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연설

대리직


파트 1 : 대리인 성명

친애하는 지도자와 동지들 :
저는 당위원회의 임명 결정을 발표했습니다. 당위원회의 신뢰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헌신과 사랑에 감사 드리며, 간부와 직원들에게 그들의 신뢰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임명은 나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나를위한 희망과 신뢰이기도합니다. 지사에 봉사하고 내 경력에 색을 더할 수있는 기회를 더 많이 갖도록하십시오. 오늘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고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태도와 새로운 영역으로 새로운 역할을 입력하고 좋은 성과를 가진 지도자와 동료의 신뢰와 기대를 돌려 드리겠습니다. 여기, 나는 세 가지 진술을했다.
첫째, 도덕성, 자기 재배를 기본으로합니다. 정직하고 정직하며, 재단으로서의 자질을 기르고, 올바른 사람, 충직하고 친절한 사람, 도움이되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세 가지 일"을해야합니다 : 첫째, 우리는 공부해야합니다. 마르크스주의의 스타일을 고수하고, 삶의 재배의 중요한 부분으로 배우고, 책에서 배우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현실에서 배우고, 감독, 팀원, 중급 간부 및 모든 간부와 근로자에게서 배우고,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 두 번째는 실용적입니다. 사실에서 진리를 찾고, 조사와 연구에주의를 기울이고, 진리를 관찰하고, 진실을 말하고, 진실을 말하고, 실제 행동을 취하고, 성과를 재현하고, 실제적인 일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는 작업 스타일을 고수하십시오. 세 번째는 싸야합니다. 엄격한 자기 규율, 정직과 정직, 양심적으로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규칙과 규정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항상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의식적으로 모든 사람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신중하고, 조심해야한다. 자기 존중, 자기 검열, 자기 반란, 자기 동기 부여.
둘째, 사람들 중심, 수리 및 평화. 그것은 과학 발전 개념과 조화로운 사회 건설의 요구 사항에 따라 조화로운 가지의 건설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세 가지 유지 보수"를해야합니다. 첫 번째는 정당위원회의 권한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팀의 단결을 유지하고, 지부의 발전의 전반적인 상황에서 진행하며, 훌륭한 일을하도록 감독을 돕는다. 우리는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당위원회의 지도력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며 당위원회의 결정을 타협하지 않고 이행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지회 계발의 좋은 상황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지회의 모든 업적과 모든 영예를 소중히하고, 함께 일하는 소중한 운명을 소중히 여기며 현재 지회의 어려운 상황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세 가지 새로운"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는 역할을 맡고 지사의 개발, 업무 및 문화적 구성을 촉진시키기 위해 "세 가지 좋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간부와 근로자들의 전반적인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다. 대중을위한 파티 건설과 사람들을위한 통치를 지속하고 모든 일의 출발점과 최종 결과로서 광범위한 노동자와 직원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합니다. 인기있는 노선을 준수하고 사람들의 목소리를 듣고 사람들의 고통을 이해하고 사람들의 삶을 돌보며 적극적으로 사람들이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사람들을 위해보다 실용적인 일을하고 더 좋은 일을하십시오.
셋째, 부지런함을 바탕으로 산업을 수리합니다.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좋은 일을 잘 수행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우리는 "3 가지"를해야합니다 : 첫째, 사각형이 있습니다.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복잡한 상황에서 대책과 대응책을 찾으며, 사물의 개발 법칙을 따르고, 현실과 결합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두 번째 효과적입니다. 정말 근면하고 활발한 업무 방식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높은 수준에서 배정 된 과제는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업무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비어있는 이야기를 나누거나, 유명 인사를 부르거나, 조직에 책임을 묻지 않으며,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유망하다. 새로운 태도, 새로운 모습, 진지하게 직무 수행, 효율적이고 부지런히 조직의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동시에 개인적으로 몇 가지 단점과 단점이 있으며 지도자와 동역자가 언제든지 비판하고 상기시켜주기를 바랍니다. 진지하게 개선해야합니다. 앞으로 나는 그 조직을 고마운 마음으로 대하고 진취적인 정신으로 그 일을 대하고 평범한 마음으로 삶을 다룰 것이며 동지들을 우호적 인 마음으로 대할 것입니다. 당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열심히 일하며, 당위원회와 간부와 노동자들의 신뢰와 희망과 신뢰를 절대로 허락하지 마십시오.


