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프로그램 에세이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Part 1 :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이벤트 테마 : 내 인생을 춤, 젊은 중국의 꿈

주최 : *** 대학 ** 대학 네트워크 부서

활동 개체 : *** University ** College

활동 시간 : 5 월 **

장소 : ** 대학

첫째, 행사의 의미와 목적

교사와 학생들의 독특한 시각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중국 꿈"의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하고 "중국 꿈"의 강한 응집력과 매력을 보여주고 교사와 학생들의 문화적 추구를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전시회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둘째, 이벤트의 기대 효과

"마이크로 영화"의 급속한 발전과 성장은 의심 할 여지없이이 시대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입니다. 몇 분 안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몇 분 정도의 비디오 클립으로 Rising Sun의 남성이 지하 통로에서 Stars of Avenue까지 걸어 갈 수 있으며, 몇 분의 마이크로 영화를 통해 현실에서 꿈속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영화의 예술적 이미지가 급성장하고있을 때, 고도로 발달 된 정보 기술 시대에 모든 사람들은 하나의 카메라, 하나의 꿈, 그리고 약간의 창의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들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세계를 보여줄 수 있으며, 렌즈와 비디오를 통해 가장 작은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비엔티안을 보여주는 실제 영화 단편 영화.

셋째, 활동 타당성 분석

마이크로 필름 (microfilm)은 마이크로 필름 (lithography)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이크로 타임 (micro-time)"상영, 완전한 스토리 라인 및 전체 규모의 계획 및 시스템 제작 시스템 지원이 포함 된 "마이크로 기간 제작"을 말하며, 다양한 뉴 미디어 플랫폼에서 재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태 및 단기 여가 상태에서 시청하는 데 적합합니다. "마이크로 스케일 투자"의 비디오 클립은 유머, 패션, 공공 복지 교육, 비즈니스 커스터마이징 등의 주제를 결합합니다. 일반 대중에게 인기있는 단일 작품 또는 일련의 드라마로 만들 수 있습니다. 타당성 조사를 수행함에있어, 우리는 학생 활동의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예산 및 기타 측면에서 우리의 활동이 극도로 실현 가능한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우선, 예산이 적습니다. 작은 비용과 큰 효과의 원칙에 따라, 우리는 학생들의 개인적인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활동 예산을 줄이며 홍보 활동에서 선전 비용을 줄이기 위해 선전 부서의 전문성을 사용합니다. 둘째, 우리의 활동은 매우 흥미롭고 효과적이며 대학생들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넷째, 구체적인 활동 프로그램

활동 과정

1. 프로모션 단계

학교 홍보를 위해 신문과 포스터를 사용하십시오.

2, 작품의 수집 단계

1 수집 방법 : 수업에 하나의 단위로 참여하고 각 수업은 작품을 제작하고 부서의 담당자에게 직접 작품을 제출하고 작품 수집 양식을 첨부하십시오.

2 요구 사항 : 수업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일, 선생님과의 상호 작용, 재미 있고 재미있는 기숙사 생활, 다채로운 과외 활동, 활기차고 활기찬 학습, 행복한 수업 등 모든 형태의 현대 대학생의 삶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분위기, 이성간의 "어려운 여정"추구 등은 인터뷰 학생 및 교사의 형태로 캠퍼스 생활을 보여주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3. 작품 선정 단계

1 선택 기준 :

작품은 창조적이어야하고, 이야기의 내용은 비어 있지 않으며, 디자인은 개인화되어 있어야합니다. ;

b. 배우들은 유연하게 행동하고 엄격하지 않습니다.

c. 현대 대학 생활의 특성을 반영 할 수 있는가?

d. 렌즈 연결은 부드럽고 조심스럽지 않습니다.

e. 길이는 약 10 분으로 합리적입니다.

2상은 1 등, 2 등 및 3 등상, 우수한 상, 최고의 감독,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 최고의 사진과 최고의 배우, 최고의 여배우, 그리고 인증서와 아름다운 선물을 포함합니다.

특정 계획

1. 4 월 6 일,학과 담당자는 수업의 전반적인 상황을 수업 모니터에 알리고 작품 모음 양식을 제공합니다.

2. 4 월 10 일 참가자 결정

3. 4 월 18 일에 완제품을 제출하고, 4 월 18 일부터 4 월 20 일까지 Network of Ministry는 각 작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작업 후반 작업의 첫 번째 수정을합니다.

4. 4 월 20 일부터 4 월 21 일까지의 각 작업의 두 번째 개정;

5. 4 월 22 일에, 장소는 배열되고 연습되었다.

6. 4 월 24 일 공식 대회

행사 세부 사항

1. 경쟁 전 선전 : 경쟁 1 주일 전, 종합적인 건물 앞에 칠판과 포스터가 전시되어 학생들의 주목을 끌었으며 행사를 홍보했습니다.

2. 예비 최종 준비 :

1 장소 배치 : 원예 대학 협회 협회 회장이 장소를 준비하고 관련 장비를 준비합니다. 전시 부스 및 포스터에 대한 홍보 부서가 책임을집니다.

2 명의 청중 : 약국 학생.

3 사회자 : 호스트 학생이 사회자 두 명을 발표합니다.

3. 최종 결선

대회가 시작된 후, 장면의 순서는 학생 연합 임원의 책임입니다.

2 무대 관리 : 네트워크 부서는 각 작업의 연결을 담당합니다.

