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회사는 개인 연설을 발전 시켰습니다.


제 1 조 :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여러분!

저는 오늘 이곳에 서서 말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매우 영광스럽고 기쁩니다! 이 시점에서 가장 많이 말하고 싶은 두 단어 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취업 센터와 정규 교사의 결과로 저는 아주 운이 좋고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여기서 일하기 때문에 저는 항상 지도자들과 동료들이 저를 돌보고 돌보고, 저에게 충분한 확신과 지원 및 도움을줌으로써 같은 광대 한 세계의 다른 공식 직원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자신의 재능, 모든 작은 진보, 지도자와 동지들을 보여주는 동일한 플랫폼은 나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했고, 위대한 명예를 줬다. 그러므로 우선, 모든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제 동료 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는 2019 년에 고급 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뢰, 도움 및 지원"이라는 6 가지 단어로 생각됩니다. 신뢰에 관해, 당신과 모든 부서의 이사들과 이사들에게 그들의 동지와 그들의 신뢰, 당신의 도움과 보살핌에서 당신 만의 공간을 가지십시오. 정치와 비즈니스에 관해 생각할 수있는 많은 부분이 성숙 해져서 실제로 인생의 길을 걷는 단계입니다. 귀하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리, 오늘의 발전은 그녀의 도움으로 정상입니다. 인도와 지원은 분리 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녀의 작업은 나에게 많은 신뢰와지도 및 도움을 주었지만, 훈련 기회를 많이 주었기 때문에 모든면을 완벽하게 운동하고 보여줄 수있는 능력이있었습니다. 나는 Li Benjin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 우리는 1 년 동안 함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협력은 매우 즐겁고 이해심이 많습니다. 나는 아주 행복합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상호 지원, 협조 및 협력을 통해 모든 동료들에게 감사하고 일상 업무에 감사하고 서로를 지원하고 유치원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많은 이해를 얻은 것은 유치원입니다. 지원과 도움으로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수있었습니다. 선진 개인 동료로 선출되었지만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고 느낍니다.해야 할 일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업무에 능숙한 교사가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양심적으로 일하는 데 아주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말하고자하는 바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해에는 과거의 업적이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이며, 더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 열린 마음,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고, 나만의 것을 만들 것입니다. 포괄적 인 품질과 전문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완벽하게 수행하며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고, 임무를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공원 지도자들을 돕고, 지도자와 동지들의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유치원에서보다 다채롭고 더 많은 일을 수행합니다. 기대.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마워!


파트 2 : 회사의 고급 개인용 스피치 초안 에세이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여러분!

신구 시대를 맞아 모든 지도자, 대장 및 동료 여러분에게 행복한 새해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진보 된 인물로 여기에서 이야기 할 수있게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 스럽습니다. 내 작업에서 어떤 결과를 얻었 으면 그것은 xxth 10 번째 감독 프로젝트 부서의 공동 노력의 결과이기도하며 회사 지도자 및 동료의 지도력이기도합니다. 강력한 지원, 따뜻한 도움의 결과. 그러므로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가장 진심 어린 감사와 진심 어린 소망을 표합니다.

무의식적으로 저는 2 년 이상 회사에 입사 해 왔으며, 지난 2 년 간 약한 회사에서부터 개발하기 어려운 회사까지 목격했습니다. 저는 20 세의 무지한 청년이었습니다. 저는 1 년 동안 회사에서 자랐고 2 년 동안 사회에 진출한 이래로 젊고 격렬한 선동을 받았으며 Ganlin의 즐거움, 거듭되는 좌절의 고통, 압도당하는 혼란에 기뻤습니다. 자지 않는 불안, 지도력 문제의 관심사는 나에게 힘을 주었다, 동료의 미소는 나에게 격려를 주었다. 주인들의 승인은 나에게 동기 부여를 주었고, 용감하게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게하고, 끊임없이 기쁨을 극복하고, 이런 식으로 나는 이미 감리 사업에 특별한 감정을 느꼈다.

이러한 감정 때문에 나는 항상 학습을 강화하고, 지식을 지속적으로 배우고, 에너지를 축적하고, 성과의 질을 높이기 위해 나 자신을 자극합니다.

이 감정 때문에 나는 항상 건설 현장 깊숙히 들어가서 프로젝트의 첫 번째 라인에서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건설 노동자와 함께 건설 현장을보고 문제를 찾고 때 맞추어 정보를 수집하며 프로젝트의 숨겨진 위험을 없애고 유지 보수 프로젝트의 품질과 안전을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책임.

