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책임

안전 생산 목표 관리 책임


A : Zhangzhou 공업 학교

파티 B 조 : 안후이 Baiyu 의류 유한 회사

"안전 생산법", "소방법"및 "안전 우선, 예방 지향, 종합 관리"정책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기본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더욱 실행하고, 안전 표준화 관리 시스템을 수립 및 개선하고, Zhangzhou Industrial School 및 안후이 바이유 의류 유한 회사의 주요 위험에 대한 모니터링 조치, 긴급 구조 계획 및 응급 지원 시스템의 구축, 안전 생산 책임 도서의 건설 개선

1. B 국은 국가 및 상위 수준의 안전 생산에 관한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사람 중심의 안전한 개발"이라는 안전 생산 관리 개념을 준수하고, 안전 생산 관리를 강화하며, 회사의 안전 생산에 대한 주요 책임을진다.

2. B 국은 생산 안전 사고에 대한 회사의 비상 대응 계획을 수립하고 이행하며, 잠재적 인 안전 위험을 적시에 제거하기 위해 수시로 안전 위험 조사를 실시한다.

3. B 국은 생산 및 생활 시설의 적절한 사용 및 유지에 대한 책임을지며 모든 가능한 실패 및 위험을 즉각적으로 제거해야한다.

4. B 국은 "중화 인민 공화국 소방 통제 규정"및 안전 관리 관련 제도를 엄격히 준수하고 A 국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화재 예방 활동을 수행하며, 그 지역의 소방 시설을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정기적 인 검사 및 유지 관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5. B 국은 인원을 조직하여 각각의 분야에서 검사를 실시하고 화재 예방 및 도난 예방에 능숙하다.

5. 당사자 B는 장식 및 재건축 계획을 사전에 당사자에게 제출하고 당사자는 장식 및 재건축 계획을 사전에 제출하고 당사자는 해당 부서에 동의서를 제출해야한다.

6. 소방법, 공안 행정 처벌법, 미성년자 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B 국은 필요한 법률 지식 교육을 직원에게 제공해야한다.

7. B 군은 직원이 학교의 정상적인 교육 및 교습 질서에 간섭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되며 학생의 평생 학습 영역에서 이사 할 수 없습니다.

8. 파티 B 직원은 학교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학교 관리 직원의 관리를 준수해야합니다.

9.이 책임서는 1 년 동안 유효합니다.

파티 A와 파티 B

방법 A는 방법 B의 대표를 나타낸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