3 수상 : 손님과 심사 위원의 상황에 따라.

4 일반 의견 : 당위원회 위원장과 평가 교사의 일반적인 의견.


Part 2 :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I. 배경 : 잃어버린 낙원

이것은 잃어버린 낙원입니다. 환상적인 쾌락으로 살아있는 생명을 삼켜 버리십시오. 통계에 따르면 올해 10 월 말 현재 공안 기관이 탈취 및 등록한 마약 중독자는 170 만명을 상회하며 중국의 현 및 군의 약 80 %가 마약 문제를 앓고 있으며 마약 관련 카운티 및 도시가 전체의 72.7 %를 차지한다. 그중 에이즈 감염자의 60 %는 마약 사용자입니다.

반면 마약 기술의 갱신으로 마구 (Ma Gu)와 엑스터시 (Ecstasy)와 같은 신약이 점차적으로 헤로인과 같은 전통 약품을 대체 해 왔으며 죄가 세계에 깊이 관여하지 않는 젊은이들을 끌어 들이고 있지만 마약 방지 상황은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심한.

낙원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사회의 힘이 필요합니다!

둘째, 이벤트 하이라이트

1. 혁신적인 선전 모델은 방문자의 대중을 직접 나타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젊은 사람들이 정보를 얻는 첫 번째 항공사는 인터넷입니다. Weibo는 현재 가장 널리 보급 된 정보 보급 플랫폼이며 마이크로 필름은 Weibo를 주요 게시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비디오 통신 모드입니다. 동시에, 인터넷과 TV의 결합은 광대 한 마약 방지 선전을 형성하는 통신 네트워크의 완벽한 커버리지를 구축 할 것입니다.

2, 임계 값 참여, 사회적 자원을 동원하는 가장 큰 범위, 안티 - 마약의 새로운 급증을 설정합니다.

3. 6.26 마약 방지의 날을 기준으로 활동주기를 반년으로 연장하여 장기적인 홍보 상황을 만들고 이벤트의 홍보 효과를 확대합니다.

셋째, 활동 개요

"푸른 매듭 행동, 낙원에서 벗어남"- 국가의 DV 열광 자, 대학생, 마약 방지 시스템, 모든 수준의 미디어 등을 대상으로하는 마이크로 영화 작품을위한 20XX 호남 최초의 마약 방지 마이크로 필름 경진 대회. 활동 복사 및 작업 표시를 위해 Sina Weibo 플랫폼을 사용하는 데 약 3 ~ 10 분이 소요됩니다. Hunan Radio와 Television의 공개 채널에서 작품을 방송하기위한 칼럼이 열렸습니다. 동시에, 마약 방지 전문가, 영화 감독, 미디어 전문가 등이 작품을 선정하여 10 개의 우수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활동은 3 단계로 수행됩니다.

첫 번째 단계는 활동 시작 단계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작품의 수집 및 전시 단계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선택 단계입니다.

넷째, 조직

1. 주최자 :

후난 방지 마약위원회 사무소

후난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

2. 언더 테이커 :

호남 라디오 및 텔레비전 망고 V 기금

호남 라디오 및 텔레비전 공공 채널

호남 마약 방지 홍보 네트워크

3. 협력 미디어 : 망고 V 기금, 호남 마약 통제 촉진 네트워크, 사설 네트워크 용

V. 활동 시간 :

20XX 년 3 월 -20XX6 월 26 일

여섯 번째, 활동 실행

1. 활동 시작 단계 :

시간 : 20XX 년 3 월

양식 : 프로모션 동영상, 뉴스 등

내용 : DV 마니아, 대학생, 마약 방지 시스템, 모든 수준의 미디어 등에서 마약 방지용 마이크로 영화 정보를 수집하고 Sina Weibo 플랫폼을 사용하여 활동 복사 및 작품 전시에 사용합니다.

2. 수집 및 전시 단계

시간 : 20XX 년 3 월 - XXXX 월

양식 : 작품 모음 및 전시

내용 : Hunan Radio and Television Station의 공개 채널 열을 열어 우수한 작품을 방송 함과 동시에 Sina Weibo 플랫폼을 사용하여 활동을 수행하고 작품을 전시했습니다.

3. 작품 선정 단계

시간 : 20XX 년 6 월

양식 : 회의 검토

내용 : 수집 된 작품의 내용과 예술을 평가하기 위해 전문가와 학자를 조직하고 50 개의 마약 방지 테마 마이크로 영화 결선 진출 자와 10 개의 우수 작품을 선택하십시오. 보상을주십시오.

4. 저녁 상

시간 : 20XX 6 월 중순, 20XX 6 월 26 일

양식 : 어워즈 저녁

내용 : 수상작을 수상하기 위해 대규모 상을 수상하는 순간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이크로 영화 형태로 마약 방지 홍보를하는 것입니다.

제안 된 간단한 프로세스 :

1, 제목

2, 예술 프로그램

3, 전체 VCR은 "낙원에서 탈출"

4. 수상자 및 결선 진출 자 입학식

5, 최종 우승자 VCR

6, 시상식 링크

7,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 최고의 예술 수상자 VCR

8. 최고의 시나리오 작가, 최고의 예술 작품

9. 짧은 인터뷰와 시상식

10. 상

11, 최고의 창조성, 최고의 원본 스크립트 승자 VCR

12, 최고의 창의력, 최고의 원본 스크립트 작동

13. 현장에서의 짧은 인터뷰와 시상

14. 문학 프로그램

15. 상

16. 청동 작품 놀이

17. 현장 인터뷰 및 시상

18 세, 문화 프로그램

19. 세션 수여

20, 은상 수상

21. 현장 인터뷰 및 시상

22, 문화 프로그램

23, 시상식 링크

24, 금상 수상

25 일, 현장 인터뷰, 시상식

26, 마약 금지 10 곡은 암송

27. 끝.