파트 2 : 대리인 성명서

친애하는 지도자, 지도자 :
오늘 저는 xxx의 부국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나는 수년간의 훈련과 교육을 위해 장관과 지도자들과 조직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귀하의 신뢰, 지원 및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나를이 지도부의 지위로 임명하는 것은 영감이며 박차를 가할 것이며, 그것은 나를위한 희망과 신뢰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지국장으로서 모든 것은 처음부터 시작해야합니다. 리더십 수준이 높고, 워크 스테이션이 더 높으며, 업무 책임이 커지고, 업무 아이디어가 더 넓고, 이러한 다양한 변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처음부터 배워야 만합니다. 여기서 지도자들에게서 배워야 만합니다.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안내와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당위원회의 의사 결정 결의를 굳게 지키고 이념적, 정치적, 운영 적 측면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학습을 강화하고 자기 규율을 엄격히 지키며 의무를 다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국무 총리위원회의 지도력 아래 지도자들의 도움과 보살핌을 받으면 우리는 모든 업무와 과업을 단호하게 마칠 것이며 지도자들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지도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마워!


제 3 부 : 부통령 선언문

친애하는 지도자들, 동역자들 :
오늘부터 저는이 도시의 시민이자 우리 그룹의 일원입니다. 나는 앞으로도 서로 함께 할 동료, 형제 및 친구가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는이 기회를 소중히하고 공범자들로부터 배울 점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Su Guohong 사무 총장님의지도 아래 양심적으로 직무를 수행하고 잘 해나 갈 것입니다.
첫째, 현실적이고 실용적이어야합니다.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우리는 타협하지 않고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에서 배정 된 임무를 수행하며 현실적이고 진실하며 실용적이며 실용적이며 할 수없는 일을 할 수 없게됩니다. 가만 두지 마.
둘째,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하십시오. 관광 산업을 확대하고, 프로젝트 경제를 강화하고, 전통 산업과 정착 된 기업의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시 발전을 최우선으로 추진 :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을 계획을 개선하고, 크고 작은 마을을 짓고, 안정성을 파악하고, 개발 환경을 최적화하고, 모두를위한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십시오.
셋째, 이익을 추구하는 방법을 찾는다. 마을 주민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유지하고 개발하며, 사람들을위한 올바른 사용, 사람들을위한 상황, 토지 및 자원, 불우한 집단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을 위해 실용적인 일을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이익을 추구하십시오.
넷째, 깨끗하고 정직한 나무의 이미지. 인내심 : 혼자 서있을 수 있고, 명성에 얽매이지 않고, 릴루에 묶여 있지 않고, 성실하고, 솔직하며, 명성과 재산에 무관심하고, 청결한 장교가되는 계절을 지켜라.
** 대표단 여러분, **의 개발은 새로운 기회에 직면하고 있으며, 동시에 많은 어려움과 도전이 있습니다. 나는 마을의 당원과 간부 대다수의 노력과 마을 사람들의 진실 된 지원을 믿습니다. 우리는 재 혁신 할 수있을 것입니다. , 그리고 새로운 장.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손을 잡고 함께 노력합시다!


