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직장에서의 감동적인 이야기 : 삶의 길에서 "늑대"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내가 "같은 수업"수업을 들었을 때 내가 아는 이야기입니다. 그것은 생태 균형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백 년 전, 카바 숲의 주민들은 사슴을 보호하기 위해 늑대와 다른 사슴의 천적을 대량으로 죽였고 그 결과 사슴은 아팠고 사슴은 아팠고 숲은 심각하게 손상되었습니다.

강의 도중에 내 마음 속에 냉혹 한 생각들이있었습니다. 나는 Senri가 생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늑대를 필요로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도중에 "늑대"가 필요하다.

10 대를 생각할 때 부모님은 집에서 종종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너무 많은 곳에서 피곤하면 화를 내야합니다. 장족의 많은 사람들이 새 집을 지 었으며 우리 집에 새 집이 있어야합니다."

선생님은 어린 시절을 생각하면서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공부하는 학생이 너무 많고 일자리가별로 없어요.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공식적인 일이 없어요. 집에 가서 두 에이커의 땅을 계획하십시오."

리더는 일을 생각할 때 "잘하고, 더 많이 배우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노력하고, 유명한 선생님처럼 배우고, 좋은 선생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본문에 나오는 늑대는 사슴, 적, 상대방을 죽음으로 몰아 낼 수있는 상대이며, 인생에서 항상 경쟁자로 가득차 있습니다 : 어린 시절의 경쟁은 학업 성취이며, 청소년 경쟁은 업적이며, 중년의 직업과 종종 직업을 위해 경쟁하는 기회. 숲에 늑대가있을 때, 사슴은 항상 위기감이 있으며 항상 조심하고 조심스럽게 달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사슴의 경각심을 행사하고 끊임없이 운동하고 듣고 관찰하고 운동하며 사람들이 경쟁 할 때 내부에 압력이있을 것입니다 압력은 "내부 운전"으로 이어지고 사람들이 더 큰 결과를 얻을 수있게합니다.

이 본문에 언급 된 진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연의 조화, 왜 방해해야합니까? 삶의 환경과 상대방에 모순이 있다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경쟁은 영원한 법이며 경쟁이 진행된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삶의 길에서, 여러 번, 당신은 당신 자신의 몸에 "늑대"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동기를 부여하거나, 자극하거나, 스스로 싸워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