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회사 생산 및 운영 식품 안전 책임 도서


"중화 인민 공화국 식품 위생법", "중화 인민 공화국 식품 위생법 시행 규칙"및 정부 및 외식 업계 당국의 식품 의약품 안전청 요구 사항, 식품 안전 업무 책임 제도의 시행 및 식품 안전 업무 강화 힘을 감독하고, 사람들에게 책임을지고,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고, 회사의 생산 및 운영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특별히이 책임 도서를 마련했습니다.

첫째, 책임의 대상

식품 안전 업무는 지도력 책임 제도, 즉 A 당의 식품 안전 책임자이자 B 당의 모든 부서의 식품 안전 책임자이다.

둘째, 다양한 부서의 업무 요구 사항

1. 모든 부서의 책임자는 원료, 자재의 구매, 조달, 인수, 등록, 창고 보관, 청구, 회계 및 보관을 보장해야하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생산 및 가공 과정이 엄격하고 표준화되어 있으며 주요 생산 과정이 엄격히 통제됩니다. 인민에게 식품 생산에 사용 된 원자재가 관련 국가 규정에 부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식용이 아닌 원료를 식품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식품 용기, 도구 및 장비가 안전하고 깨끗하며 음식물이 없어야합니다.

2. 책임자가 검사하고 검사하는 식품에는 식품 및 식품 원료, 식용 농업 및 부업 제품,

3. 상점 관리자, 수석 주방장, 주민 회계, 재무 물류 관리자, 조달, 도서관 관리 및 컴퓨터 분실자는 공급자가 제공 한 식품의 원재료 및 보조 재료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회사 원료 및 보조 재료의 품질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해야합니다. . 식품의 원료가 신선하고 야채 야채의 원료가 부패, 해충 및 악화가 없도록 철저히 검사하고 수락하여 풍미, 소금, 간장, 식초 및 기타 조미료 및 식품 첨가물 관리가 강화되고 제품이 만료되거나 악화되거나 불명확하거나 감각적입니다. 비정상적인 형질은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4, 점장, 주방장, 주민 회계, 재무 물류 관리자, 조달, 도서관 관리, 컴퓨터 패자는 식품 조달, 검사 및 회계 기록, 계정 상환을 담당합니다. 구매 인력은 식품 원료 조달을위한 요구 사항을 숙지하고 익숙한 관련 법률 조항을 신중히 검토해야합니다. 도서관 관리 인원은 면허의 관련 정보 및 합격 기록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변경하거나 위조하지 않아야하며, 유효 기간은 음식이 다 소모 된 후 6 개월 이상이어야한다.

5. 상점 관리자, 수석 주방장, 재무 물류 관리자, 조달, 도서관 관리 및 컴퓨터 패자는 식품의 원재료 및 보조 식품을 구입, 구매, 수락, 등록,보고 및 유지하는 과정이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지 확인하고 식품의 원재료 및 보조재를 개선해야합니다. 티켓을 요구하고 다양한 원료 및 보조 재료의 건설 및 건설을 확립하고 개선하며 식품 생산에 사용되는 원료 및 첨가물이 관련 국가 규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비 식용 원료 및 보조 재료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식품의 안전을 보장하고 원료 및 보조 물질의 교차 오염을 제거하십시오.

6. 바텐더와 계산원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술집, 음료수, 담배, 식품 및 현금 출납기의 등록과 건설을 완료해야합니다. 각 병 수는 마오 타이, 울리앙예 및 담배에 대해 별도로 등록해야합니다. 각 담배의 바코드를 등록하십시오. 술집, 음료수, 담배 및 음식은 회사의 지정 공급 업체가 제공해야하며, 바텐더 및 계산원이 가짜 및 변기 음료, 음료, 담배 및 음식을 구매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7. 매장 관리자와 주방장은 식품 생산 관리 인력의 건강 감독 및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해야하며, 레스토랑의 모든 직원은 건강 검사 및 건강 지식 교육을 받아야합니다. 신입 사원은 인증서 및 게시물을 먼저 신청해야하며 관리 직원은 레스토랑에서 일할 책임이 있습니다. 직원은 건강 감독을 수행하고 레스토랑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 엄격한 요구 사항을 수행하고 건강 습관 및 건강 인식을 기르고 진정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서로 책임을지고 적시에 문제점을 발견합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의 식품 위생법 및 취사 산업의 식품 위생 관리법에 따르면 레스토랑 직원은 엄격하게 감독되고 관리됩니다.

8. 중국 중화 인민 공화국 식품 위생법 관련 조항에 따라 식당의 여러 부서에서 환경 적으로 해로운 곤충과 번식 조건을 신중하게 수행하십시오. 식당의 기존 시설과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여 취사 장비를 해당 국가의 건강 기준에 따라 깨끗하고 소독되도록하십시오.

셋째, 새로운 식물 원료 및 보조 재료 사용 공정

각 지점 회사가 새로운 요리의 원본 및 보조 재료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회사의 물류 부서는 물류 부서의 새 장의 서명이있는 가격 목록을 발행해야합니다. 어떤 부서의 사람이라도 회사의 공급 업체와 원자재를 추천 할 수 있지만 모든 심판은 모든 법적 책임을집니다. 추천인은 먼저 회사의 물류 부서에 등록 할 해당 자격 자료 및 제품을 준비해야하며, 물류 부서에서 당일에 해당 업체에보고하고 물류 부서의 원자력 가격은 Zhang의 공식 인감 이후에만 사용됩니다.

넷째, 책임

회사는 청구서 작성자, 책임자, 구매자, 책임자, 수락자, 책임자, 서명자, 책임자, 지불 책임자, 책임자 및 책임자 "의 원칙을 따른다. 중화 인민 공화국의 식품 품질 법, 식품 위생법, 식품 생산 가공 기업의 품질 감독 및 관리 조치 및 식품 산업 위생 관리 방안은 이러한 규정을 위반하는 시행 규칙입니다. 관련 책임자의 의무 철회로 인한 사고 또는 책임은 해당 책임자의 모든 법적 책임에 대해 조사되어야하며 법에 따라 회사가 초래 한 손실에 대해 경제적 보상을해야합니다.

5.이 책임서는 A 조와 B 조의 식품 안전 책임자가 서명하고 봉인 한 후에 효력을 발생한다. 이 책임서는 각 당사자 당 하나씩 두 부본으로 작성됩니다.

파티 A : 파티 B :

법률 담당자 : 점장 식품 안전 제일 책임자 :

식품 및 농무부 식품 안전 책임자 :

상점 회계사 식품 안전 제일 책임자 :

상점의 음료, 출납원 및 패자를 담당 한 첫 번째 사람 :

금융 물류 관리자 책임있는 식품 안전 :

식품 안전 수락, 보관 및 보관을 담당 한 최초의 사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