Part 3 :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인생은 꿈과 같은 연극이지만 진정한 해석입니다. 실생활에서는 모두가 자신의 트랙을 따라 달리며 만남, 스매싱, 이야기로 끝나는 등 다양한 역할을합니다. 기쁨과 슬픔, 성공 또는 실패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보물입니다. 그리고 장면에서 움직이는 장면은 렌즈 아래에서 촬영되고 다른 경험을 가진 사람들 앞에 표시되는 경우 일종의 공유 일뿐만 아니라 일종의 영적 공명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들은 삶의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영원한 영감으로 우리를 남겨주세요. 마이크로 영화, 짧은하지만 괜찮아요, 평범하고 훌륭한. 영, 우리는 꿈을 앞으로 나아가고, 기쁨과 슬픔을 길을 따라갑니다. 무의식적으로 청소년을 기반으로하는 이야기로 변합니다. 우리가 미래를 바라 볼 때, 글쓰기의 순간, 상상력은 제한되지 않으며, 괴로움과 기쁨의 여정을 담아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그런 다음 이야기 속의 사람들은 서로의 풍경을 장식했습니다 ...

이 마이크로 스크린 스크립트 제작 콘테스트는 삶의 해석을위한 무대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놀라운 것을 빛낼 수 있습니다. 모든 멋진 그림은 독특한 아름다움을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숲을 꿈꾸며, 마음은 그림자와 함께 움직인다", 쫓는 꿈이있다. 의도적 인 표현, 창의적인 표현, 꿈꾸는 발자국을 가시로 가득한 길에서 인내심의 흔적으로 새겨 놓고 조난과 우울의 때에 멋진 소리가 행복한 노트를 흔들게하고 감동적인 생각이 어두운 영화와 텔레비전 문화를 덮게하십시오. 화려한 불꽃과 충돌.

첫째로, 사건의 주제 : 삶의 해석, 자아 찾기.

둘째, 이벤트 배경 :

학업과 대학원 공부, 취업의 압력으로 우리는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압력을 이해하기 위해 대부분의 학생들은 스스로 즐겁게 대하기는하지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게임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화는 여덟 번째 예술로 사용됩니다. 짧은 시간과 절묘한 그림, 진실을 설명하고, 다른 이야기를 해석하고, 영화에서 그림자를 발견했을 때, 영화는 단지 순수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니므로 영화를 보는 많은 시간은 자신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과거는 매우 보람이있었습니다. 동시에, "마이크로 영화"의 급속한 발전은 의심 할 여지없이이 시대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몇 분 안에 비디오를 통해 Rising Sun을 지하 통로에서 별의 거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영화를 통해 현실에서 꿈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영화의 예술적 이미지는 급속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정보 기술의 급속한 발전 시대에 모든 사람들은 카메라, 꿈, 창의력이 필요하며 카메라를 사용하여 세계를 보여줄 수 있으며 렌즈와 오디오 및 비디오 창의력을 통해 가장 현실적인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엔티안.

셋째, 행사 목적 :

1. 최근의 긴장감을 완화하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고, 배터리를 충전하며, 정서가 가득 찬 다음 단계의 학습과 활동을 만듭니 다.

2. 마이크로 영화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아이디어를 모으고, 적극적으로 혁신하고 생각을 발전 시키며 브레인 스토밍을 형성하고 서부 캠퍼스의 학생들의 이데올로기 역학을이 형식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3. 방과 후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캠퍼스에서 학생들의 교류를 향상 시키며, 서 캠퍼스의 학생 조합의 결속력을 높이고, 적극적이고 건전한 방향으로 서 캠퍼스의 문화적 분위기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줍니다.

4 : 활동 목표 : Jiangkeda West Campus의 모든 학생들

5 : 활동 시간 : 20X 중반 5 월.

여섯째, 자원 요구 : 관련 보고서 및 홍보, 학술 강의장.

일곱 가지, 활동 과정 :

준비 :

1. "마이크로 필름"경연 대회에 대한 규칙 및 평가 방법을 공식화합니다.

2. 선전 부서, 라디오 방송국에 연락하여 포스터를 제작하고 관련 홍보를 수행하십시오.

3. 장소를 임대하십시오.

4, 생산 검토 점수 시트, 점수는 비율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5. 직원이 장소를 준비해야합니다.

6. 참가하는 각각의 마이크로 동영상 파일을 준비하고 출현 순서를 결정하고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평가 프로세스 :

감독의 연설의 첫 번째 부분 : 1, 사전 드로잉의 순서로 감독, 각 영화 심사 전에, 영화 감독은 처음으로 자신의 영화를 소개하거나, 촬영 과정에서 더 흥미로운 것을 말할 수있다 또는 숙박 서스펜스 스포일러. 2. 판사는 연사의 연설을 득점했습니다.

라이브 마이크로 영화 쇼의 두 번째 부분 : 1, 감독이 소개 된 후, 감독은 모든 사람 앞에서 작품을 발표했습니다. 2. 작업이 완료되면 판사가 작업 점수를 매길 것입니다.

