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합의

[부티크] 이혼 아동 양육 계약


제 1 조 : 이혼 자녀 양육 동의서

당사자 A : ID 번호 : 주소 :

파티 B : 신분증 번호 : 주소 : 부여 :

양 당사자는 결혼하고 이혼했다.

양 당사자가 양육해야하는 미성년 자녀 :

실생활의 변화로 인해 양 당사자는 아동 양육 관련 문제에 관한 친절한 협의를 진행해 왔습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 결혼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에 따라 다음의 만장일치 합의가 자발적으로 준수되기로 동의되었습니다. 첫 번째 자녀 양육권

두 번째 유지 보수, 지원 기간 및 지불 방법

1. 지원비에는 아동 생활비, 교육비, 의료비 등이 포함됩니다. 2. 유지 보수 기간 :

3. 유지 보수 금액 및 지불 방법 유지 보수 유형 : 유지 보수 지불 금액 : 유지 보수 지불 시간 : 유지 보수 지불 방법 :

4. 미성년 자녀를위한 주요 지출, 학교 후원비 등 : 5. 18 세 이후의 교육 경비에 필요한 경비 : 6. 기타 보조금 지급에 관한 협약

이 계약서에 서명하면 B 국은 월 임대료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지불해야합니다. 계약이 종료 된 후에 B 국은 B 국의 예금과 물, 전기, 가스 및 전화와 같은 관련 경비를 지불해야한다. B 그룹이 계약을 사전에 취소하면 계약 위반으로 간주되며 보증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2019 고등학교 입학 시험 스프린트 종합 검토 가이드 북경 지역 시험 질문 광동 지역 시험 문제 강소 지역 시험 문제

첫해부터 월별 임대료는 전년도보다 증가합니다. 제 3 조 지원 증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유지비가 양 당사자 간의 협정에 의해 적절하게 증가 될 수 있습니다 : 1. 원래 수업료는 현지 지역에서 실제 생활 수준을 유지하기에는 부족합니다. 2. 여성이 아프고,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실제 필요량이 원래 금액을 초과했습니다. . 3. 증가하는 지원금에 관한 기타 협정

제 4 조 방문 권

1. 미성년자가 양육 된 후, 그는 방문 할 권리를 가지며, 다른 당사자는 도움을 제공해야합니다. 2. 방문권 행사 방법 방문 일정 :

3. 방문의 끝에서 방문 권을 가진 당사자는 미성년자를 정시에 상대방에게 돌려 보내야한다.

4. 다른 규칙 :

제 5 조 권리 및 의무

1. 직접적으로 자녀를 양육하는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자녀 양육, 자녀의 일상 생활 관리, 자녀가 의무 교육 및 기타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보장, 자녀의 개인 및 재산권의 합법적 권리 및 이익 보호 2. 아동을 직접 양육하지 않는 당사자의 권리 및 의무는 계약에 따라 어린이를 방문 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녀의 삶과 학습을 알 권리가 있으며, 정시에 정비를 지불하십시오.

아동을 직접 양육하는 아동이 특별한 사유로 일시적으로 아동을 돌볼 수없는 경우, 상대방은 아동 보육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3. 권리와 의무에 관한 기타 협약 : 제 6 조 기타 협약 제 7 조 기타

이 협정은 2 부로 구성되며, 각 당사자 A와 당사자 B는 각각 1 부의 사본을 보유해야하며 양 당사자의 서명에 따라 효력을 발생한다.

파티 A : 파티 B :

제 2 부 : 이혼 아동 양육 동의서

남성 : XX, 남성, 한 국적, 출생 년도, 생년월일, 신분증 번호 :

여성 : XX, 여성, 한 국적, 출생, 생활, 신분증 번호 :

남자와 여자는 연, 월간에 서로를 알고, 그 달의 날에 결혼을 등록하고, 결혼 날짜에 아들 / 딸을 낳는다. 결혼 관계의 파탄으로 인해 남편과 아내는 자발적 협상을 통해 합의에 이르렀고 다음과 같이 이혼 합의서를 체결했습니다.

