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학교 종합 관리, 안전 작업 대상 책임 도서


우리의 고향에서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전 업무의 과학적, 제도적 및 표준화 된 발전을 촉진하고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조화로운 질서 정연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중앙 학교 특수 학교 및 학교는 학교의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전 목표 책임 책.

먼저, 제어 표시기

1. 학교 공공 보안의 포괄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적시에 다양한 모순을 해결하며 선생님과 학생들이 전쟁에 출두 할 청원 건수를 세십시오.

2. 학교의 안전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사고 및 사고 건수는 제로입니다.

3. 학교의 안전 조사,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안전 위험을 바로 잡습니다. 안전 교육 및 비상 훈련 적용률은 100 %에 도달합니다.

둘째, 프로젝트 요구 사항

1.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첫 번째 책임, 첫 번째 투자, 첫 번째 관리, 첫 번째 교육, 첫 번째 평가 등 포괄적 인 학교 관리 및 안전 업무의 "다섯 번째"작업 메커니즘을 진지하게 구현합니다. 각 학교의 교장은 학교와 유치원의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전 업무에 대한 리더십과 관리 책임을지고, 그들의 의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해야합니다.

2. 시스템을 개선하고 관리를 표준화하십시오. 교육부의 "중국 소형 안전 작업 가이드", "중국 산 소형 안전 관리 업무 강화에 관한 몇 가지 규정", "국무원 긴급 대응 운동 가이드", "Wuyuan 카운티 중국 소형 안전 관리 기본 규정"을 엄격히 이행 할 필요가있다. Guofa [2011] 번호 23 파일, 더 확립하고 연구 안전, 포괄적 인 관리 시스템을 개선, 캠퍼스 비상 사태에 대한 비상 대응 계획을 개선, 과학적으로 학교 안전 및 포괄적 인 관리의 관리를 표준화.

3. 진지하게 "학교 안전 관리 기록"시스템을 구현하고 일일 확인, 기록 및 기록을 작성하십시오. 확인 된 숨겨진 위험이 제 시간에 없어지면 자체적으로 해결할 수없는 문제를 지방 정부 및 관할 교육 당국에 신속히보고하여 해결해야합니다. "로그"는 다음 달 1 일 전에 중앙 학교에보고됩니다.

4. 학교 안전 관리의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핵심 부서의 안전 예방 및 보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학교의 소방 시설을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화재 발생 가능성이있는 다양한 부품 및 인화성 및 폭발성 물질 관리를 강화합니다. 학교 건물을 인화성, 폭발성, 유독성 및 유해성과 같은 위험물의 생산 및 운영을위한 장소로 임대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계절과 기후 변화에 따라 학교 안전 작업과 같은 특별 기간에 대한 모니터링 및 안전 예방책을 결정하고 안전 점검을 잘 수행하고 위험한 건물, 위험한 화장실 및 위험한 벽을 제 시간에 해결하고 효과적인 재해 대책을 마련합니다. 숨겨진 장소 및 시설은 즉시 비활성화되어 비활성화됩니다. 학생들이 탑승하는 학교는 특별한 야간 근무 및 검사를 실시하고 엄격한 안전 관리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5. 식당의 표준화 건설을 강화하고, 자본 투자를 늘리고, 식당에서 장비와 시설을 개선한다. 식품 위생 및 안전 감독 및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엄격히 시행 교육부 및 보건 복지부 "학교 식당 및 학생 단체 급식 건강 관리 규정"에 따라 학교 매점 위생 관리, 식품 위생 및 안전 관리 시스템 구축 및 개선에 열심히 노력하고 식당 내의 직원 관리를 위해 카페테리아 내의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 인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음식 위생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아침 식사, 수업 급식, 편리한 스낵, 음료 등을 제공하는 것은 학교 위임자에게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6. 학교 여행이나 학교 내외부의 단체 활동을 안전하게 지내십시오. 엄격한 심사와 승인, 학교 내외의 안전 활동에 대한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가능한 문제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과주의 사항을 제시하고 안전 예방책을 시행해야합니다. 좋은 성능을 발휘하려면 운전자가 교통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안전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7. 적극적으로 교육을 개발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SIPO가 ​​발행 한 "현 내의 학교에서의 교육 양성을위한 시행 계획"과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을위한 의학 교육"에 따라 양심적으로 수업의 역동적 인 관리를 시행해야하며 학교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도덕 교육 평가 규칙을 신중히 작성해야합니다. 수업 및 학교 평가는 정기적으로 발표되고 교육을받으며 학교의 도덕 교육 활동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8. 안전과 법률 교육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교장 및 교사의 안전 의식 및 학생들의 자기 보호 의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안전 지식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합니다. 3 월 마지막 주 월요일에 "중국 전국 안전 교육의 날", 매년 3 월에 "안전 교육의 달", 매년 11 월에 "안전 교육 검토의 달"이라는 심층적 인 "안전 경고의 날" 활동 외에도 화재, 지진, 밟기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학기당 2 회 이상 안전 교습을 적시에 실시하여 안전 교육의 실질적인 효과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법률 교육을 심층적이고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학생의 법 준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며 학생들의 법적 개념을 개선합니다.

9.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캠퍼스 주변 환경의 포괄적 인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학교는 학교 경찰과 전임 보안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교사와 학생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며 안전과 보안, 의무, 순찰 및 기타 시스템을 구현하고 캠퍼스 외부인 관리를 강화하며 관련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학교 주변의 교통 및 공공 질서를 적극적으로 조정해야합니다. 학생들과 학부모가 방학 동안 자녀의 안전 감시 및 교육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을 촉구하는 것.

10. 학교 교통 안전 작업을 강화하고 학생 교통을 엄격하게 관리하십시오. 학생 교통 안전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학생들의 학부모와의 의사 소통 및 조정을 강화하고, 세발 자전거 및 택시를 학교를 오가는 학생들을 단호하게 끝내십시오. 안전한 캠퍼스의 건설을 파악하십시오.

11. 교사와 학생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려고 노력하고시기 적절하게 다양한 모순을 해결하십시오. 학교 지도자들은 교사와 학생의 학습, 일과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경청하고, 실용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며, 한 번에 훌륭한 설득과 의사 소통을하고, 학교 내에서 뜨거운 이슈와 갑작스러운 해결책을 적절히 처리해야합니다. 학교에서 안정적인 영향력의 징후를 제거하고, 새싹을 제거하고, 청원 및 대량 사건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셋째, 보상과 처벌

이 책자의 시행에있어 중앙 학교 종합 경영 선도 그룹 (Central School Comprehensive Management Leading Group)은 검사 및 평가를 조직하고 평가 결과를 통보하며 뛰어난 결과를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위의 조항을 이행하지 않거나 업무 실수로 부주의 한 경우, 불안정한 사건의 경우, 단위 지도자 및 당사자의 책임은 관련 규정에 따라 조사되어야한다.

넷째, 서명

센트럴 스쿨 교장 :

초등 학교 교장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