3 단계 라이브 공연 : 1. 영화 심사가 끝난 후, 영화의 배우가 큰 모험을 위해 무대에 파견되었습니다. 사전에 작업을 쓸 준비가 된 카드와 압축을 풀어야하는 카드를 무작위로 추출하십시오.

시상식의 네 번째 부분 : 1, 각 링크의 점수, 직원 총 점수 등록 및 마무리를 수행합니다. 2. 동일한 점수가 나타나면 6 명의 심사 위원의 최종 검토 결과가 결정됩니다. 3. 가장 높은 점수가 1 등상이며, 1 등은 클래스에서, 2 등은 2 점, 3 순위는 3 점입니다. 그리고 최고의 감독, 최고의 배우, 최고의 여배우.

여덟, 예산 :

IX 이벤트 기간 동안주의를 기울여야 할 사항과 세부 사항 : 이벤트 사이트의 조직적 규율.

Ten : 이벤트 리더 및 주요 참가자 : 학생회 네트워크 정보 부서.

XI. 비상 계획 :

1. 인원을 확보해야한다. 담당 인원이 정해진 시간 내에 도착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은 인원을 교체하도록 준비해야한다.

2, 비디오 백업,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있는 영화가 다른 시간에 출시 될 수없는 경우.

12. 늦은 직장 :

이 행사의 사진 및 텍스트 자료는 정보 산업부가 주선하고 웨스트 캠퍼스 학생 연합 (West Campus Student Union)의 공개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해당 개념을 홍보하고 행사의 영향력을 확대합니다. 수상 작품은 주말에 5 월 7 일 영화제에 수여됩니다. 동시에,이 이벤트에 대한 참가자의 피드백에 대한 적시의 피드백이 적시에 얻어 져 다음 이벤트의 약점을 피하기 위해 노력하므로 이벤트의 품질이 계속 향상 될 것입니다.

13 가지 기대 효과 : 영화 감상은 사람들의 삶에서 문화적 즐거움의 한 종류로, 강한 엔터테인먼트와 감정적 인 색으로,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편안하고 쾌적한 미적 분위기에서 영적 공명과 충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서적 카타르시스와 의사 소통. 영화의 이미지를 통해 영화의 이미지를 반영하고, 또한이 사회의 이미지를 반영합니다. 영화의 렌즈를 사용하여 시대의 영혼과 인간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면서 우리는 일상 생활의 미적 취향과 이데올로기를 이미지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또한 사람들의 마음 속에있는 진실되고 선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볼 수 있습니다.


Part 4 :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I. 머리말

제 18 차 중국 공산당 대회 보고서에 따라 중국은 점차 과학적, 조정 및 지속 가능한 문화 발전 경로로 나아가고 점차 문화 권력의 목표를 실현할 것입니다. 문화는 국가적 힘의 상징이자 구체화입니다. 문화는 소프트 파워와 하드 파워입니다. 과학의 핵심 가치가되면 영적 힘, 매력, 부드러운 힘이며, 문화 산업으로 전환되면 물질적 생산성과 힘이됩니다. 현재 신흥 문화 상품으로는 사진 & 마이크로 필름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사진 및 마이크로 필름은 오늘날의 문화의 흐름을 수용하고 있으며 문화 발전에 밝은 색상을 추가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문화는 삶에서 비롯되며 삶은 삶 때문에 의미와 위대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인생의 문화를 경험하고, 삶의 위대함을 느끼고, 삶의 매력을 느끼고, 손에 DV, 카메라, 휴대폰, 단안 등을 들고 사진과 조각 작품을 수집하고, 자신의 손으로 삶을 기록하며 삶을 동결하게하십시오. 멋진 순간들.

개발 배경

1.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 경쟁 촉진

네트워크 비디오 서비스가 발전함에 따라 인터넷은 TV 드라마 방송의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고 비디오 분야의 주요 포털 및 비디오 웹 사이트의 경쟁이 치열 해지고 인기있는 TV 드라마의 가격도 상승했습니다. 높은 저작권 구입 비용으로 인해 막대한 운영비가 발생합니다. 동시에 온라인 비디오 균질화는 매우 경쟁적이며 웹 사이트는 차별화 된 경쟁 경로를 찾고 독창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러한 경쟁 환경에서 수제 마이크로 필름은 좋은 선택입니다. 자체 제작 된 마이크로 필름은 저렴한 가격 일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운영에있어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동시에 마이크로 필름의 유연성과 투자 의사 결정의 위험도가 더 높습니다.

2, 마이크로 영화는 Web3.0의 필연적 인 결과입니다.

첨단 기술과 인터넷의 발달은 기업 광고의 새로운 발전을위한 중요한 기반과 역사적 조건을 마련했으며, Web3.0의 마이크로 영화로 요약 될 수 있습니다. 기업용 광고의 진화는 미디어 형태의 진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기업의 광고 형태는 Web3.0 시대의 혁신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인 하드 광고의 생활 공간은 점점 작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20XX에서는 라디오, 영화 및 TV의 국가 행정부가 "제한된 엔터테인먼트 주문"을 할 수 없습니다. "제한된 주문"은 TV 기반 광고를위한 공간의 추가 압축입니다. 이 시점에서, 활성화 된 소프트 임플란트 방법은 미래의 기업 광고의 방향이 될 것입니다.