이러한 감정으로 인해 저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조화로운 회사 경영 철학을 기리고 자합니다. 나는 동료들과 함께 탐구하고 각 과정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강조한다. 반복적으로 모든 엔지니어링 난이도를 면밀히 조사하여 소유자가 널리 인정합니다.

나는 지루하고 반복되는 훈련을 통해서만 진정한 지식을 실천함으로써 진정으로 업무 기준을 파악하고, 라인을 만들고, 라인을 사랑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봉사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2019 년 재활용 작업은 성과가 충분하지 않아 결과를 과거에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종이 한장입니다. 여기서 약속드립니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미래의 일에 투입하고 어려움을 계속 이어 나갈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며, 일하는 마음을 완고하게하고, 동료들을 단결 시키며, 명령에 복종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모든 일을 높은 품질과 효율성으로 완수하고, 끊임없이 결점을 극복하고, 지도자와 동료가 나를 도와주지 못하게하십시오. 그리고 회사의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꾸준한 발전에 공헌하여 신뢰하십시오.


3 장 :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여러분!

내 이름은 Wang Zixin이고 나는 프로덕션 워크샵의 표준화 수업에서 평범한 직원이다. 나는이 기회를 통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가정과 행운을 빕니다.

나는 오늘 여기에서 말할 수 있기를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그 영광의이면에 힘든 일과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일에 대한 그들의 인정에 대해 지도자들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저는 제작 워크숍에서 "선진 개인"으로 선정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지만, 오늘의 명예와 박수에 빠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아직도 많은 단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결과는 과거에 대해서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어제 저는 오늘, 내일 열심히 일했습니다. 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나는 과거 업적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고, 엄격하게 자신에게 더 높은 기준을 요구하고, 겸손 함으로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배우며, 끊임없이 워크숍의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작품에 대한 자신의 기술을 완성하고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일에 헌신적으로, 항상 강한 열정과 열정을 유지하십시오. 지도자와 동지들의 격려와 기대에 대한 보상을 위해 일하기를 바란다. 올해의 일을 돌이켜 볼 때 약간의 성취도가 있긴하지만 나는 여전히 충분하지 못하다고 느낍니다. 그 말처럼 "노인과 함께 살면서 노인이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서만 우리는 계속 진보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이 유명한 말을 사용하여 자신을 격려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가 바깥에서 일하는 바람과 비는 얼마나 많은 지, 많은 먼지가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로 가득차 있었는지, 모두가 잊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품 창고와 검사실에 부스터 펌프를 설치하면 환경이 매우 좋아집니다. 나쁜 조건은 심지어 270 펌프 구덩이 부스터 펌프의 설치를 위해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 팀 전체가 아침에 1 시까 지 초과 근무하고, 먹거나 마시지 않았으며, 아무도 기꺼이 떠나지 않으려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우리는 정상입니다. 작업 시간에 아무도 뒤에 남지 않습니다. 이것이 무엇입니까? 이것은 우리의 생산 작업장의 응집력과 품질 표준 클래스의 정신입니다. 우리가 한 모든 일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이것은 우리의 "품질 수준"입니다. 정상적인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생산 작업장 앞에있는 모든 "차단제"를 청소해야합니다. 천천히 나에게 어떻게 살 수 있는지 알려주고, 긍정적 인 나, 낙천적 인 나, 책임감있는 나도 훈련했다. 나는 나의 위치에서 부지런히 일하기 위해 나의 기술을 사용하고 싶다. 생산 워크숍의 빛나는 미래를 위해 열심히 일하면서, 저는 저를 돌보는 지도자, 석사 및 동료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워크숍의 "선진 개인"으로서, 나는 항상 워크숍에 대한 소집을 반향시키고 무조건 리더십 협약에 복종한다는 것을 지도자들에게 확신시킨다. 간단히 말해, 그것은 다음과 같은 문장이다 : "내년에 훌륭한 팀 일을하기 위해 팀 리더와 완전 협력하십시오." 고마워요!


4 장 :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여러분!

오늘은 회사의 연례 행사로서 항상 여기서 이야기하게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언제나 저희를 돕고 지원 해준 모든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나는 진심으로 나를 돌보고 훈련시키는 지도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고마워!

