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학생 아파트 감독관 안전 책임 도서


기숙사 운영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안전 제일, 예방 우선"정책을 시행하고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며 깨끗하고 따뜻한 휴식과 학습 환경을 유지하도록 학교의 안전 작업을 구현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 "학생 기숙사 안전 책임 서한"은 특별히 다음과 같이 공식화되었습니다 :

첫째, 책임 범위 :

1. 기숙사 관리 교사가 긴급 상황이나 특별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경보 전화 번호가 적시에 통보되어야 함을 명심하여 학교의 전반적인 배치 및 안전 작업 요구 사항을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숙지하도록하십시오. ;

2. 아파트 관리 사무소는 매년 학교 운영 전에 교사의 관리 능력과 개인 성을 향상시키고 안전 문제에 대한 실습을 실시하기 위해 교사를지도하고 교육 할 것입니다. 소화기를 올바르게 사용해야하는 경우, 비상 대피 등.

3. 화재 및 도난 방지에주의하십시오. 일상 생활 교사는 학생 기숙사를 중심으로 두 가지 안전 점검을 실시합니다. 학생들은 조명에서 벗어나 문과 창문을 닫고 캐비닛을 잠그고 전기 제품 사용을 중단하며 적시에 안전 위험을 찾아야합니다. 금지 된 품목의 몰수. 심각 한 사례는 심각한 치료를 위해 교육부에보고됩니다.

4. 기숙사는 매년 안전 교습을 준비하며, 운동 전에 동원, 대피 예방 조치 및 대피 로드맵과 연습이 있어야합니다. 평화시에 더 많은 연습을하고, 전시에는 혼란을 피하십시오.

5. 2 학기마다 안전 합의서를 작성해야합니다.

6. 아파트 관리실은 기숙사 방송 및 캠퍼스 창을 통해 학생들에게 매월 안전 교육을 실시합니다.

7. 학생들에게 안전 문제를 적시에 교육시키고 부모와 대화하십시오.

둘째, 보상 및 처벌 방법 :

1. 1 년 동안 기숙사에 주요 안전 사고가 없다면 학교는 아파트 관리자와 보상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2. 작업이 제자리에 없거나 중대한 실수가있을 경우, 감독자와 당사자의 책임을 조사해야합니다.

주 :이 책임 서신은 3 자 형태로되어 있으며, 도덕 교육 책임자와 아파트 관리부 장은 각각 1 부씩을 소장해야하며, 경비실은 1 부를 기록해야한다.이 책임서는 서명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한다.

도덕 교육 국장 서명 :

아파트 관리 사무소 장의 서명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