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학교 안전 관리 책임


"안전 우선, 예방 지향"정책을 실행하기 위해 학교의 안전 작업을 개선하고 학교 안전 업무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학교 안전 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학교 교사와 함께 안전 작업 관리 책임 목표를 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I. 학교 안전 업무 관리 책임 대상

1. "안전 생산법 (Safe Production Law)"과 같은 주 안전 문제와 관련된 주, 지방 및 시정촌의 법률, 규정, 정책 및 작업 요건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조치, 구현 및시기 적절한 피드백이 있어야합니다.

2. 학교의 안전 작업 목표는 명확하고 대책이 강합니다. 학교는 안전 교육 및 다양한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단계별로 안전 책임 성문에 서명합니다.

3. 직업 학교의 교장은 정기적으로 학교 안전 작업 상황과 적시 연구를 분석하고 학교 안전 작업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정기적으로 학교의 안전 작업을 점검하고 사고의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 시정하십시오.

4. 학교에는 안전 관리 조직 또는 직원이 있습니다.

5. 모든 직원의 안전을 향상시키고 모든 직원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안전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6. 규정에 따라 사고 상황을보고하고 시간 내에 사고를 조사, 처리 및 종결합니다.

7. 학교는 건설 부서가 신축, 재건축 및 확장 프로젝트의 안전 및 화재 예방 시설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 할 것을 촉구합니다.

둘째, 평가 기간 및 평가 프로그램

1. 평가 기간은 2019 년 9 월 10 일부터 2019 년 7 월 1 일까지입니다.

2. 학교는 평가 내용에 따라 학교 안전 작업을 씁니다.

3, 누가 누가 책임이 있는지에 대한 원칙으로, 작업 변화와 같은 북마크 캐릭터의 책임은 자연 서명자로 이어집니다.

셋째, 보상과 처벌

평가 기간 동안 학교가 책임 도서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평가가 우수합니다. 책임 성명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지구는 비판 사실을 통보 받게되며 그 해의 고급 자격은 취소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