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중학교 표준 학교 행동 책무서


당사자의 교육 정책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학교 운영 행동을보다 표준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주정부 교육부에 따르면 집단 교정 수업, 유료 교습, 보충 교재 판매 및 기타 규제되지 않는 학교 달리기 행동을 단호하게 금지합니다 카운티 교육국이 발행 한 "중국의 중소 학교 행동 규정"및 "학교 관리 강화 및 카운티 학교 운영 행동 표준화에 관한 고지"에서 학교는 교사와 교사와의 학교 달리기 행동을 다음과 같이 표준화하는 책임자의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1. 각 선생님과 선생님은 학생들의 과중한 업무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기위한 관련 규정을 엄격히 시행해야하며, 학생들을위한 보충 수업을하거나 수업 시간을 위장하거나 유료 개인 교습을 할 수 없습니다.

2.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교과서 및 기타 보충 자료, 서적, 신문, 시청각 자료, 학습 도구 및 학생 용품을 주문하십시오. 승인이 없으면 선생님이나 강사는 학생을 조화롭게 또는 변장하게 구성 할 수 없습니다. 임의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엄격하게 높은 수준의 청구 정책을 구현하십시오.

3. "교사를위한 직업 윤리 강령"을 진지하게 이행하십시오. 학생들을 돌보고 학생의 안전을 지키고 모욕, 체벌, 학생 행동에 대한 체벌을 금하고 엄격히 풍자, 풍자 및 학습 장애 학생에 대한 차별을 금지합니다.

4. 위에 열거 한 내용에 위배되는 사항이 있으면 확인 후 "용시 현 중소 교사를위한 관리 조치"의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한다.

이 책임서는 서명일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Yongxiu 카운티 뉴 중학교

교장 : 교사 또는 교사 :

시간 : 년, 월, 일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