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전문성 이상"은 높은 봉급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여러 구직자가 "경력 이상"에 관해 질문을 받으면 대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급이 10,000을 넘거나 글로벌 500 대 기업에 진입합니다.

우리는 종종 이념이 돈, 명성 또는 지위와 같은 물질적 이익의 실현이라고 믿습니다. 동료 중 한 명은 충분한 돈을 벌었다고 생각한 후 세계 일주 여행을 즐기기 위해 "안녕히 가세요"라고했습니다. 그 당시에 그는 30 대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몇 달 후, 그는 자신의 원래 결정이 잘못되었음을 알았습니다. 그는 음식과 옷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었지만 그는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일의 과정에서 오는 것이지 보상으로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경력 전제를 수립 할 때이 전제를 고려해야합니다. 높은 급여는 전문적인 이상과 동등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삶의 가치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돈의 양이 아니라 우리가 얼마나 의미있는 일을하는지에 있습니다. 또한 이상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돈을 추구하는 사람들보다 오랜 세월 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모든 구직자들이 한 문장을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경력은 돈보다 중요하며 기회는 안정성보다 중요하며 미래는 오늘날보다 중요합니다.

대학에서 4 년간의 경력 계획 수립

많은 구직자들은 처음 직업을 찾기 시작할 때 여전히 목표가 있다고 말하면서 더 많은 표준을 발견할수록 혼란스러워집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대학이 4 년 안에 자신의 이상을 발전시키지 못한다면 혼란이 정상적으로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10 년 이상 공부하는 것이 대학 진학의 목표이며, 부모님이 당신을 위해 마련해 놓은 "이상적인"과정입니다. 이제는 대학을 졸업 했으므로 구직에도 불구하고 아무에게도해야 할 일이 없으므로 혼란이 생겼습니다. 그렇다면이 혼란을 어떻게 제거 할 수 있습니까? 물론 인생 계획을 세우고 자신이 목표를 갖도록하십시오. 그러나 이것은 하늘에 도달하는 과정의 한 단계가 아닙니다. 하루 안에 이상이 성립 될 수는 없습니다.

저는 대학이 4 년 동안의 삶의 계획을 위해, 그리고 물론 전문적인 이상을 확립하는데 사용해야한다고 제안 해 왔습니다. 큰 것은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입니다. 당신이 좋아하고 무엇을해야하는지,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어야합니다. 내가 대학에있을 때, 나는 전공과는 상관없는 많은 비양심적이고 이상한 수업을 선택했다. 그러나이 수업은 제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것이 나의 가장 큰 업적이며 전문적인 이상을 설립하기위한 기초입니다.

당신이 3 학년 3 학년에있을 때, 당신의 의심은 당신 자신을 가리켜서는 안되지만 외부 세계에 대한 더 많은 이해가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지금 어느 분야에서 내가 발전하고 싶은가요? 어느 회사가 관련 취업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취업을 원한다면 무엇을해야합니까? 사실,이 과정에서 점차적으로 자신의 경력 이념을 수립해야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이상에 이르는 길을 탐구했습니다.

고용을 먼저 선택한 다음 직업 선택은 타협이 아닙니다.

긴장된 고용 상황을 고려하여 구직자는 "취업 한 다음 취업"을 제안합니다. 첫 번째 직업은 중요하지만 평생을 결정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평생 동안 4 ~ 5 개의 직업으로 바뀌는 것은 정상적인 일이며, 많은 경우 전문가의 이상은 뒤틀림 과정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내가 할 수 없다면 내 목표를 달성해야한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경력 포부를 성취하기 위해 "2 단계 계획"을 채택 할 것을 제안합니다. 목표를 정하면 졸업하자마자 그것을 깨닫고 싶지는 않습니다.이 인생에서 그것을 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이 이상이 아주 좋으며 그것을 성취 할 가능성이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해야합니다. 현재의 가능성이 크지 않다면, 내가 그것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 가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여기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미국에서 공부하는 학생이 있으며, 그의 학교는 그리 좋지 않습니다. 그의 성적은 괜찮습니다. 그는 Google에서 일하기로 결정하고 내가이 가능성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그에게 몇 가지 기본 지식을 묻자 그는 매우 똑똑하다는 것을 알았지 만 전문적인 지식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가 Google에 들어갈 기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 "여전히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하면 가능합니다."그는 계속해서 "이 가능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내가 뭘 할 수 있니?"라고 물었다. 그래서 나는 그가 석사 학위를받을 것을 제안했다. 그리고 컴퓨터 스쿨이 실용적이며 등록하기 쉽고 학비가 비싸지 않기 때문에 구글이 좋아하는 대학교 인 워털루 대학 (University of Waterloo)을 추천했습니다. 그는 2 년 후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Google에 입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