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2019 년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통지


우리 외국어 학원은 모든 학생들에게 겨울 방학 동안 사회 실천의 계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주인의 정신을 사용하여 우리 주변에서 발생한 모든 변화를 관찰하고 진실을 추구하는 태도를 사용하여 진실, 선하심 및 아름다움을 발견합니다. 당신의 사회적 관행을 강화할 것입니다. 관련 활동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

I. 행사 주제 : 겨울 방학 동안의 대학생들의 사회 실천 활동은 여전히 ​​"교육, 장기 재능 및 기여"원칙을 고수하고, 청소년 학생들의 지적 및 재능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모든 사회 수준에서 사회 조사 활동을 수행하고, 국가의 조건을 강화하고, 지방의 이해, 과학 기술의 보급 및 문명의 새로운 문명, 농촌 경제 및 사회 개발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십시오. 사회적 조화에주의를 기울이고, 인간 관계를 느끼고, 사회적 인식을 향상시키고, 포괄적 인 재능을 홍보하십시오.


둘째, 주요 내용 :
1. 대학생들과 그들의 소청구들은 공동으로 활동, 빈곤 퇴치 및 노인, 미성년자 성장지도, 지역 사회 개발 기초 연구, 08 올림픽 영어 지식 홍보 강좌를 통해 문명 사회를 건설합니다.
우리는 전문적인 전문 기술을 통해 "영어로 100 문장"을 커뮤니티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청소년 및 실무 동창은 배운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교육, 문맹 퇴치, 환경 보호 및 기타 과학 기술, 문화 및 보건 서비스와 같은 활동을 수행하여 도시 및 마을 개발에 기여합니다.
홍보의 주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공 또는 공공 광고판이나 전단지를 사용하여 홍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역 사회의 모든 칠판에 환경 구호, 환경 적 조언, 법률 지식 및 상식을 쓰십시오. 또한 주변의 대학생들과 팀을 이루어 지방 정부와 연락하여 편리하고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사회 조사를 실시하면 대학생의 새로운 특성을 오늘날 조사 할 수 있으며 대학생과 사회의 두 측면을 신중히 검토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쓸 수 있습니다.


셋째, 활동 원칙 :
1. 오른쪽 가까이에 있다는 원칙, 실제 활동은 그들이 위치한 지역 사회와 마을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2, 분산 및 집중의 조합의 원칙은 개별 활동이 될 수 있거나 자유롭게 조합 된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3, 달성 할 수있는 원칙, 활동의 설계 및 배열 학생들이 할 수있는 전제를 기반으로해야합니다;
4. 안전 보장 원칙 실천 과정에서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위험하고 안전하지 않은 활동에 참여하지 않아야합니다.


4. 활동에 의해 제출 된 사회적 실천 보고서에서 필기되지 않은 원고는 페이지 당 300 단어의 원고 종이로 검은 젤 펜, 홈 페이지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클래스와 이름, 실제로 개인 또는 단체 활동에는 관련 사진 또는 비디오 CD 등이 있어야합니다.


V. 요약 및 표창 우리 학교는 다음 학기 초에 탁월한 활동을하는 개인 또는 그룹을 추천하고 연구를위한 사회 실습 보고서 및 비디오 자료를 보여 주며 1, 2 및 3 개의 상을 수여합니다. 동시에, 우리 학교는이 사회적 실천에서 출현 한 뛰어난 개인이나 그룹을 학교에 추천하여 토론 할 것입니다.

첨부 : 소셜 프랙티스 조사 보고서 참조 주제는 학생들이 설문 주제를 더 잘 선택하고 연수생의 아이디어를 공개하며 학생들이 참조 할 수있는 다음 주제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하고 고품질을 완성하기를 바랍니다. 보고.
1. 공동체 문명의 현황 조사
2. 지역 환경 조건 조사
3. 농촌 지역의 변화 조사
4. 봄 축제 기간 동안의 오락과 수입 간의 관계
5. 대학생들이 고용에서 숙련해야 할 기술에 대한 조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