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안전 생산 책임 도서


안전 생산 규칙 및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기 위해 노동 보호에 전념하고 모든 직원의 자기 보호 의식을 향상 시키며 사고 및 위반을 예방 및 방지하기 위해 회사와 직원은 직원을 고용하여 "안전 생산 책임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이를 준수해야합니다.
1. 회사의 지도자 및 현장 책임자의 명령 및 관리에 복종하고 규칙을 위반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위반을 막을 권리, 안전한 노동 보호 규정 위반, 안전한 운영 절차를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둘째, 모든 안전 운전 절차에 따라 공장 지역에 화재를 가져 오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음주 후에는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으며, 피로 운전은 엄격히 금지되며, 교육이나 안전 교육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라미네이팅 기계 및 카드 표식 기계의 훈련은 120 시간을 넘지 않아야하며, 횡단 절단기, 슬리 팅기 및 성형기의 훈련은 60 시간 이상이어야한다. 훈련이 끝나면 생산 라인 감독관과 생산 부장관이 고용되기 전에 해당 노동 조합을 승인하고 서명합니다.
4. 엄격한 노동 규율, 사적인 일, 무직, 농담 또는 기타 업무 내용과 관련이없는 것들은 "자신을 해치지 않고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타인에게 해가되지 않도록"관련없는 사람들을 데려 오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공장에 입장하십시오.
5. 업무상 사고로 인하여 사고 나 인적 상해가 발생했을 경우 사고의 전적인 책임을지고 부상당한 사람의 의료비의 50 %를 부담해야하며 재산상의 손해 또는 상해를 입힌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경제를 제공해야합니다. 형사 책임을지고 공장을 정리할 때까지 보상.
6. 다양한 안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안전 작업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한 팀과 개인에게 적절한 보상이 제공됩니다. 회사는 주요 안전 위험 요소를 발견 한 직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합니다.
7. 생산 과실로 인한 위험이나 경미한 사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상황에 따라 경고, 처분, 퇴학을 결정합니다.
8. 회사의 안전 시스템의 위반으로 인해 회사의 장비 및 재산이 크게 손실되는 경우 해당 보상뿐만 아니라 심각한 법적 책임이 조사됩니다.
9. 회사는 회사의 장비와 재산을 악의적으로 손상시키는 개인에 대해 경제적 책임과 형사 책임을 추구합니다.
X. 공장에 체류하는 동안, 개인 책임자가 안전에 대한 책임을진다. 공장 출고 양식은 2 시간 이상 공장을 출항해야 할 때 기입해야합니다.
11. "책임 서한"에 서명하고 안전 규정을 준수 할 수있는 사람 만 고용 될 수 있습니다. "책임 서한"에 서명하지 않은 사람은 고용되어서는 안되며, 사고가 발생하면 모든 경제적 손실은 개인이 부담해야합니다.
12. "책임 서신"은 2 통으로 서명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회사는 고용 된 근로자를 서명하고 지명 할 책임자를 위임 할 수있다.
단위 : 임명 :
사이트 관리자 :
년, 월, 일,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