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영감

지도자들과 너무 많은 제약을 피함.


대인 관계 의사 소통에 필요한 것은 신중하지 않고 겸손, 신중함, 열정입니다. 이 방법으로 만 사교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에 상관없이, 겸손과 신중함은 항상 사람들이 성공하는 데 중요한 요소이며 대인 관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사람들을 대할 때 두 번 생각해보십시오. 말하고 싶지 않거나,하지 말고,하지 말고, 올바르게 행동하고, 사람들에게 합리적이고, 예의 바르며, 축제를 느끼게하고, 분명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대인 관계. 그러나 조심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상적인 대인 관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너무 조심 스럽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다른 사람과 조우하고, 무엇이든 닥칠 때 조심하고, 늑대 앞에서 호랑이를 두려워하고, 시어머니와 이야기하고, 일을하는 것만으로 조심하십시오. 공개적으로 신중한 사람은 종종 다른 사람들 앞에서 비참하고, 부자연 스럽거나, 두려워하거나, 앉아서 두려워하거나, 감히 보지 않으며, 큰소리로 말하거나 모호하지 않으며, 때로는 질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심미적으로 항상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에 오만하기 때문에 항상 정보가 풍부한 파트너와 친구들이 부족합니다. 그들은 종종 혼자이고, 눈치 채지 못하는 구석에서 잊혀지며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거부 당했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이것은 구속의 성능입니다.

부하 직원으로서 리더 앞에서 말하기는 신중해야하지만 조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도자가 당신의 재능을 존중하고 당신을 홍보하기를 원할 때 "나는 할 수 없다"라고 말하면 지도자는 당신에 대한 의견을 가질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아마 당신은 당신이 책임감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의견이든 그것이 당신에게 좋지 않을지라도 당신이 그에게 얼굴을주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Li Qiang은 신중한 사람입니다. 그는 잎이 떨어지고 머리가 두려워하는 단순한 사람입니다. 나는 보통 말하지 않고, 나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1 년간 연구 결과는 두 가지로 나타났습니다. 이를 위해 연구소 소장은 그를 매우 높이 평가하고 그를 부국장으로 승진시킬 계획이다. 그러나 감독이 리장 (Li Qiang)에 대한 그의 뜻을 말할 때마다 리창 (Li Qiang)은 항상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나는 정말로 그럴 수 없다. 너는 나를 귀찮게하지 않는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Li Qiang만큼 부적절한 연구원을 부국장으로 승진시키기. 사실, Li Qiang은 부국장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명성과 재산에 대한 열망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국장으로, 주택 및 혜택 측면에서 큰 혜택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신중하기 때문에 기회가 그를 놓쳤습니다.

자제심을 없애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해방시키고 시대의 속도에 발 맞추어 나가야합니다. 자유롭고 쉬운 사람이되기 위해 봉건적 인 교리와 엄격한 고대의 가르침을 분리 된 세대로 버려라. 둘째로, 우리는 용기를 보여주고 사람들 앞에서 자신을 격려해야합니다. 자신에게 용기를주고, 격려하며, 항상 감정 조절에주의를 기울이면, 극복하게 될 것입니다. 용기는 어리 석고 대담하지 않으며 얼굴에 때리는 것이 아니며 마음을 넓히고 지평선을 넓히는 데 기반을 두어 확장해야합니다.

젊은 사람으로서 지나치게 구속되면 진보를위한 기회를 잃거나 좋은 친구들을 많이 잃고 상사 나 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간직하고 재능과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세계의 사람들은 경쟁으로 가득차 있으며 과도한 구속이 경쟁에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사 앞에 적절한 성과가 있어야합니다. 요약하면, 자신감과 열심히 일할 의사가있는 한, 구속의 심리를 극복 할 수는 없지만 극복 할 수없는 장애물은 없습니다. 당신이 사람 앞에서 조심스러워하고 감정이 다른 사람들과의보다 나은 상호 작용을 방해하고 사회적 장애물이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방식을 바꾸어보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산들 바람이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