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대학생 겨울 ​​학기 사회 실태보고


깨어날 때 내 눈은 긴 녹슬었던 봄과 같아서 열 때 당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철회 한 후에는 열 어렵습니다. 몇 명의 익숙한 얼굴이 웃기 전에 앞뒤로 돌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두려웠습니다. 내가 어디 있니? 웃고 싫어하는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두통이 심해서 심장 박동이 빠르게 가속화되고 질식이 사라질 것입니다. 이 얼굴들은 웃음의 순간에 고쳐집니다. "보스, 일어나." 그러나 저에게 전화하는듯한 목소리가 있습니다. 나는 함께 고군분투했고 침대에 있던 책들은 모두 내 머리에 붙어 있었고, 매우 고통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깨어 있는데, 기숙사의 사람들이 웃고 웃고, 나는 몽유병 중이라고 말한다. 대학 겨울 방학 연습 보고서가 깨어 난 후에는 너무 단순해서 자고 난 후에 더 쉬울 지 모르겠습니다. 900 일 이상, XX 시간도 매우 간단합니다. 대학에 들어가려면 940 분, 교실에 앉아서 보낸 시간은 XX 시간입니다. 즉, 내가 대학에 들어갔을 때, 시간의 5 분의 1은 수업 시간에, 다른 5 분의 2는자는 것이고, 5 분의 2는 내가 무엇을 했는가? 불안하고 긴박한 내 영혼이 나를 탐험하게 만듭니다. 대학생 겨울 ​​방학 안내 연습 보고서 "인생은 너무 우울합니다", "악화됨, 우울하다!"나는 종종 나 같은 어떤 사람의 말을 듣는다. 나는이 범죄자가 2/5라는 것을 알고있다. 서둘러서 마지막 것을 찾지 않고 마지막 태양도 찍습니다. 그때 그 의미는 자연스럽게 사라졌습니다. 대학생들의 겨울 방학 연습은 대학생, 즉 나라의 기둥, 국가의 희망을보고합니다! 요즘에는 "억압, 불만, 우울"이라는 외침이 있습니다. 오늘의 기둥이 내일 불타 버릴 장작 일뿐입니다. 국가의 부상과 국가의 희망이 우리에게 묶일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제 시간에 해결하지 못하면 국가는 위험에 처하게되고 국가는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이제는 "대학생의 심리적 상태에 관한 보고서"를 손에 들고 있는데, 건강에 좋지 않거나 건강에 이상이없는 현대 대학의 학생 비율은 약 50 %입니다. 주로 자폐증, 우울증, 불안, 편집증, 강압, 정신 분열증의 방향으로. 대학생 중 거의 절반이이 2/5의 고통을 겪고 있는데, 이는이 문제의 심각성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대학 겨울 연습 보고서에 모두 아프지 만 그 원인은 우리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것입니다. 증상은 자폐증, 우울증, 불안 등입니다. 나는 그가 자신이 성격이라고 생각하는 어떤 사람은 "나는 타락했다"고 종종 듣는다. 이것은 자신이 자신이 성격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이다. 나는 3 년 동안 11 명의 여자 친구를두고 10 명과 함께 살았고 7 명은 임신 중이었고 더 심각하게 두 명은 낙태를 위해 병원에 갔다. 이것은이 군주가 매우 성취하고 있으며 자신을 성격이라고 부르는 것이 합당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부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학생들의 사랑의 11.2 % 만 진실한 사랑에서 나왔고 대부분은 "정신 생리학 적 필요", "혼자 보내다", "모두가 말하고 흐름을 따라야한다"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대학생들이 특정 대학에서 결혼하고 콘돔을 자유롭게하는 것을 허용하는시기 적절 함을 보여 주며 고등 교육 연구자들에게는보기 드문 좋은 일이기도합니다.
최근에 나는 또한 왕자를 알고 있는데, 종종 "영웅"이라고 부르는이 영웅은 진정한 영웅이기도하며 구름을 휩싸이며 전능 한 영웅이기도합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회색 화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기적", "낙원", "전설"등, 그들은 영웅의 창시자입니다. "영웅"은 화면에서 유령을 죽이지 만 천천히 "영웅"이라고 불리는 그런 사람을 침입합니다. "배고픔과 굶주림의 야망, 그리고 웃음과 헌스의 피에 대한 갈망에 대해 이야기해라."고대와 현대, Si Huanian, 영웅을 상기하자!
2/5 인터넷, 음주, 흡연, 놀기, 독서, 채팅 등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취미의 많은뿐만 아니라 때로는 개미의 고통과 같은 때로는 화산염과 같은 때로는 빙산의 감기와 같은 신체의 5 독과 같은 다양한 취향과 혼합, 때로는 죽은 나무 같은 좀비는 부진하고 때로는 원자 폭탄처럼 불안하고 불안해합니다. 나는 2/5의 시간을 보냈고, 나는 아팠고,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았으며, 한 명만 침대에 누워 있었고, 오늘 나는 앉아 있었다.
1/5 시간에 교실에 앉아서 XX 시간 이상 공부했지만 내 마음은 여전히 ​​체중이없고 무게도없고 가치도 없었습니다. 대학생들의 겨울 방학 사교육에 대한 실천 보고서는 세계에서와 마찬가지입니다. 또 다른 설문 조사에 따르면 현재 대학생의 약 10 %가 자살 경향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Haizi를 따라가 거짓말 쟁이를 선택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누군가 라오 그녀를 연구하고 물 매장을 선택할 것입니다. "늑대 토템"의 영향을받는 사람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몽고를 배우고, 죽은 야생을 드러내고, 텡거 (Tengger)에게 돌아 가기를 원합니다. . 10 %,이 데이터는 매우 놀랍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삶의 압박과 사회가 가져온 고용 압력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생각과 영혼은 자유롭게 분산되어 있으며, 오랫동안 자신의 목적지를 찾아 신앙을 잃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머리가없는 파리와 같지만, 결국 우리는 모두 고등 동물이며, 우리를 화나게하고, 자기 학대와 심지어 자살하게 만듭니다.
우리 학교 수업에는 70 명 정도의 사람들이 있으며, 거의 30 명이 대학원 공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물어볼 때 대부분은 고용 압력 때문에 강제되고 있습니다. 학부 졸업을위한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대학원 학위가 있어야합니다. 이 현상은 개발의 주요 추세입니다. 제가 그에게 물어볼 때, 연구 결과는 과학 연구에서 어느 정도 높은 수준에 있습니다. 주쥔 (Zhu Jun)은 조국이 이륙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하다는 대학원 연구에 너무 열정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주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직업에 관심이 없으며 단지 생계를 꾸려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차가운 창문은 10 년 동안 읽었고 봉화는 3 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년 안에 종이를 복사하거나 구입하면 밥 그릇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년"은 무엇이며, 젊은 헌신, 저축은 없으며 마침내 종이 졸업장이됩니다. 이것은 대학원생의 비행, 우리 교육의 슬픔입니다! 대학생 겨울 ​​방학 안내 연습 보고서는 평가를 환영하고 건설을 촉진하며 우수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찬송가가 사방에 노래를 불렀고, 고층 빌딩이 상승하기 시작했고, 잔디가 바뀌었다. 새들은 어색하고 까마귀가되기를 좋아합니다. 하늘에 피닉스가 날아 오르고, 땅은 고슴도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