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스쿨 버스 안전 관리 책임 도서


공안부와 교육부의 "중국 초등 학교의 교통 안전 업무 강화를위한 고시"와 교육부의 "중국 유치원의 학교 버스 안전 관리 강화에 관한 교육부 총서 긴급 통지"를 이행하기 위해 스쿨 버스의 안전 관리를 담당하고있다. 책임. 다음 책임 성명서를 작성하십시오 :

첫째, 학교 버스 요구 사항. 유치원이 소유하거나 학교 버스를 임대하는 것을 스쿨 버스라고하며 스쿨 버스는 공안 기관의 교통 관리 부서에 제 시간에 제출해야하며 법적인 검사를 통과하여 기술적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차량을 임대 할 때는 임대 한 계약서에 서명해야합니다. , 안전 책임 도서, 결함이있는 자동차, 조립 된 자동차, 스크랩 한 자동차 및 개인 자동차를 스쿨 버스로 사거나 대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학생을 데리러 개인 차량을 추월하고 대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둘째, 학교 버스 운전 기사가 요청했습니다. 유치원에 고용 된 스쿨 버스 운전사는 품위 있고 문명적이며 정신적으로 건강해야하며 3 년 이상의 안전 운전 경험이 있어야하며, 고용되기 전에 공공 보안 기관의 교통 관리부에서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유치원은 운전 계약서와 운전자와의 안전한 교통 수단에 서명해야합니다. 책임 성 편지 : 3 년 이내에 점수주기에 총 12 점 또는 교통 사고를 기록한 운전자를 고용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으며, 학교 버스를 운전할 책임이 있습니다.

셋째, 자동차 에스코트 인원 요구 사항이있는 스쿨 버스. 유치원은 한 명 이상의 상근 직원 또는 시간제 교사를 각 어린이를위한 에스코트로 고용해야합니다. 에스코트 요원은 윤리적, 문명 적, 책임감,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으로인지하고 정신적으로 건강해야하며 관련 교통 안전 지식과 응급 처치에 대한 일반적인 지식이 있어야합니다. 에스코트 요원은 예정된 경로에 따라 운전자와 협조하고 감독해야합니다. 지도를 전송하고, 교통 규칙을 지키고, 정시에 업무를 완료하고, 운전중인 어린이의 안전 관리 업무를 잘 수행하고, 어린이, 부모 및 유치원 간의 인도 작업을 수행하며, 비상 사태시 에스코트 요원은 일정을 따라야합니다. 비상 계획은 해당 인원 및 관련 부서에 처음으로 상황을보고하고 안전한 어린이 이송 작업을 잘 수행합니다.

넷째, 육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공원 내 학교 버스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교통 안전 담당자는 유치원 원장과 법정 대리인이 학교 버스 관리 책임을 맡아야합니다. 스쿨 버스의 기본 상황, 스쿨 버스 운전 기사, 자동차 에스코트, 스쿨 버스 운행 시간 및 공원 내 운행 경로를 자세하게 파악하고, 계획 자료를 작성하여 공원의 모든 직원 및 학부모 및 어린이들에게 배포해야합니다. 보호자는 운송 계약서, 안전 책임 서신에 서명하고 파일을 수립하며, 학교 버스 운전 기사와 어린이를 운송하는 자동차 에스코트 요원은 정기적으로 대면 안전 교육을 받고 안전 기술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한 비허가 및 자격이없는 차량을 단호하게 금지해야합니다. 어린 자녀를 수송하고, 학교 버스 안전 관리 시스템을 만들고, 학교 버스와 그 운전자, 자동차 에스코트 관리 계정, 학교 버스의 일상 운영 및 유지 보수, 운전 규정 준수 규정을 확립하는 것은 저속 트럭과 3 륜 차량 및 트랙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검사, 교통 사고 및 안전 교육 등을 실시하여 다양한 비상 계획을 수립하고 유치원 스쿨 버스의 일상적 사용 관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며 학교 버스의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유지 보수는 언제든지 그들의 안전 기술 성과가 좋은 상태. 유치원에서는 아이를 태울 때마다 스쿨 버스의 상황을 확인하고 과부하, 과속 또는 기타 교통 위반을 중단해야한다는 것을 알기 위해 특수 인력을 배치해야합니다. 유치원 단체 봄 여행 및 자동차로 여행해야하는 학생은 반드시 승인을 받아야하며, 전문 운송 부서에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성능으로 승용차를 임대해야하며 3 년 이상의 안전 운전 경험이 있고 운전 경로에 익숙한 운전자를 갖추고 있어야합니다. 학생 전용 스쿨 버스의 이동을 위해 공안부 및 주 교육부의 교통 경찰 부대에 의해 공식화 된 유니폼 로고가 필요에 따라 뿌려집니다.

5. 유치원은 스쿨 버스 안전 관리 업무에 대한 보상 체계 및 처벌 제도를 수립 · 개선하여야하며, 양심적 병역 의무 및 교통 안전 사업의 성과를 인정 받아야하며, 허위 관리 및 시행 미비로 인하여 사고를당한 경우 법에 따라 그 책임을 조사 할 필요가있다. 유치원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섯째, 유치원 스쿨 버스의 안전 관리를 다양한 유치원 평가의 기본 요소로 삼아야한다.

7.이 책임 서한 당사자는 서명 후 정식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8. 책임자의 교체로 인해 책임자의 요구 사항은 변경되지 않으며, 책임자가 변경된 경우 후임자는 계속해서 수행하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