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National Small Class Director 안전 목표 책임


안전하고 조화로운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학생들의 생명과 재산의 안전을 지키고, 학교가 중대한 안전 사고를 일으키지 않도록하고, 책임 사고를 제거하고, 진정한 안전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법적 요구 사항은 특별히이 책임 책자를 공식화했습니다 :

1. 학생의 학교 기간 동안, 반 교사는 반의 안전 제일 책임자이며 반의 안전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있다.

둘째, 수업 교사는 학생들에게 "초등 학교 코드"와 "표준 매일 행동 기준"을주의 깊게 공부하고 준수하도록 교육해야합니다. 학생들은 이유없이 학교에 결석하거나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떠날 것입니다. 수업 교사는 시간상의 위치를 ​​알아야하며 10 분 이내에 학교에보고하고 학부모에게 제 시간에 알려야합니다.

셋째, 놀이 후에 추격하지 말고, 등반을 낮추거나 학교에 가지 않는 등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교육하십시오. 자신을 보호하고 개인 안전을 확보하십시오.

4. 반 교사는 학부모와 항상 의사 소통을하고 학생의 수행 능력, 정신 상태 및 신체 상태를 이해하고 비정상적인 체질, 특정 질병 또는 기타 신체적, 정신적 상태의 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에서 문제를 예방하도록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5. 학생의 출석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엄격한 학급 제도를 수립하십시오. 결석 한 학생은 즉시 그 이유를 찾아 학생이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6. 학교, 학교가는 길, 학교가는 길에있는 학생들의 안전 관리 특히이 반의 학생들은 화재와 같은 위험한 일을하지 않도록 조치를 강구해야합니다.

7. 교실, 건강 지역, 기숙사 및 관할 지역의 회로가 안전한지, 숨겨진 위험이 있는지, 시설에 잠재적 안전 위험이 있는지 등을주의 깊게 관찰하고 숨겨진 위험을 즉시 학교에보고하여 치료를 받도록하십시오.

8.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교실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학교에보고하십시오. 중요한 시점에, 우리는 일어 서고, 진정하고, 응급 상황을 결정적으로 처리하여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9. 캠퍼스 밖의 직원이 각종 무기, 인화성 물질, 폭발성 물질 및 유독 물질을 학교에 옮기지 못하도록합니다. 학교 시간 이후에는 학교에서 퇴학 할 수 없으며, 부모의지도 나 교사의 허락을받지 않습니다.

X. 학교 또는 학급이 주최 한 활동에 참여하기. 행사 전에 학생들은 필요한 안전 교육을 수행해야하며 학생들이 떠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11. 교장 선생님은 학급 안전 작업의 책임자 중 첫 번째 책임자입니다. 안전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하면이를 해결하고 학교에보고해야합니다. 안전하지 못한 사고로 인해 수업 교사가 실패한 경우 원인을 추적하고 책임을 조사해야합니다. 그것을 심각하게 다루십시오.

12.이 책임서는 2 부씩 작성되며 교장 선생님과 각 반 교사가 서명 할 때 발효됩니다. 하나는 학교에서 제출하고 다른 하나는 수업 교사가 준비합니다.

해당 시간 : 2019 년 2 월 21 일부터 2019 년 7 월 15 일까지

교장 :

수업 강사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