1. 남녀 모두 자발적으로 이혼.

둘째, 아동 양육비, 지원 및 방문 권리 :

아들 / 딸은 그 여인의 생애와 함께 그 여인의 손에서 양육되고, 그 보살핌은 그 남자가 지불합니다. 그 남자는 연중 무렵에 딸로서 그 여인의 지원을 지불해야합니다.

그 남자는 언제든지 아이의 연구와 삶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여자가 키운 아이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남편과 아내의 공동 재산 처리 :

예금 : 양 당사자의 이름으로 된 기존 은행 예금은 총액의 절반이며 각 당사자는 절반으로 나누어집니다. 배정 방법 : 각자의 이름의 예금은 변경되지 않지만, 남자 / 여자는 연중 날짜 이전에 일괄 지급해야합니다.

주택 : 남편과 아내가 소유 한 부동산 소유권은 여성이 소유하고 있으며, 부동산 영장의 소유자 이름을 변경하는 절차는 이혼 후 1 개월 이내에 처리됩니다.이 남자는 모든 변경 사항을 처리 할 수 ​​있도록 여성을 도와야하며, 송금 수수료는 여성의 책임입니다. 여자는 남자의 집값 차이를 일년 전에 한 번 보상해야합니다.

기타 재산 : 결혼 전 각 당사자의 재산은 서로 소유되며 남성과 여성의 사유 용품과 보석은 그 소유입니다.

넷째, 부채 처리 :

양 당사자는 결혼 관계 기간 동안 공동 빚이 발생하지 않았 음을 확인하고, 대외 채무가있는 경우 채무자는 책임을집니다.

5. 남편과 아내의 공동 재산을 은폐하거나 양도하는 일방 당사자의 책임 :

양 당사자는 남편과 아내의 공동 재산이 상기 제 3 조에 분명하게 명시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위에서 언급 한 주택, 가구, 가전 제품 및 은행 예금을 제외하고는 다른 부동산은 없으며, 각 당사자는 위에 열거 된 결혼의 모든 공통 재산의 진품성을 보장해야합니다.

본 계약의 재산 부분은 위에 열거 된 재산에 기초합니다. 어떤 당사자도 결혼 전에 공동 재산 또는 결혼하기 전에 재산을 은폐하거나, 거짓으로보고하거나 전달할 수 없습니다. 일방 당사자가 위에 열거 된 재산 이외의 재산을 은폐하거나이 계약서에 서명하기 2 년 이내에 재산을 이전하거나 도망가는 경우, 상대방은 상대방에 의해 은닉되거나 거짓으로보고되거나 양도 된 모든 재산을 취득 할 권리가 있습니다. 허위 신고, 허위 신고, 재산 양도의 법적 책임을 공유하고 추구하며 허위 신고, 양도 및 은폐는 재산을 분담 할 권리가 없습니다.

6. 경제적 지원 및 정신적 보상 :

여성의 삶의 어려움으로 인해이 남성은 한 번에 여성에게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남자의 이혼 요청 사유를 고려해 볼 때, 남자는 정신적 손상에 대해 한 번에 보상해야합니다. 위에 언급 된 사람 지불금은 연중에 지불해야합니다.

7.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에 관한 합의 :

양 당사자가 본 계약서에 명시된 기한에 따라 지불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면, 기본 금액을 상대방에게 지급해야합니다.

8. 협약이 발효되는 시점의 합의 :

이 협정은 3 통으로하고 결혼 등록기구가 이혼 증명서를 발급 한 날에 효력을 발생한다. 남녀 당사자 한 명씩은 사본 1 부를, 결혼 등록 기관은 사본 한 부를 제출해야한다.

