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최신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겨울 휴가 동안, 내 인생을 풍요롭게하고, 자신을 훈련시키고, 사회적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쇼핑 가이드를 위해 Century Taihua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하지만이 직업은 전공과는 관련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철학적 인 것들이 상호 연관되어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회의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학생의 경우 반드시 자신의 전문 직업에 종사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입체적으로 이해해야합니다. 사회는 마침내 이동해야하는 곳이면 어디서든 사회주의의 벽돌로 무장했다.

너무 늦었다 고 말했을 때, 휴일 셋째 날에 나는 배지를 착용하고 금형을 달았습니다. 사실, 그것은 매우 복잡했고, 또한 매우 복잡했습니다. 많은 것들이 나에게 마주 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해야했습니다. 법률 지식의 난처함에, 준비 작업 단계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처음에는 먼저 판매자와 거래를합니다. 먼저, 제 판매자는 타이 화 (Taihua) 내부의 사람이 아니라 대신 타이 화 (Taihua)와 계약을 맺은 다음 중국 설날에 돈을 사용 했으므로 공식적으로, 그녀는 타이 화 (Taihua)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고 제 아빠가 제안했지만이 사람은 여전히 ​​좋은 언니입니다.

우선 단기 입금은 예금이며 예금은 500 위안이지만 인턴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약 20 일 동안 일하기 때문에 200 위안까지 강하게 요구합니다. 사실 이것은 아버지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는 어쨌든, 보증금을 지불, 허, 허, 내가 말할 때, 나는 조금 분명하다, 왜 이것을 말 할까? 나는 내 월급이 500 위안을 초과 한 것의 합계를 계산했다. 내가 말하면 한 번에 500 위안을 지불 할 것이다. 보증금을 입금하면 다시 물건을 얻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판매자가 신뢰할 수 없다면 실제로 서명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두려워하지는 않지만 조심해야합니다. 겨울 방학 때 나와 함께 일한 류나 (Liu Na)는 이전에 일한 예금이 다시 돌아올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사장님은 너무 나빴다. 사실, 사장님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으며 배신자 같은 것이 없다는 것을 안다. 강력하게 요청, 보증금은 200으로 줄어들 것이다, 나머지 300 위안은 판매자가 우리에게 쿠션을 준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판매자가 여전히 좋다라고했지만 좋은 일이지만, 일부는 이해해야합니다, 부주의하지 않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의 판매자는 Taihua에 의해 주어진 예금이 그녀에게 주어 졌다고 말했고, 그 다음 그녀는 우리에게 영수증을주었습니다. 우리는 어떠한 반론과 반대도 없었고, 판매자는 저에게 장이 문서를받은이 "지금은 Cao Caihua 현금 라운드 전체 쇼 Xiuqing XX 년받은 1인가요?"

나는 그것을 보지도 않고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나는이 기사에서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아버지는 집에 돌아온 후에 말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당신은 돈을 다른 사람에게 빚을졌고 다른 누군가는 당신에게 그것을 썼습니다. 아니면 다른 사람이 인턴십 보증금을 받았다는 증거가 있습니까? 그때 나는 정말 기절 했어. 정말 똑같아. 나는 분명히 말할 수 없었어. 그럼 내 아버지가 다시 말했어. 당신은 여전히 ​​법을 배워.이 상식은 이해가 안돼. 그래, 난 정말 바보 야. 나는이 글이 왜 받아 들여지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언어의 모호성에 따라 그것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아무것도 아니다. 당신이 그것을 말할 수 없다면, 나는 정말로 분명하지 않다. 나는 갑자기 열린다. 아버지의 아버지에 대해 감사한다. 내일 다시 판매자에게 돌아가서 변경하고 판매를 만났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하기는 매우 불행했습니다. 글쎄, 말하자면, 다시 쓰겠습니다. 이 방법으로, "보증금은 Cao Caihua의 인턴쉽 기간 동안 접수되었으며, XX 2 월 25 일에 반환되었습니다."나는 그것을 수락했다. 여기에는 계약과 부채 문제가 포함됩니다. 아직 법률 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내용을 완벽하게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과거의 정치에 따르면 나는 마지막으로 잃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uanglian을 먹는 것은 멍청하다. 나는 일을하면서 열심히 일해야한다고 말해야한다. 계약서에 서명해야한다. 반드시 써야한다. 이것은 증거이다. 또한 판매자가이 트릭을하지 못하게하기 위해, 내 판매 목적이 실제로 무엇인지 모르거나 의도적이지는 않지만 이러한 손실로 인해 충분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