소양과시를 쓰는 것으로 의심 받고 있습니다. 황제가 Wang Erlie라는 사람을 보내서 강남에 가서 그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그 Jiangnan 천재들은 왕의 문화를 시험하기 위해 부부를 사용했고, 슬로건은 Jiangnan Qianshan Qianshui Qianxiu, 즉 즉시 왕 Erlie가 Saibei 한 성도였습니다. 언어는 훌륭하고 호의적입니다. 강남 학자들이 물었다. 신사의 학습은 얼마나 큰가? 왕 Suikou 말했다 : 기사 Sanjiang Sanjiang 내 마을의 마을에 속하는 기사에 속하는 내 기사는 내 동생이 내 동생에 대한 기사를 변경했습니다. 따라서, 한 쌍의 시가 모집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2, 자연 과학 : 중재, 중재 케이스는 다양하며 종종 기계 장비, 건설 엔지니어링, 약품 화학과 같은 자연 과학의 관련 지식을 포함합니다. 한편으로 우리는 평상시에 축적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반면에 그러한 경우를 다루는 과정에서 우리는 중등 학교의이 측면에서 배워야합니다.
외국어 : 우리가 취급하는 경우 중 외국 관련 사건이 외국 당사자와 관련하여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외국환 서적 및 구두 외국어를 자주 사용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 언어와 외국어를 모두 이해하고 두 다리를 걷는 사람이되어야합니다.
또한 컴퓨터, 운전, 체스 및 서예 등과 같은 유용한 기술을 배우는 것도 매우 유용합니다.
속담처럼, "예술은 시체를 누르지 않습니다"당신이 특정 품질을 가지고 있다면, 특정 기술을 습득, 당신은 여전히 ​​그 측면에 결함이 있으면 이슬을 표시 하루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의 순간.
그러나 우리는 항상 자신의 업무의 "중심"에 초점을 맞추어야하며, 업무를 잘 수행한다는 전제하에 우리는 다른 지식과 기술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주제"를 희석해서는 안되며 "업무를하지 말아야한다"고 분명히 말합니다. .
4. 비서직 직원은 특정 작업 원칙, 방법 및 예술적 업무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업무에서 준수해야하는 규칙을 행동의 표준으로 삼아야합니다.
작업 방법 : 작업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수단과 수단. 예를 들어, 강 건너기 :
당신은 수영, 행, 다리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실용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술 작품 : 훌륭하고 독창적이며 독창적 인 작업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면서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합니다.
현대 사회의 비서직 또는 관리자로서 우리는 다음을 배워야합니다 : 일의 원칙을 고수하고, 일하는 방법을 사용하며, 일의 예술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이렇게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1. 부서 간, 동료 간, 중재자 / 중재자와의 관계, 고객과의 관계, 변호사와의 관계, 관련 부서와의 관계 등 다양한 관계를 조정합니다.
부서의 리더십과의 관계를 조정함에있어 우리는 리더십을 존중하고 리더십의 명성을 유지하며 리더십의 작업 습관, 작업 방식, 작업 스타일 및 업무 특성에 적응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어떤 지도자는 강한 논리를 가지고 있으며, 어떤 사랑은 선행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한 지도자에게는 사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의견을 말하고, 일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분석하고 추론 할 필요가 있으며, 일부 지도자는 곧장 문을 열고 곧장 나아갑니다. 간결하고 간결하게하기 위해 문제의 핵심은 유머러스 한 지도자가 있지만 그와 농담을 나누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일을하기 위해 리더십의 작업 스타일과 특징을 이해하십시오. 물론 지도력을 존중한다는 전제하에 우리는 감히 자신의 견해를 밝히고 진리를 보호 할 정신을 가져야합니다. 지도자를 맞이하고 원칙없이 복종하는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런 식으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성격과 성격을 의심 할 것이고, 지도자들은 그런 사람들을 반드시 존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사자들을 열정과 사려 깊음으로 대하고, 진지한 파티가되고, 품위있게 행동하고, 겸손 해지고, 좋은 부서 이미지를 확립하십시오. 관료적 인 문체의 스타일을 말하지 말고 도시의 습관에 사로 잡히지 마십시오.
중재자 / 중재자를 존중하고, 조수 및 직원을 잘 지내며 압도하지 마십시오. 서로 책임을지고, 서로 협력하고 함께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또한 대외 무역 부서, 상품 검사 기관, 회계 법인 등과 같은 관련 부서와 좋은 업무 관계를 수립하고 유지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좋은 일을하는 데에도 아주 좋습니다.
2, 총재 미술 작품을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5 년, 3 년, 1 년 단기 계획 : 1 개월, 1 주일, 좋은 직장 습관을 개발하기위한 매일 : 오늘, 오늘, 즉시 할 수있는 장기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을하기 위해 잠시 기다려서는 안되며, 결국 한 가지만 끝내야합니다. 목표는 처음부터 끝까지 명확합니다.
작업의 중심을 항상 파악하십시오. 작업 배치는 1 차 및 2 차와 구분되어야하며 "눈썹과 턱수염을 마주 보지 말아야합니다." 중요한 진보는 사전에 처리되고 긴급히 사전에 처리되며시기 적절하게 처리되며 주요 사건에 우선 순위를 두어야하며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사건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3, 말하기 능력, 말하기 능력, 말하기 능력, 작문 실력을 키우기 위해,
이것은 또한 비서직에서 좋은 직업을 위해 필요합니다.
우리의 실제 작업에서 우리 모두는 비서 업무가 사람과 사물, 천 가지, 많은 사람들의 관계의 모든 측면을 포함한다는 것을 모두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천 라인, 바늘", 우리는이 "바늘"이며, 잘 사용하면 조직적이고 사용하기 쉽고, 심하게 사용하면 서둘러서 압도 당할 것입니다.
4. 비서직 직원의 규율은 법률 업무에 종사하는 단체로서 자체 조직 체계가있는 조직이 그렇게해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이제 CIETAC, Haizhong 및 중재 센터는 비서직 직원들에게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하는 "비서직 업무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규율이며 각자 의식적으로 관찰되어야합니다. 다양한 "코드"는 고유 한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포인트의 관점에서 세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충성스러운 의무, 사랑과 헌신
2, 공평성, 완전성 및 자기 훈련
3, 기밀 유지 시스템은 엄격하게 구체적인 내용을 준수하는 것이 자명하고 설명 할 필요가 없지만 각 비서에게 우리는 항상 이러한 분야를 엄격하게 준수해야한다고 상기시켜야합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오늘날의 지식 경제에서 인간 근대화의 질은 사람, 단위 및 심지어 국가의 생존과 발전을위한 결정적 요소입니다. 단위가 경쟁력을 가지는지 여부는이 단위의 직원의 전반적인 질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 부서에서는 비서직 직원의 업무가 매우 중요합니다. 비서직 직원은 비즈니스 담당자와 관리자 모두입니다. 비서직 직원의 질과 업무 효율성은 시장 경제 환경에서 전체 부서의 이미지와 경쟁력에 직접적인 영향을줍니다. 그러므로 비서관은 지속적으로 자신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하고, 반면에 지도자는 지적 자원의 지속적인 개발, 지식의 지속적인 축적과 인적 자원의 합리적인 배분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