물론, 나는이 명예를 얻기 위해 여기에 설 수 있으며, 나는 내 업무에서해야 할 일을하기 때문에 매우 당혹 스럽다. 그리고 회사의 지도자들과 생산 부서는 우리가하고 싶은 일을했다. 우리 모두의 노력, 회사의 발전은 또한 높은 요구 사항과 표준을 제시. 여기서 나는 엄숙히 약속한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미래의 일에 자신을 바치고, 동료를 결집하고,의를 사랑하고, 더 높은 기준으로 자신을 요구하고, 주님과 다른 사람들의 힘을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완성 할 것이다. 회사의 기대와 리더십 격려의 댓가로 포스트의 의무를 진지하게 이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모든 업무를 고품질로 효율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우리의 일반적인 제품이 호황을 누리고 번영하고 싶습니다!


5 장 :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료들 :

안녕 여러분!

안녕하세요! 나는 너와 함께 있기로 매우 영광이다. 나는 XXXX Company의 평범한 직원이며, 세제 미백제의 시장 조사 및 개발에 종사해 왔으며 회사의 전략을 조정하여 종이 미백제의 시장 개발로 전환했습니다. 1 년이 넘는 동안 나는 쓴 맛과 괴로움을 맛봤지만, 내가 남긴 것은 승리 후 자존심의 흔적이었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산업에서 느껴지지 않는 삶의 경험에 여전히 종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졸업 후 반년 만에 시장의 최전선에 끌려 갔다. 나는 예상하지 못했다. 껍질에서 방금 나온 작은 새처럼, 깃털은 여전히 ​​건조했고, 그들은 어머니의 팔을 떠나야 만했습니다. 생존은 내가 바라는 것이며, 시장은 내가 너무 많이 생각하도록 허용 할 수 없으므로 나는 생존을위한 공간을 찾기 시작했다. 그들보다 어린 젊은 사람들을 보아라. 그들은 모두 훌륭한 직업을 가진다. 나는 질투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할 이유가 없다. 어떤면에서 압박감이 있다면 동기 부여가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망설임없이 계속했습니다.

Jiangsu의 종이 시장에서 대부분은 합작 투자와 외자 기업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을 운영하기 전에 우리 회사는 창립 이래이 회사에 입사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처음부터 시작해야 했으므로 아무도 샘플을 보낸 횟수, 몇 개의 전자 메일 및 다른 형태의 연락처 및 마지막으로 어느 날, 샘플 테스트가 현장 조사를 위해 회사에 갈 준비가되어 있다고 나쁘다고 말했습니다. 그 당시 느낌은 "멋지다". 새해를 맞이하는 것이 아이보다 낫습니다. 나는 매일 그렇게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이 감정은 단지 순간 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잠기면 그것은 영원히 사라질 것입니다. 나는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한 모든 이전의 노력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우리가 시원한 머리를 지켜야한다는 것을 냉담하게 알고 있습니다.

모든 아름다운 꽃 뒤에는 수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단순한 작업에서 나는 Huayang의 많은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노력을 바쳤다.이 시장을 담당하는 특정 담당자로서 나는 모든 사람의 노력을 낭비하지 말아야한다. 2001 년의 이러한 업적이 성공으로 간주 될 수 있다면, 그 중 일부는 나의 기질에서 유익을 얻을 것입니다. 성공을 위해 유지되어야하는 성질이 없다면, 그것은 반복 된 실패로 인해 패배했을 것입니다. 가족의 도움 덕분에 다른 여성들과 마찬가지로 안전하고 안정된 직장을 찾을 수 있기를 원하지만 온 가족이 나 자신에게 도전 할 것을 권유하고 회사의 상당 부분이 회사 전체의 좋은 팀 분위기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동료의 강한 협력없이 주간과 야간 작업없이 지도자의 관심과 올바른 의사 결정은 모든 것이 환상이 될 것입니다. 후회없이 자신의 일을보고, 내 행동이 개인의 대표뿐만 아니라 Huayang, 그래서 전체 임무 그룹, 나는 어깨에 작업이 무거워 생각합니다.

나는 작은 요청을했습니다. 우리 Chuanhua Group은 숨겨진 용의 땅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에게 저에게지도와 조언을 해줄 것을 촉구합니다. 나는 매우 감사한다. 동시에 저에게 기회를 주신 회사와 앞으로도 시장에 조용히 기여하고있는 동료 들께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모두에게 한 마디 씁니다 : "켄덴이 올라간 한 세상에 아무런 어려움이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