3. 영화 및 TV 기술의 업데이트 및 보급은 마이크로 필름 제작의 직접적인 원동력입니다.

영화 및 TV 기술은 도약을 통해 진보 해왔고 비디오 장비 구매 비용이 크게 절감되었으며 기술 장벽이 낮아지고 카메라와 휴대 전화로도 마이크로 영화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뛰어 오르자"는 카이 강용이 수성 은하와 함께 찍은 것입니다. 영화와 TV 기술의 인기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로 영화의 제작과 출시를 시도했으며 이는 마이크로 영화의 성장과 발전을위한 직접적인 원동력이기도합니다. 영화 및 TV 기술의 발전 없이는 마이크로 필름 제작을위한 가장 현실적인 소재 기반 인 마이크로 영화를 제작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4. "단편화"정보 수신 방법의 형성

"조각난"정보 수신 방법 또는 마이크로 시대의 형성은 마이크로 영화의 탄생을 낳았다. 마이크로 영화는 형태가 간단하고 크기가 짧으며 고객의 즉각적인 소비를 "신체 유형"에 어필 할 수 있으며 시간의 "분열"요구와 의사 소통의 "분열"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차를 비롯하여 사람들을 기다리고, 여가 시간에 대기하고, 3G 휴대 전화 나 넷북으로 '마이크로 영화'를보고, 젊음과 꿈에 대한 공감을 느끼고, 사랑의 바다를보고있는 등 다양한 시간 "조각"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5. 광고 마케팅에서 새로운 위치에 대한 필요성

중국 네티즌들의 질적 향상과 네티즌들의 자각의 증대로 인해 네티즌의 대부분은 광고에 덜 관대하며, 단단하고 직설적이며 단조롭고 팔리는 하드 광고를 선호합니다. 일부 브라우저는 이러한 광고를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링 됨. 오늘날 광고는보다 부드럽고 유연하며보다 수용 가능한 마케팅 접근 방식을 필요로하며 브랜드 자체에 고유 한 마이크로 필름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이 새로운 업계 트렌드입니다. 한편, 마이크로 영화는 전통적인 광고보다 더 많은 타겟을 가지고 있으며, 보는 소비자는 주로 구매력이 강한 젊은 사람들입니다. 반면에 마이크로 영화를 통해 제품 기능과 브랜드 컨셉을 마이크로 영화 이야기와 미묘하게 섞을 수 있습니다. 멋진 오디오 - 비주얼 효과를 결합하여 청중과 감성적 인 소통을함으로써 시청자가 브랜드와 정체감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6. 새 이주자를위한 기회 창출

온라인 영화는 큰 화면의 단점을 보완 해주었습니다. 이는 새로운 사람들을 발견하고 중국 영화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감독과 새로운 배우가 '스틱'을 할 수 있으며 동시에 Ge You의 소비에도 이상이 없을 것입니다. "인터넷 덕분에 인생은 훌륭합니다. 추억은 언제나 마이크로 영화에 소중하게 보관됩니다. 과학과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우리의 원래 삶은 다채 롭습니다. 온라인 생활은 우리에게 너무나 놀라운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인생은 DV, 카메라, 휴대 전화, 그리고 당신을 지켜주는 손에있는 사람들 덕분에 우리가 세상과 통합되고, 우리의 기억을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들고, 삶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우리 삶의 멋진 순간을 유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아름다운 순간.

이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점점 더 많은 기술 사진 기술이 현대 생활에 접어 들었습니다. 가장 민감하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동안, 우리는 자연스럽게 전진하면서, 시간을 앞당기 고 선구자적인 혁신, 활발한 창조적 에너지, 높은 자아 인식, 모더니즘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함께 당면한 기계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뒤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대학 생활과 실생활을 매핑합니다.

사진 및 마이크로 필름 덕분에 우리는 유행이되었습니다.

사진 & 마이크로 필름 덕분에, 우리는 세기의 사랑이되었습니다.

사진 및 마이크로 필름 문화는 현대 기술의 결정체이며 시대의 선두에 서있는 우리 삶을 이끌어냅니다. 그리고 우리가 촬영 한 아름다운 아름다움은 항상 웃음과 꽃으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미안 해요, 당신의 슬픔을 사랑합니다. .......... .......................................... .......................................... .................................. 어쩌면 그들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우리의 진정한 감정입니다.

둘째, 경쟁의 목적

문명화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짓고 일상적인 문화와 오락 생활을 풍성하게하며 대학생들이 예술 창작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예술적 업적을 향상 시키며 캠퍼스 영화와 TV 문화와 예술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하고 대학생들이 현대 과학 기술을 향상 시키며 디지털 로테이션 결합 21 세기 대학생으로서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기 위해 디지털 봄 바람과 현재 사회가 현재의 삶의 모습을 반영하고 사진과 마이크로 필름의 촬영과 미적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우리의 예술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우리의 전문적 수준과 문화를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남양 대학생 사진 경연 대회 및 마이크로 영화제를 개최 할 것입니다.

삶과 사회를 기반으로합니다. 사람, 사물, 사물, 풍경, 감정 및 다양한 공공 복지 사업을 비롯하여 선량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표현하는 대학생의 실제 생활을 반영하여 마음을 표현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테마는 제한되지 않고 새로운 세대의 대학생들의 삶의 지위와 영적 전망을 보여주고 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뉴스, 캐릭터, 기록, 이야기 등을 테마로합니다.

