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내부 비즈니스 책임


파티 A :

파티 B :

우리 회사의 내부 공사 계약 관리를 강화하고, 프로젝트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건설 기간을 단축하고, 전체 생산을 보장하고, 기업의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키고, 책임, 권한 및 이익과 프로젝트의 특정 조건을 결합하기 위해 양 당사자는 다음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첫 번째 프로젝트 개요

1. 프로젝트 이름 :

2. 프로젝트 내용 : 영역 레이어

3. 계약 범위 :

4. 계약 비용 :

5. 건설 현장

두 번째 공사 기간

시작일 : 수료 날짜 :

공사 기간은 하루 지연 될 것이며, 당 B의 계약 가격은 당 B의 계약 가격을 하루 전으로 상환하게됩니다.

제 3 조 프로젝트 품질

1. 공학 품질 수준

2. 이 프로젝트는 훌륭하고, A 급은 상급생이주는 보상 외에도 그 사람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3. 이 프로젝트는 품질 수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고 처벌 당사자가 그 사람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4. 4. 주요한 품질 사고로 인한 정치적 경제적 손실. 해당 규정에 따라 취급하십시오.

5.

제 4 조 건설 안전

1. 주요 사상자를 제거하십시오.

2. 가벼운 상처의 빈도는 아래에서 관리합니다.

3. 건설 중 치명적인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상급생이 처벌 한 처벌 외에도 건설 팀장 인 위안 (Yuan)은 현장 안전 요원 인 위안 (Yuan)입니다.

4. 상급자가 규정 한 처벌과 더불어 건설 팀 주장 인 위안 (Yuan)이 심각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현장 안전 책임자.

5. 경미한 부상 및 부상의 빈도는 건설 팀장에게 1,000 포인트 씩 증가합니다.

6. 사고 사고의 경제적 손실

7. 공사 기간 동안 안전 사고상은 없었습니다.

8.

제 5 조 사회 보장

1. 높은 수준의 법규를 시행하고 사람들을 기초로 삼아주의를 기울이십시오.

2. 안전 시스템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전임 보안 요원, 좋은 B 위안. 공공 보안 사례가있을 때마다 처벌은 Fang Yuan입니다.

형사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형벌은 정사각형입니다.

3. 건설 기간 동안, 주요한 공공 보안과 형사 사건이 없을 것이다.

4. .

제 6 조 비용 통제

1. 프로젝트 비용 범위 : 본사 [1998] No. 9 파일에 명시된 범위에 따라 수행됩니다.

2. 엔지니어링 재료의 절감. 당 A와 B는 비율에 따라 나누어지고, 과잉 지출은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3. 인건비는 상한 액수 내에서 관리되며 건물 번호의 관리자가 월급을 지불하고 프로젝트의 최종 결제 후 잉여금을 재발행하고 공제 금액을 더할 것이며 손실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4. 기타 사항 :

제 7 조 포괄적 인 관리 수수료 및 배분 전환

1. 파티 A에 지불 된 파티 B의 포괄적 인 관리 수수료율은 %입니다.

2. 엔지니어링 우수상의 배포 비율은

3.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당사자 A와 B 간의 균형이 비례 적으로 분배됩니다.

4. 프로젝트 손실은 양 당사자의 비율입니다.

제 8 조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계약자

1. 계약 계약에 따르면 감독 및 관리가 훌륭하고 계약이 성취되며지도, 조정 및 서비스 작업이 완료됩니다.

2. 계약자가 잘 관리되지 않고 경제적 손실이 크거나 무능력 인 경우, 계약을 취소하고 B 조의 책임자를 교체해야한다.

3. 보상 및 처벌 조항은 계약에 따라 수여됩니다.

4.

계약자

1. 3. 상위 당국의 관련 법령을 진지하게 이행한다.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전적인 책임.

2. 이 계약을 이행하십시오. 시스템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건설 팀장이 주도하는 생산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3. 위험 금 모기지는 프로젝트의 총 비용을 기준으로합니다.

4.

제 9 조이 계약에서 다루지 않는 사항. 상급 및 당사국의 관련 정책 및 시스템에 따라 집행한다.

제 10 조 기타

제 11 조 본 계약은 2 부씩 작성하며 각 당사자는 사본 1 부를 소지하여 본사에보고하여야하며 서명은 양 당사자의 서명 후에 효력을 발생하며 프로젝트는 정산 완료시 종료되어야한다.

파티 A와 파티 B :

본사 의견 :

서명 날짜 : 년, 월,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