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년 겨울 휴가 연습 보고서


1 사회에서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잘하십시오.

2 사회에 자신감을 가지십시오.

3 소심한 정신력을 극복하기위한 사회에서.

4 끊임없이 지식을 풍부하게합니다.

전반적인 계획을 종합하여 호텔 인턴쉽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으며 Yellowstone의 호텔 인 xx 호텔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xx의 식음료 부서는 대략 다음과 같은 부서로 나뉘어집니다 : 중식 부서, 서부 부서 및 포도주 부서. 우리 9 명이 세 부서로 나뉘어 각 부서가 다르고 매 20 일마다 부서가 변경되어 전체 취사 업계의 서비스, 판매 및 관리에 대한보다 포괄적 인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이 호텔의 접근 방식이 꽤 인간적이라고 생각했다. 우리 그룹의 세 사람은 중국 음식점에 처음으로 배정되었습니다. "호텔 출장 부서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나는 일하기 전에 옆에있는 누군가가 사적으로 내게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정신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임자가 말한 바와 같이 중국 식당의 일은 참으로 "힘겨운 일"이라고합니다. 호텔은 현대 기업의 인적 자원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터에게 자신의 직무와 직무에 대한 설명을주지 않았습니다. 일은 직공의 지시에 귀 기울일 준비가되어 있고, 정해진 일이 없거나, 필요하다면 웨이터가 할 수있는 일들입니다. 테이블을 세우고, 천을 접고, 야채를 건네고, 소위 필수 작업을해야합니다. 또한 파트 타임 핸디맨이 있습니다. 더 이해하기 어려운 것은 호텔의 근무 시간이 8 시간이며 하루에 1 시간 이상 작업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일의 처음 3 일은 매일을 제외하고는 정말 고통 스럽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가장 큰 불만은 발로 간주됩니다. 하루 9 시간 동안 서서 두 발에 심각한 시위를 유발했습니다. 일을 끝내는 첫 번째 일은 앉아서 휴식 할 곳을 찾는 것입니다. 잔인한 현실 사이의 차이는 분명합니다.

종업원은 호텔 전체의 이미지를 대표합니다. 이것은 호텔 디자인의 매우 중요한 측면입니다. 우수한 직원 유니폼은 직원을보다 영적으로 만들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있을뿐만 아니라 직원 유니폼도 문화가없는 회사의 고유 문화를 반영합니다. 회사는 똑같은 사람에게는 영혼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냥 걷는 죽은 사람입니다. 사기가없는 회사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나는 호텔의 직원이 매우 따뜻하고 친절하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인턴이기 때문에 우리와 무관하지 않습니다. 피곤할 때 제 동료는 단 미소하고 평범한 말을합니다. "열심히 일하면서"사람들이 감동을 느낄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직원들의 관점에서 볼 때 여전히 그렇습니다. 이는 호텔의 최고 지도층이 부족한 특성 중 하나입니다! "

이 반달 인턴쉽은 일반적으로 다음 단점을 요약 할 수 있습니다.

1은 직원의 전통적인 치료 태도를 변경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모든 경영자가 파악해야하는 경영 주체입니다. 관리의 종속 관계는 지배와 규칙 사이의 관계가 아니라 노동의 부문 일 뿐이지 만 현대 경영 개념은 경영이 특별한 서비스임을 알려주며 관리자는 부하 직원을 돕기 위해 부하 직원을 잘보아야합니다. 우수한 결과를 냈습니다. 현대 기업의 경영자는 "세 신", 즉 시장, 고객 및 직원을 고수해야합니다! 한 노인이 호텔의 BBS에서 리더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직원에게 친절히, 훌륭한 리더가 되십시오. "모든 직원이 리더에게 말하고 싶어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2 회사는 사람들의 마음을 하나로 묶을 수있는 영적 기업 문화가 없습니다. 한 국가는 자체 민족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회사는 자체 기업 문화도 필요로합니다. 기업 문화의 건설은 선택 사항이 아니지만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필수적입니다. 회사는 다양한 도전에 직면 할 때 기업의 모든 사람들이 협력하여 어려움을 단결하고 조율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업 문화 건설을 수행하지 않은 기업의 경우 일반적으로 모래가 뒤죽박죽이며, 사물과 만날 때 서로의 생각을 생각하게됩니다. 회사 발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다른 말로하면 기업에 통합되지 않습니다. 그들 중에. 기업 문화의 건설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필요한 보증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회 실천에 참여하고, 자신을 연마하고, 더 많이 알게되어, 사회에 발을 들여 놓지 않고 더 많은 사회 측면을 경험했으며, 단순한 아이디어로 사회를 이해하고 이해해서는 안됩니다. 깊이 탐구하고 미래를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며 학교에서 서면으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 지식을 활용하여 실무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호텔 경영진의지도 덕분에 그러한 기회를 제공 한 호텔에 감사 드리며 xx 호텔을 더 좋고 더 좋게 만들고 싶습니다.

일은 단지 호닝의 과정 일뿐입니다. 결과적으로 성공이나 실패의 영웅이 아니라 반드시 목표와 요구 사항을 성공으로 활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삶은 디자인이 필요하지만이 디자인은 희박한 것이 아니며 비용이 필요합니다. 실패는 일종의 비용입니다. 비용을 입력하면 삶의 추수가 시작될 것입니다. 아무도 무지개를 보지 않고도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이 감기업에서는 이론을 실천과 결합하여 많은 이익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내 미래의 삶과 연구에 커다란 영감을줍니다. 이 근무 시간은 시작과 출발점이며, 저는이 출발점이 점차 사회로 향해 점차적으로 성숙해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