셋째, 활동 슬로건

대학생, 대학생, 대학생, 대학생

넷째, 활동 단위

주최 : 난양 사범 대학 난양 공과 대학

난양 의과 대학 허난 기술 대학

주최 : 남양 사범 대학 방송국 남양 사범 대학 정치 경영 대학원 난양 공과 대학교 법과 대학 남양 사범 대학 사진 사단

난양 일반 대학 Xinchuan 이미징 사회 허난 산업 협회

허난 기술 대학 사진 협회 남양 의학 협회

게스트 : 학교의 지도자, 조직위원회의 지도자, 스폰서의 지도자, 손님

활동 개체 : 주로 4 명의 학생을 기반으로 함

[당원에는 8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으며, 난양 대학교의 2 만명이 넘는 사람들, 난양 공과 대학의 2 만명이 넘는 사람들, 난양 의과 대학의 만 명이 넘는 사람들, 그리고 허난 공과 대학교의 10,000 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학에 입학하고있다. 】

V. 작품 요구 사항

1. 젊음의 분위기와 좋은 정신적 전망을 가진 이데올로기 적으로 건강하고 긍정적 인 것은 우리의 영적 전망과 영화 촬영의 주제를 더 잘 반영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깊이의 생각이 있으며 내용이 풍부하고 생생합니다.

2, 촬영 사진은 특정 촬영 및 편집 기술과 명확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후반 제작 방법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필요한 작품 형식은 mpeg-2이며 해상도는 640 * 480 이상입니다.

3, 독창성, 독특한 개념, 소설 양식, 성능에 도전하는 용기를 유지하기 위해, 촬영은 성능의 더 어려운 형태가 있습니다.

4. 경연 대회 포함 사항 : 사진 경연 대회 단편 경연 대회

5, 시간 필름 및 텔레비전 단편 영화 클래스의 길이 5-30 분.

6. 만다린은 주요 발음 언어입니다.

7, 작품 촬영 도구가 제한되지 않습니다, DV, 카메라, 휴대 전화, 디지털 카메라 등등. 컴퓨터는 제작 및 편집 도구로 사용되며 제작 방법은 제한되지 않습니다.

저자는 서명 할 권리가 있습니다.

2. 우리는 모든 결선 진출자를 위해 정보와 만화를 유포 할 권리가 있으며, 결선 참가자를 우리와 우리의 파트너와 함께 설립 또는 설립 한 다른 관련 비즈니스 플랫폼에 게시 할 권리가 있습니다.

3.이 대회의 주최자 및 파트너는 수상작의 영화와 TV 및 기타 단편 작품과 동일한 조건에서 우선적 인 영화 적응 권한을 조정할 수있는 권리를 향유합니다.

4. 저작자가 위 규정의 내용에 대해 예약을 한 경우 저작물에 표시해야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자발적으로 간주됩니다. )

여섯째, 경연 대회 과정

1. 영화제 개막식 행사 장소 : 남양 사범대 시간 : 20XX.4.20

2, 게임을 제출하는 방법 : 작업 예측의 제목은 학교 책임자에게 인도됩니다.

3. 수집 기간 : 작품의 수집 기간은 20XX 4 월 20 일부터 20XX 5 월 25 일까지입니다.

4. 선거 : 학교의 책임 단위가 준결승에 진입하는 작품을 선정합니다.

바다 선거 중에는 매일 7:00에서 9:00 사이에 다양한 종류의 마이크로 영화 시사회 행사가 개최됩니다. 이 창작자를 초대하고 청중과 상호 작용하며 투표하십시오.

5, 궁극적 인 리뷰 : 4 개의 학교는 선정 된 작품의 총 투표에 최종 선정, 전문 교사에 의해 선정

선정 점수 : 청중의 50 %, 심사 위원의 50 %

바다 선거 및 초기 검토는 학생 검토에 의해 판단되며, 최종 검토는 전문가 검토 회의에서 심사합니다.

학생 검토 회의는 80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며 모든 학생 평가는 전체 학교에서 현장으로 보냅니다.

전문가 검토 회의 : 각 학교는 자격을 갖춘 두 명의 교사를 심사 위원으로 초청합니다.

6. 어워즈 저녁 : 6 월 1 일 저녁, 장소 : 난양 공과 대학교

수상 내역 : Golden Bull Award

논의 할 보너스

조직위원회 : 학교 행사 스폰서 4 명 (각 학교 당 3 명)으로 구성되며, 학교 중 한 명은 13 명으로 구성된 그룹을 구성합니다. 한 명의 이사와 세 명의 부국장이 선출되었습니다. 조직위원회는 주로 활동의 정상적인 운영과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계획합니다. 또한, 조직위원회는 학생 검토 회의의 구성원을 선정하고 전문가가 회의를 검토하도록 권유합니다.

7 가지 수상 경력

경연 대회 대상 : Best Photography Award, Best Film, Best Director, Best Screenplay, Best Edit, Best Actress, Best Actor

여덟, 평가 규칙

1, 사진

1 작품은 독특하고 혁신적입니다.

2 구성

3 사물의 내포 또는 주제를 깊이 표현한다.

4 등, 컬러

2, 단편 영화

1 독창성과 독창성이 독창적 인 작품

2 내용이 풍부하고 생생하며 테마가 심오합니다.

