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회의에주의



첫째, 등록 서비스 :
회의 참석, 현장 운영, 직원 배치 및 좋은 교통 정리는 회의 및 현장 관리의 원활한 등록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 현장 등록이 쇼케이스 일 때, 쇼에 참석 한 참석자, 출품자, 발표자 및 스폰서는 자신의 일정을 가졌습니다. 모두가 준비가되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가장 따뜻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받아야합니다.
참석자를 환영하고 회의의 환대에보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현장 물류 작업 :
1. 등록 팀 : 현장에보고하도록 선택된 직원은 물류 및 등록의 모든 측면을 교육 받고 익숙해야합니다. 각 직원은 회의 장소와 관련된 모든 장소의 비트 맵을 회의에 제출해야합니다. 핵심 인원은 회의를 통해 의사 소통 도구를 갖추어야 적시에 언제든지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작문 지시서와 행동 강령 또한 필수적입니다. 현장 직원은 다음 사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 회의 일정;
• 활동 수;
• 직원 할당;
• 필요한 장소의 위치
2. 등록 된 직원의 분포 :
• 등록 된 직원의 수는 충분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백업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성격이 올바른 사람을 안내 원으로 선택하십시오. 외향적 인, 행복하고 도움이 필요한 성품입니다;
• 중재자를 보내십시오. 전술 결정을 잘내는 사람들은 화난면을 진정시키고 중재에 만족할 수 있습니다.
• 대규모 회의 직원이 많은 경우 전용 회의실 직원 라운지가 필요합니다 • 체크인 장소에서 배포 할 수있는 충분한 회의 프레젠테이션,지도 및 관련 자료가 있어야합니다.
• 각 직원에게 긴급 전화 번호 목록을 보냅니다. 주요 항공사, 택시 회사 및 회의 당사자의 전화 번호가 포함되어야하며, 체크인 데스크에는 항상 통신 담당자가 있어야합니다.
3. 표지판 : 참가자가 호텔에서 길을 잃은 것은 가장 실망스럽고 성가신 일입니다. 따라서 참가자들이 어려움없이 갈 수있는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필요한 장소에 배치 할 수있는 표지판을 준비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숙박 서비스 :
1. 저희 회사는 곤명과 운남성의 성급 호텔과 협력하고 있으며, 운남성의 모든 호텔과 곤명의 숙박 시설에 좋은 가격입니다. 다양한 수준의 다음 호텔 목록은 참조 용입니다 :
셋째, 케이터링 서비스 :
1. 회의 중 아침 식사가 호텔에 준비됩니다. 조식 바우처가있는 호텔 레스토랑에 참석하십시오.
2. 그룹으로 식사를 할 때 직원의 통일 된 지침을 들어주십시오.
회의 중 호텔이나 컨퍼런스 센터에서 식사하는 것 외에도 쿤밍에는 쌀 국수, 두부 국수, 차가운 쌀 국수, 십자가 볶음밥 국수 및 작은 냄비 국수가 포함됩니다. 이국적인 구이 저우 : "Huaxi Wangji", "
다른 사람 : 콩 국수, 냄새 나는 두부 및 튀겨 진 아티 초크. , 작은 냄비 할로겐 미끼, 황제 음식 구출, 과일 - 배, 담근 매실, 수렴 파인애플, 매실, 매운 파파야. 아주 맛있고 달콤합니다. 기타 : 스팀 냄비 닭고기, 찹쌀 가루, 통조림 두부 꽃, 볶은 우유 팬, 쌀 차가운 새우, 완두콩 분말, 찹쌀 가루, 굽기 미끼 빠른 돌판 두부, 캔과 국수, 캔과 피 , 춘권, 미끼, 튀김 국수, 완두콩 가루, 두부, 찹쌀 떡, 아티 초크, 찹쌀, 잡기 가루, 파파야 물, 찹쌀 주먹밥, 이리 야 로스트 오리, 찐 찐 오리, 찹쌀, 달콤한 화이트 와인, 소스 달팽이 아마란스.
쿤밍 약용 다이어트 :
, Sanqi : Sanqi 스팀 냄비 닭. Sheng Sanqi는 경락을 통과하고, 죽은 근육을 제거하고, 혈액 지방을 제거하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요리 된 Sanqi는 상처를 회복하고 타박상과 부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생약 보조 식품입니다.
잔디와 햄 고기 7 ~ 8 시간, 그리고 첨부 조각 : aconite 돼지의 발 스틱, 그리고 aconite 닭고기, aconite 양고기, 아코 나 소고기 Tianma 쿤밍 냄비, 쿤밍 아마란스, 곰팡이를 먹는 곤명으로 삶은.
신선한 생선 레스토랑, 매운 생선, 신 수프 생선 차가운 생선, 바다 물고기, Chengjiang 구리 냄비 물고기 곤명 콜리 플라워, 곤명 전문 레스토랑, 곤명 바베큐 야시장.
넷째, 예약 서비스 :
우리 회사는 철도, 항공, 운송 및 기타 부서와 좋은 협력 관계 및 평판 관계를 수립했으며 철도, 항공, 운송 및 고속 버스와 같은 발권 연장의 포괄적 인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현재 전국 네트워크 열차 티켓을 판매했으며 국내 및 국제 민간 항공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국내 및 국제 특별 요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대규모 회의를위한 현장 발권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각 회의의 다양한 조직 형태와 규모에 따라 고객에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발권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술 방법
1. 귀하의 이름, 휴대폰 번호, 항공권 종류, 출발 도시, 목적지, 단가, 수량, 출발 시간 및 기타 정보를 알려주십시오.
2. 우리는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최상의 요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3. 선불 및 선불 후 예약 해드립니다.
4. 티켓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티켓을 문에 보냅니다.
V. 의료 서비스 :
귀하 또는 귀하 주변의 대리인이 회의 중 의료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경우 시간 내에 우리의 의료 팀에게 연락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