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비서직

회의 계획 작업



비즈니스 여행 비즈니스 여행은 비즈니스 여행이라고도합니다.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해 비즈니스 운영과 여행 및 관광을 결합한 관광 형태입니다. 사업을하기 위해 다른 곳으로 가면 사업자는 교통, 숙박 및 경비를 사용해야합니다. 모두 관광 활동입니다. 현대 사회에서 상업 무역의 발전으로 인해 국가 간 관광이 급속하게 발전했습니다. 사업체에는 다음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숙박 시설 및 숙박 시설을 관리해야합니다.
정리 및 관광 활동은 비즈니스 안내 원이 마련합니다.
손님은 여행사에 풀 서비스 종합 서비스 또는 소규모 패키지 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숙박 업체 및 숙박 시설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하도록 여행사를 위탁하는 업체를 신청하는 것을 위탁합니다.
여행사는 비즈니스 거래를위한 조건을 제공하기 위해 출장을 떠납니다.
여행 네트워크의 강력한 정보 자원과 서비스 시스템에 의존하는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다양한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독특한 전문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식사, 생활,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를위한 완벽한 회의 계획 및 전문 구현 팀을 고객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이 지역은 호남의 모든 주요 비즈니스 및 관광 도시를 포괄 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 콘텐츠 기획, 참가자 초청, 장소 디자인 준비, 리셉션 연회, 미디어 지원 및 정부 관계 조정 등을 주제로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 회의 예약, 회의 예약
우리는 귀하의 필요에 따라 귀하의 특정 분석을위한 가장 완벽한 계획을 세우고, 회의 수준에 따라 귀하를위한 장소를 선택할 것이며, 회의 환경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귀하를위한 특정 장소를 결정할 것입니다; 회의의 특정 상황에 따라 회의를 여러 개의 하위 사이트로 나누고 하위 사이트의 위치를 ​​선택하고 미리 약속을 잡을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장소 배치, 장비 설치 및 위임 책임 ◇
우리는 회의의 특정 조건에 따라 회의장의 배치를 설계하고 배열하며, 모든 세부 사항을주의 깊게 설계하고, 필요에 따라 회의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제공하고 미리 지정된 위치에 놓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필요에 따라 미리 장비를 디버깅하고 회의 진행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훈련을 실시 할 것입니다.

우리는 팜플렛 및 기타 프린트 디자인 및 제작 원 스톱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며, 컨퍼런스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스타일, 컨텐츠 및 인쇄물을 디자인 할 것이며, 지문에 대한 특수한 지문을 지정하고 인쇄 할 것입니다. 귀하의 필요에 따라 인쇄물을 미리 장소 나 지정된 장소로 보내드립니다.
◇ 참가자 픽업 ◇
우리는 참가자들의 구체적인 상황과 인원수에 따라 해당 차량을 준비 할 것입니다. 특별 차량은 사전에 지정된 장소에서 참가자를 기다리고 참가자를 회장에 보내거나 호텔에 신속하고 안전하게 머무르게됩니다.
◇ 참가자 취사 ◇
서양 음식, 중식, 뷔페, 연회 등 참가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식사를 예약하겠습니다. 참가자의 특정 조건과 호텔의 장소 및 위치에 따라 다르게 추천합니다. 식당.
◇ 여유 시간에 참가자들을위한 준비
참가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레저 스타일을 디자인하고, 여행 할 수있는 특별한 여행 경로를 설계 할 수 있으며, 호텔 근처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소개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