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학생 안전 책임 도서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상위 당국의 관련 파일의 정신에 따라 학교에서 학생의 개인 안전을 보장하고 안전 의식을 높이며 안전 및 예방 기능을 개선하고 안전 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이 안전 책은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1. 4 명이 넘는 학생들이 학교에 등록하여 탑승 학생의 관리를 종 료해야하며 특별한 이유가 없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야간 학교에서 교장이나 학교 지도자의 동의없이 퇴실 할 수 없습니다. 통과하는 기생충은 수업 중에는 출입 할 수 없습니다. 학생들은 캠퍼스에 출입하기 위해 벽을 오르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2. 학생들은 학교에 출근하고 학교를 그만 둔다. 금요일 방과후에 학생들은 정시에 집으로 돌아 가야한다. 농산물, 트랙터, 로밍, 비허가 및 안전하지 않은 차량에 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있다.

3. 강, 연못 및 저수지에서 개인적으로 놀고 목욕을하고 야생 동물을 잡으려고 열매를 줍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4. 어떤 형태로 도박 활동에 종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5. 인터넷 카페, 가라오케 바, 게임 룸, 비디오 홀, 아이스 링크 및 기타 상업 장소와 같은 모든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6. 사회적인 아이들러들과 연락하고, 연결하고, 그들의 활동에 참여하지 않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7. 알코올을 마시고, 담배를 피고, 도둑질하고, 공공 재산을 파괴하고, 벽을 통과하고, 싸우고, 싸우고, 분단과 싸우고, 복도의 난간 위에 머무르고, 캠퍼스에서 폭죽을 떨어 뜨리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8. 칼, 가연성 및 폭발성 물질 및 다른 사람에게 해를 입히기 쉬운 물건을 가져가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위험한 물건이나 다른 물건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물건을 다루지 않습니다.

9, 상점의 건강과 건강 상태에 음식을 구입하고 음식과 음료 상점은 감염증을 예방합니다.

10. 주말과 공휴일에는 부모가 감독을 강화하고 자녀가 온라인이나 스케이트를 타지 않도록 교육하고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1. 학생은 관련 규정을 위반하거나 경고를 듣지 않고 중지하거나 수정을 거부하거나 학교에 가지 않고 학교를 떠나야합니다. 학교는 학생의 보호자에게 즉시 상해를 입힌 경우 학교에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