9.이 협정이 이행되는 동안 분쟁이 발생하면 양 당사자는 협의를 통해 분쟁을 해결해야하며, 협상이 실패하면 양 당사자는 인민 법원을 제소 할 수있다.

남자 : 여자 :

서명 : 서명 :

년, 월, 일, 월, 일

제 3 부 : 이혼 아동 양육 동의서

계약 : 첸 X, 남성, ____________________, 한 국적, ____ 도시 ____ 도로 ____에 살고에서 태어났다.

계약 : Li X, 한 국적 인 ____________________에서 태어난 여성은 _____ 도로에 거주합니다 ____.

협약 당사자는 ______ 지구 인민 정부의 결혼 등록 절차를 ____________________ 양측이 서로 양립 할 수없고 함께 살 수 없기 때문에 남편과 아내의 관계는 완전히 무너졌으며 양측은 자발적인 이혼에 관한 다음 합의에 도달했다.

1. 첸 X와 리 X는 자발적으로 이혼했다.

둘째, 남편과 아내는 ______ 도로 ____, 계약 가격 60 만 위안, 현재 가치 100 만 위안에있는 건물 세트를 구입했다. 집을 구입할 때, 그 사람의 주요 대출은 42 만 위안이었고 나머지 대출 원금은 30 만 위안이었다. 이 방의 첫 번째 지불은 18 만원이며, 첫 번째 지불은 결혼 후 두 당사자 사이의 보증금에서 비롯됩니다. 여성이 집을 소유 할 것이라는 협상이 이루어지면서 그 여성은 그 집에 35 만원의 할인을 지불하게된다. 할인 계산의 공식은 : 집의 현재 가격은 100 만원이고 대출 원금은 30 만원이다. 여자는 남자의 3 년 안에 35 만 위안의 할인을 지불하고 3 번에 그것을 지불 :

이혼 절차 당일에 처음으로 10 만 위안을 지불해야합니다.

이혼 절차의 해 12 월 31 일 이전에 두 번째로 남자는 10 만 위안을 지불 할 것입니다;

세 번째로, 다음 해 12 월 31 일 전에 남자는 RMB 150,000을 지불 할 것입니다.

여성이 제 시간에 지불하지 않으면 기한이 지난 5 일 중 연체 된 날에 연체 된 손해 배상금이 지급됩니다.

남자는 대부 대출 기관의 변경 절차와 재산권 변경 절차를 처리하기 위해 여자와 협조해야하며, 이혼 절차가 완료되면 해당 변경 절차가 처리됩니다. 남자가 재산 양도를 처리하기 위해 여자와 협력하지 않으면 그 남자는 다시 두 배로되어야합니다.

방안에있는 가전 제품과 가구 등은 그 여자에게 2 만 위안을 지불하기로 동의했고 그 여자는 그 남자에게 1 만 위안을 지불했다.

3. 남편과 아내는 공통된 주장이나 빚을지지 않습니다.

4. 첸 X × 아들이 여자에 의해 키워집니다. 남자는 매월 500 원의 지원비를 지불하고 매달 10 일 전에 고등학교 교육 과정을 마칠 때까지 돈을 지불합니다. 고등 교육 기간 이후에 해당 수수료는 장래에 재협상 될 것입니다.

5. 첸 X는 매월 첫 번째 토요일 오전 8시에 거주지로 아들을 태우고 일요일 아침 9시에 리 X의 거주지로 돌려 보낼 수 있습니다. 임시 또는 구정을 방문하는 경우, 어느 날 사전에 Li X와 협상을 할 수 있으며 계약이 성립되면 협상 방식에 따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협정은 2 부씩 작성되며 각 당사자는 1 부의 사본을 소지해야하며, 결혼 등록 기관은 1 부의 사본을 제출해야하며, 사본은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결혼 등록 기관의 해당 절차에 따라 효력을 발생한다.

계약자 : 계약자 :

년, 월, 일,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