3 매혹적인 기술, 부드러운 화질, 촬영 기술, 생산 기술

꿈을 꾸는 꿈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남양 대학 마이크로 필름 페스티벌에서는 꿈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합니다. 여기에서 모든 것이 놀라운 것입니다!

이것은 60,000 명의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최초의 마이크로 영화제입니다.

아홉, 홍보 활동

시간 : 20XX.4.25 이전

모든 홍보는 4 개 기관 모두에서 동시에 수행됩니다.

1. 중고 컬렉션 컬렉션 배너 및 포스터 :

다양한 학교 주요 도로, 교습 건물, 학생 아파트, 카페테리아에 배너 및 게시 포스터 붙이기

2. 캠퍼스 방송

학교 방송이이 행사를 강력하게 홍보했습니다. 마이크로 필름 페스티벌 개막 1 주 전에 마이크로 필름 페스티벌에 대한 특별 프로그램이 소개되어이 마이크로 필름 페스티벌의 콘텐츠 및 시간표를 소개하고 이벤트가 예열됩니다.

3.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이 행사는 Sina Weibo, Renren.com 및 Post Bar를 통해 온라인으로 확산되었습니다. 관심을 끌기 온라인에 관심. Nanyang TV Station, Nanyang Daily, Nanyang Net 및 Henan TV Station Campus Group에서이 행사가 논의되고 있습니다.

X. 필요한 스폰서 쉽 자료

1, 크리스탈 트로피 10 700 위안

2, 명예 증서 10 300 위안

3, 선전 포스터 생산 200 시트 2000 위안

4, 홍보 페이지 20,000 천 위안

5, 기념품 비즈니스 아이디어 500 카피

6, 50 초대장 150 위안

7, 10 개의 상, 사업 아이디어

8. 개회식과 폐회식

필요한 커튼, 풍선, 음료수 등 2000 위안

9. 입학 500 티켓 200 위안 500 티켓.

10, 필름 투어 설명서 10,000 부

홍보용 제품 예시지도 :

XI, 스폰서 십 반환

1. 타이틀 스폰서 사업부

2. 전시 영상 앞의 모든 광고는 대상 소비자 집단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커버 할 것입니다. 그림은 크고 밝고 소리가 충격적이며 시청각 효과가 탁월합니다.

3. 스폰서를 초대하여 파티에 참석하십시오.

4, 배너 : 사전 이벤트에서 이벤트의 끝으로, 배너는 학교 군중, 비즈니스의 제목에 매달려있을 것입니다, 홍보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시각적 인상을 높이기 위해 공연장에 배너를 걸어 것입니다

5. 포스터 : 행사가 열리기 전에 캠퍼스에 게시되며 포스터는 학교 정보 표시 줄에 게시됩니다.

6. 전단지 : 당일 및 예비 간행물 당일 우리는 가능한 모든 캠퍼스를 커버하기 위해 관련 전단지를 침실 건물과 저녁 파티에 배포 할 것입니다.

7. 행사에 참석하는 지도자, 손님 및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려면 회사 대표를 지명하십시오.

8. 후원 부대는 공연장 입구, 현장, 무대 및 기타 장소에서 홍보 게시판을 설치하고 파티 입구에 기업 홍보 자료를 배포 할 수있다.

9. 스폰서하는 단체의 이름이 당원의 배경에 나타난다.

이벤트의 사진;

11. 당 연설에서 주최자는 스폰서들에게 모든 지도자들과 청중들에 대한 그들의지지에 대해 구두로 감사 할 것이다.

12. 후원 사업 단위는 당사자의 대화식 세션에서 5 분을 추가하지 않고도 제품 홍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3. 후원 부대는 당일 당 학교에서 기업 선전을 할 수 있습니다.

14. 선물 프로모션 : 상인들은 비즈니스 정보가 담긴 작은 선물을 제공하여 학생이 더 깊이 기억할 수있게하여 학생의 소비를 촉진 할 수 있습니다.

15. Sina Weibo의 생방송이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스폰서 로고가 대형 화면에 추가되고 스폰서 정보는 Weibo Association의 공식 계정을 사용하여 큰 화면으로 방송됩니다.

100 % 정확도, 대학 및 특정 소비자 그룹에 직면

통신 효과 100 % 대학 지향 통신 플랫폼

저녁 12시

1. 개회식 시간 : 20XX4.20 밤 6:30

장소 : 남양 사범 대학 웨스트 캠퍼스 스튜디오

파티 기획서는 20XX.4.19에 게시 된 최종 계획을 참조하십시오.

2. 폐회 시간과 장소

시간 : 20XX 년 6 월 1 일 7:00

장소 : 남양 공과 대학교 소형 홀

3. 대상 : 남양 대학생 4 명

4. 직원 및 프로젝트 팀 : 부록 I 참조

5. 프로그램 목록 : 부록 II 참조

6. 봉사 활동 후원 계약 :

도 7에 도시 된 바와 같이, 이벤트의 특정 프로세스

이벤트 기획 및 준비 기간

이 단계에서 계획과 활동이 완료 될 것입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조직 부서는 정해진 기한 내에 이벤트 계획을 완료했습니다.

2. 이벤트 프로그램 일정 계획 수립 방법

조직위원회는 활동 수행 방법을 결정하고 공연이 풍부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며 활동에 접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활동 조정 및 진행

이 단계에서는 주로 프로그램 심사 및 리허설, 홍보, 예의 결정,

무대 디자인, 조명 및 소리 등, 항목 준비, 현장 신청 등

신청 업무

1. 4 월 10 일, 사무국은 포스터 신청을 담당합니다.