제 4 부 : 부통령 선언

친애하는 이사, 차장, 사무 총장, 회원 :
시 정부 시장 지명에 따르면 상무부의 후보가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투표가 통과되면 부담과 책임이 무거워서 압박감이 적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경제적 세계화와 중국의 WTO 가입으로 국내 무역과 대외 무역의 통합을 가속화하고 국내 무역과 해외 무역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객관적인 요구 사항이되었다. 이 도시는 인구가 가장 많고 지방이 가장 크며 무역과 무역의 전선이 길고 네트워크가 밀집되어있어 유통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고 건전하고 통일되고 개방적이며 경쟁력 있고 질서있는 시장 체제를 수립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동시에 개방이 확대되고 발전과 개방이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성매매 경제는 또한 외국 관련 경제 관리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시키고 대외 무역의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했다. 새로 형성된 비즈니스 관리국은 새로운 상황에서 새로운 상황에서 국내 및 해외 무역의 통합 관리를 구현하기 위해 시정부의 종합 기능 부서입니다. 훌륭한 비즈니스 디렉터로서, 나는 알 수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능력이 제한되어 있지만, 나는 동기 부여로 압력을 돌리고 최선을 다할 의향이 있고, 나의 임무를 수행 할 결심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첫째, 시당위원회의 강력한 지도력과 인민 회의의 올바른지도와 감독, 둘째, 국내 무역 유통 전선에 유능한 팀이있다. 수년간의 개혁과 사업 개발을 통해 이미 기초를 다졌다. 좋은 일터 기초. 시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가 나의 지명을 승인하면 나는 의무를 지키고 열심히 노력하며 최선을 다하며 나의 의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자아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직책에 따라 전반적인 상황에 초점을 맞추고 부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사업은 경제 건설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사업 개발은 국가 경제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를 위해 나는 발전의 최우선 과제를 염두에두고 봉사 감각과 전반적인 상황을 강화하고 당과주의 선과 원칙과 정책을 진지하게 이행해야하며 높은 전문성과 책임감을 지닌시 당위원회와시 정부의 업무를 완전히 이행해야한다. 진지하게 임무를 수행하고 진지하게 조직하며 부서에서 지정한 임무를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완료하십시오.
둘째, 마음을 해방하고 앞서 나가며 부서 업무의 독창성과 창의력을 향상시킵니다. 첫째, 우리는 개혁을 심화하고, 개방을 확대하고, 개발 및 과학 발전 개념을 가속화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대한 조사와 연구를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빠른 시일 내에시에서 대외 무역 관리의 유기적 통합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특히 가까운 장래에 제도적 조정, 기능 및 인사 통합에 직면하여 우리는 전반적인 계획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적극적으로 일의 모든 측면에서 좋은 일을하고, 흩어지지 않게하며, 효과적으로 인사 조정과 합병의 이념적 업무를 파악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일치. 둘째, 우리는 도시의 상업 유통 및 외래 경제 개발의 중장기 계획에 대한 연구와 공식화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주요 전략, 기본 과제 및 개발을위한 산업 정책을 제안하고시 정부의 의사 결정과 도시의 경제 발전에 봉사해야합니다. 셋째, 정부의 경제 관리 기능을 혁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시의 사업 개발 거시적 통제, 계획 수립, 감독 및 조정을 완전히 실행하면서이 부서의 경제 관리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주요 시장 참여자와 훌륭한 개발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일어나. 넷째, 개방성을 높이고 순환을 활성화하고, 도시 발전의 활력을 높이며, 임기 중 우리시의 비즈니스 표준을 최전방으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지속적으로 도입해야합니다.
셋째,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용하고,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결의안을 진지하게 이행하며, NPC의 동의와 대표 권고안을 적극적으로 다루는 것이다. 국가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전국 인민 대표 대회 결의안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며 NPC 대리인의 권고를 적극적으로 채택하는 것은 법률에 따라 행정부를 준수하면서 직무 및 부서 행동을 표준화하는 의무가있다. 헌법을 준수하고 법을 집행하며, 의무의 이행은 당과 인민의 책임에 대한 집중적 인 표현이다. 이를 위해 첫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는 세 가지 측면에서 시작해야하며 의식적으로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감독을 받아들입니다. 상무부에 의해 수행 된 모든 중요한 활동과 수행 된 중요한 활동은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지도자들을 초청하여 전시회에 참석해야합니다. 사업 운영 및 다양한 주요 행사의 모든 측면을 적시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 및위원회 및 사무소에보고하고 지침 및 지침을주의 깊게 경청해야합니다. 동시에 그는 NPC 대리인과 종종 접촉하고 모든 업무 관련 의견 및 제안을 비즈니스 업무에 광범위하게 제기하며 법률에 따라 업무 처리를 업무 트랙에 통합 할 수 있도록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의 감독하에 그의 개인적인 의무 및 부서별 행정 조치를 효과적으로 집행합니다. 둘째,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결의와 결정을 이행합니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가 사업에 관한 모든 결의와 결정을 타협하지 않고 이행해야하며, 상황을시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에시기 적절하게보고해야한다. 셋째, 밀고 끌지 마시고 NPC의 움직임과 대표적인 권장 사항을 적극적으로 다루십시오.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임위원회 상임위원회, NPC 대리인의 권고, 조사 및 조사는 신중하게 평가하고 조심스럽게 다루어 조각을 구현하고 모든 것을 되풀이하며 취급의 질을 관리해야한다. 최고의 측정 기준.
넷째, 법령에 따라 종합적인 자기 계발을 강화하고 행정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학습 강화, 이데올로기 및 정치 문맹 퇴치, 정책 이론 수준 및 리더십 관리 능력 향상, 정치적 견고성, 민감성 및 창의성 및 선견지명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당의 목적을 염두에두고 당원의 작업 스타일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깨끗한 정부를 세우며 모범을 보임으로써 당원과 주도 간부의 성실성과 자제에 관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고 바람을 바로 잡고 의식적으로 부서의 이미지를 확립한다. 정치적 업적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현실에 깊이 빠져들며 풀뿌리에 직면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실용적으로 행동 스타일을 바꾼다. 좋은 팀을 데리고 좋은 팀을 데리고 도시 중심의 사업 개발과 경제 발전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봉사 지향 기관을 설립하기 위해 노력한다.
감독, 차장, 사무 총장 및 상임위원회 위원들이이 약속을 지키지 못하면 나는 실망하지 않고 불평하지 않고 자신을 심각하게 요약하고 생각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내 일을보다 확실하게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더 나은, 그리고 적극적으로 간부 리드 간부의 역할을 재생합니다.


