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회사 영감 이야기 : 머리를 1 센티미터 열어 라


미국에 치약을 생산하는 회사가 있는데 제품이 우수하고 포장이 절묘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연간 매출은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처음 10 년간의 연간 성장률은 10-20 %로 이사회가 매우 흥분됩니다. 그러나 성과는 11 년째를 맞이했으며 12 번째와 12 번째 해에는 매월 같은 숫자를 유지하고 유지했습니다.

이사회는 3 년 실적의 이행에 불만을 갖고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국가 경영 고위급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회의에서 유명한 젊은 관리자가 일어나서 이사회에 말했다 : "나는 손에 종이 한장을 남겼다. 제안을 원한다면 5 만 위안을 더 내야한다! 대통령은 매우 화를 냈다. "나는 매월 급여를 지불하고 배당금과 보상금을 지불합니다. 이제 나는 논의하기 위해 회의에 올 것이고, 당신은 5 만 위안을 더 요구해야한다. 과도한가요? ""대통령 각하, 오해하지 마십시오. 내 제안이 효과가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페니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젊은 관리자가 설명했다."좋습니다! "대통령이 논문을 가져간 후, 그는 즉시 젊은 관리자에 대한 5 만 위안 수표에 서명했습니다.

종이에 단 하나의 문장 만 쓰여졌습니다. 기존의 치약 입구가 1mm 씩 넓어졌습니다.

대통령은 즉시 새 포장재의 교체를 명령했습니다. 매일 매일 모든 소비자가 1mm의 치약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하루에 몇 번 더 치약을 소비 할 것인가?이 결정으로 인해 14 년 동안 회사의 매출액이 32 % 증가했습니다. 영감

작은 변화는 종종 예상치 못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우리가 새로운 지식이나 새로운 것에 직면 할 때 머리를 밀봉하지 말고 1mm 머리를 열어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것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비전은 우리에게 성능을 향상시키고 삶을 향상시키는 데 많은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