2. 4 월 10 일 전까지 저녁 저녁 파티 장소 신청

3. 4 월 18 일에 사무소는 초청장 발급을 담당합니다.

4. 4 월 19 일에 사무소는 협회에 활동에 대한 정보를 제공 할 책임이있다.

5. 4 월 20 일에 사무소는 협회의 시간과 장소를 다시 통보 할 책임이있다.

선전 활동

1. 초기 홍보 : 선전 부서는 커튼과 포스터의 디자인과 디자인, 슬로건과 판 및 패널 디자인을 담당합니다.

2. 선전 부서는 중기 홍보를 담당하며 홍보 비디오, 캠퍼스 홍보, 라디오 홍보, 캠퍼스 네트워크, 캠퍼스 마이크로 블로그, 포스터, 전시 보드 및 배너 등이 출시됩니다.

3. 파티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위한 사후 홍보, 이벤트의 사진 자료는 게시판에 정리되어 전시 및 비디오 데이터 업로드 네트워크를 통해 홍보를 위해 혼잡 한 장소에 배치됩니다.

4, 봉사 활동

1. 4 월 10 일, 외무부는 기획 도서 및 후원 계약을 후원합니다.

2. 4 월 10 일부터 4 월 20 일까지 외무부는 후원을 담당한다.

초대장

1. 4 명의 학교 평가 교사, 경쟁 조직위원회, 경쟁 검토 회의

2, 후원 사업 대표, 기업

3. 4 월 18 일 초청장이 발송됩니다.

4, 특정 세부 사항은 상위 수퍼바이저에게 반영되어야합니다

3. 사이트 레이아웃

1. 4 월 19 일, 조직 부서는 장소에 필요한 괄호, 조명, 소리 등을 접촉했다.

2. 4 월 20 일, 조직 부서가 안내하고 모든 직원이 장소를 준비합니다.

최종 준비

이 단계에서 활동의 주요 프로세스가 결정되고, 프로그램이 걷고, 개최지가 정해집니다.

1. 당의 전체 과정이 결정됩니다. 조직위원회가 책임을집니다.

2. 사이트 레이아웃

4 월 20 일 오후에는

여덟, 관심을 필요로하는 문제

1. 행사 중 갑자기 정전이 발생하면 직원은 청중의 기분을 즉시 풀어주고 상급자에게 응답하여 신속하게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2, 우리는 현장 규율을 유지하고, 사람들이 걸어 다닐 수 없도록하고, 장면의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3. 행사 중 갑자기 실종 된 청중이 있거나 현장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직원이 함께 주문을 유지합니다. 필요한 경우 이벤트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기간 동안 마이크, 오디오 및 기타 악기가 고장 나면 현장 컨트롤러가 일시적으로 청중의 감정을 조절하고 직원이 최대한 빨리 수리 또는 교체합니다.

5. 현장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6. 모든 직원은 양심적이며 책임감이 있어야하며 업무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7, 연결 문제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연결의 세부 사항에주의하십시오.

8, 당사자의 끝이 인원의 이탈을 허용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9. 파티가 끝날 때 출발을 계획하고 애프터 케어 작업을 준비하십시오.


Part 5 : 마이크로 필름 경연 기획

為展現東營市實驗中學學生奮發向上、銳意進取的精神風貌和文化追求,引導培養學生熱愛並思考生活的積極態度,提高學生的活動組織能力和審美情趣,充分利用現代科技進行文藝創作活動,從而努力營造積極向上、清新高雅、健康文明的校園文化氛圍。20XX級語文教研組決定舉辦東營市實驗中學“青春飛揚,成就夢想”微電影創作徵集大賽。現將有關事宜通知如下:

一、活動主題

青春飛揚,成就夢想!

二、參賽對象

XX級全體學生

三、活動時間作品徵集時間

20XX年3月20日至20XX年4月20日

넷째, 이벤트 정렬

分為三個階段:

第一階段,宣傳發動階段語文老師要宣傳鼓動學生積極參與,並且要組織學生進行團隊合作,做到分工明確。

第二階段,學生準備製作階段拍攝所需器材、道具、服裝等物品,由學生自行準備,後期製作剪輯等工作也最好由學生進行操作。

第三階段,評選發獎階段展播並評選,公示並頒獎。

五、參賽方式

1、班級以小組成立創作團隊,進行合理分工,每班最多上交兩個作品。

2、微電影在年級各班級進行展播,並進行投票,選出最佳影片。

六、作品要求

1.大賽作品以“青春飛揚,成就夢想”為主題,講述學生自己的真實生活和精神狀況。

2.內容健康向上,能夠展現學生敢於擔當、奮發向上、銳意進取的精神風貌,反映學生真實的思想與感情。

3.參賽微電影為5—8分鐘之內的視頻短片,要求畫面清晰,提倡設定中文字幕。提交作品為AVI或MPEG等常用視頻格式。

4.作品形式可以是小戲劇,也可以是校園生活劇,也可以是課本劇或是名著片段劇。

5.參賽作品必須為參賽者原創,不得抄襲;

七、獎項設定

一等獎;二等獎;三等獎。

另設:最佳影片獎;最佳編劇獎;最佳導演獎;最佳演員獎;最佳攝影獎

將為一、二、三等獎獲得者頒發證書和獎品。

未盡事宜,另行通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