제 5 부 : 부통령 선언문

친애하는 지도자들과 동료들 :
안녕 여러분! 내 이름은 XX이고, 나는 1 살입니다. 나는 Procuratorate의 반부패 국 (Anti Corruption Bureau of Procuratorate) 조사에 경찰관과 조교 인입니다. 내 경쟁력은 내 사무실의 부국장 직위입니다.
나의 기본적인 상황 :
저는 올해까지 검찰 업무에 종사했으며 기소와 ​​반부패 수사에 종사했습니다. 나는 그 해에 병원에 와서 병원의 재판 감독 부서로 옮겨서 검사와 기소 작업을 수행했다. 나는 올해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여 보조 검사관이되었다. 그는 같은 해 중국 정치 법학 대학원 법학과를 졸업하고 법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심한 타격을 입은 해에는 결과가 뛰어 났으며 대학 수준으로 발전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2 년 선발 후 우리 병원의 반부패 국은 조사 작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열심히 노력하여 그 조사와 처리에 대한 성취가 크고 중요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수한 공무원"과 "훌륭한 다섯 명의 훌륭한 경찰"이 수여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 롱리 개인의 3 급. 우리 병원을 대신하여 병원에서, "도시의 반부패 시스템 비즈니스 기술 대회"에 대한 자신의 수년간의 기소, 조사 작업 및 시스템의 네 번째 자리를 달성 할 수있는 현장 스마트 응답 능력을 가진 비즈니스 리터러시에 참여함으로써 나로 하여금 이 활동에서 병원은시 검사 시스템의 최전선에있었습니다. 같은 해에 북경의 부패 및 뇌물 사건을 조사하고 처리하는 과정에서 재능을 조사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시 반부 관리국은 일시적으로 시립 아카데미와 징계 검사위원회가 공동으로 만든 "특별 조사 팀"을시의 지도력에 참여 시켰습니다. 지방 관청 수준의 사건에 대한 조사 및 처리가 지금까지 수행되었다.
경쟁적인 자세에 대한 나의 이해 :
우리 사무소의 조사 중 하나는 XX의 시작 부분에 새롭게 설립 된 사무실이었습니다. 주요 업무는 지구가 부패와 뇌물의 주요 사건이었고 국영 관할 회사 였고 기업과 기관의 주정부 직원이 관세 범죄로 의심되었고 시정부가이 사건을 처리했습니다. 조사하고 일하십시오. 그러나 우리는 경찰관 구조가 새롭고 사건 수사 및 대처에 대한 압박감이 크며 부대의 범위가 넓고 상황이 복잡하다는 상황에 직면 해 있습니다. 우리의 특수한 상황의 필요에 따라 조사 담당 부국장이 일반 경찰 대리인의 직위와 부 이사장의 업무를 제외하고 경찰이 전체의 경찰을 이끌고 내가 짊어진 어려운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도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조사 업무의 특성과 해당 지역의 주요 사건에 대한 조사의 특수성에 따라 조사 담당 부국장은 다음 사항도 결정해야합니다.
첫째, 그것은 지휘관과 전투원이다. 대리인은 사건 처리 책임자와 감독 사이의 "프로그램"이 아니어야하며, 링크 업 및 링크 업이어야하며 사례 처리 및 사례 처리의 최전선에 집중해야합니다.
2. 국장의 후원하에 조사의 방향과 조사 계획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며, 부국장이 가장 유능한 유언 집행자가된다.
셋째, 정기적 인 요약 상황, 문제 해결 및시기 적절한보고. 일상적인 조사 및 사건 처리의 성격을 고려하여 조사 업무의 실제 상황에 따라 상위 수준의 지도자에게 신속하게 응답하고 지원을 요청하며 사례 조사 및 처리를 원활하게 조사해야합니다.
경쟁 수사 부국장의 위의 이해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1. 강력한 정치적 소양과 높은 정책 및 법적 기준
가족 시대의 교육과 교육 덕분에 학생 시절부터 나는 삶과 세계에 대한 내 자신의 공산주의 전망을 세웠고 적극적으로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라고 요청했다. 검사 년을 졸업하고 정당 교육의 해를 마친 후에 저는 당의 원인과 검찰 원인에 충성하며 올바른 정치적 방향을 항상 파악합니다. 비즈니스 실무 이론의 연구를 통해 마르크스 주의자의 이론 수준과 정책 기준이 개선되었으며 특히 전반적인 상황에서 시작하여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강화하고 정치의 문제를 관찰하고 해결했습니다.
둘째, 반부패 수사 이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실천에 적용하십시오.
연중 반부패 팀에 합류 한 이후 조사의 이론을 배우고 가능한 한 빨리 사업을 탐지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비즈니스 신문과 조사에 관한 관련 기사와 서적을 수집하는 데 주로주의를 기울이고 지난 몇 년간 많은 사례와 이론 기사를 연구하고 적극적으로 조사 관행에 적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또한 그는 1 년 및 1 개월 동안시 검찰 원이 조직 한 반부패 이사 및 법률 징계 이사의 교육 수업에 참여했으며, 그가 작성한 논문은시 검찰 원 교육 부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3. 반부패 조사와 지구 및 지자체 조사에 대한 수년간의 경험이 있습니다.
부패 방지 활동에 종사 지난 수년간 나는 전 베이징 화 메이 유 공장 공장장,시 인민 대표 대회,시 "5 월 1 일"노동 메달 수상자, 선무 구 CPPCC 회원 타오 휘산 부패 사건에 착수하여 원래 베이징 선무 자오 홍 (趙洪) 경제 사회 발전 위원장 등이 횡령 한 가운데 공적 자금의 점용은 공적 자금의 도용, 대규모 경제 범죄 혐의 1 만 위안의 기업 자금 횡령, 전 베이징 선무 구 경제 무역위원회 부주임 후우 Peijun 부패, 뇌물 수수 사건 전 베이징시 세관 밀입국 국장 Ru Shuiquan의 뇌물 사건 및 기타시 및 구의 주요 사건은 진동과 영향력이 있습니다. Tao Huishan의 부패 사건은 인민 대표 대회의 첫 번째 범죄 보고서로, 수사 과정에서시 검찰 원, 지방 인민 대표 대회, 지방위원회, 지방 훈련위원회가 최우선 과제로 삼았고, Tao Huishan 사건의 유죄 판결로 인해 직원들은 자신감을 다시 쌓아 기업 발전에 좋은 계기를 마련했으며, 학교 운영 기업의 구조 조정에 대한 지방 정부의 노력을 입증하는 데에도 좋은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자오 홍 사건을 조사한 후 지구위원회는이 사건을 대표적인 사례로 반부패 경보 교육을 실시하고 지구의 간부들 사이에 깨끗하고 정직한 경고 교육 활동을 실시했다. 선진 간부의 형사 사건과 지구 경제 관리 부서의 대리인에 관한 위의 조사는 우리 연구소의 명성을 낳았으며, 우리 지역에서 반부패 사업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으며, 선무 지방위원회, 지방 검찰 원 및 지역 사회의 합의를 얻었다. 찬양.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