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 Report >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법률 전공 2012 겨울 휴가 사회 실천 보고서


법학생으로서, 1 년의 연구 끝에, 솔직히 말해서, 내가 무엇을 배우고 있는지 그리고 내가 배우고 싶은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리고이 경험 - 법정 생활의 달, 나는 공정성과 정의의 진정한 가치를 깨달았습니다.

때때로 나는 자라지 않을 전설적인 아이가 될지 궁금해. 내가 정말로, 나는 아직도 젊고 경솔함을 알았 기 때문에, 나는 맹세의 취향을 모른다.

인터뷰를 통과하고 법원 인턴쉽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전날 집에 있을지 모르는 질문에 대한 질문을 반복했습니다. 예를 들어, "왜 인턴쉽을 위해 법원에 가고 싶습니까?"그렇다면 나는 "전투를 중단하고 정의를 유지하며 합법적 인 사람이 가져야 할 가치를 성취해라."라고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다음날 나는 신경질적이고 흥분하여 법정에 도착했다. 자세히 들여다 보면 성문은 엄숙하며 그 옆에있는 두 개의 돌 사자가 크고 법원 전체가 튼튼한 크레이프로 덮여 있습니다. 잠시 도울 수는 없어요.

"문앞에 주차 금지"라는 간판을 보았을 때 내 차를 정착시킬 장소를 쉽게 찾을 수있었습니다. 게이트의 방향으로 걸어 가면 경비원이 저에게 먼 저 물었습니다. "뭐야?" "나는 딘을 찾고있어!"나는 열정으로 대답했다. "어느 학장이 찾고 있니?" "아 ..."멍청 아. "이봐, 법원에 몇 명의 학장이있을거야?" "너와 무슨 상관이야?" "나는 대학생이고, 인턴쉽을 위해 이곳에 와라." "아, 이쪽으로 와서 앉아야한다. 오늘 오후 3시에 일할거야, 아직 도착하지 않았어. 잠깐만 요. "안돼, 오직 이쪽이야.

잠시 후, 한 지도자가 문을 들여다 보았고, 경비원이 "이것은 우리 법정 대통령이다. 당신은 그를 찾아 간다."라고 말했다. 그를 멀리 보는 것, 나는 바쁘게 뛰어 다니고 있었고, 그는 분명히 뭔가를 알아 차렸다. 그리고 내가 돌아서 돌진했을 때, 나는 서둘 렀지 만, 나는 무엇을 말할 지 몰랐다. "조용히,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무언가 있습니까?"그는 부드럽게 대답했다. "나는 연습하러 왔어." "이봐, 이거, 정치 사무실에가." "고마워."나는 방으로 돌아 가야했다.

마지막으로, 약 2시 50 분에, 정치 사무실의 누군가가 일하러 갔다. 문은 숨겨져 문을 두드려 상황을 설명하고 그는 "나는 지도자에게보고 할 수있다. 가능한 한 이틀 동안 전화 할게." 단어에 대한 언급이 없어도 기절 할 수는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통지를 부탁하십시오. 이는 분명히 완곡 어법 론적 거부입니다. 아뇨, 법원을 그만두고 법정을 떠났습니다.
족쇄의 박살은 영광의 불꽃 놀이와 같습니다. 화려 함과 영광의 순간 이후, 하늘에는 아무것도 없어 외로운 기억과 자기 연민이 남습니다.


내가 집에 왔을 때, 나는 잤다. "이봐 요, 뭐가 중요할까요? 나는 여기 머물고 싶지 않아 남편을 위해서 돈을 지불해야 돼. 다시 찾겠다."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당신이 전문적인 상대에 대해 말하면, 두 명의 검찰 원과 사법 국이있다. 국가 기관. 내가 처음으로 어느 유닛을 찾을 지 궁금해하는 것처럼, 전화가 울렸다. "첸 하이 항인가? 나는 법정이다."아, 정말로 법원에서 일할 수 있습니까? 이 예기치 못한 추수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고, 나는 약간 눈이 멀었다.


7 월 5 일 나는 공식적으로 법원 생활 첫 날을 시작했고 정치부에서 근무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단지 내 작품이 재판과 아무 관련이없는 것 같아 막연하게 느낍니다.
아, 전날 인터뷰 한 곳에서 일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어쩌면 그 운명은 너무 단순하고 마술적일 수 있습니다. 내가 사무실에 들어갔을 때 모든 것이 이상해 졌기 때문에 모든 일이 매우 신선하고 자연스럽지 않았습니다. 모두는 나의 초심자에게 매우 예의 였고, 내가 차를 가지고 무엇이든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다. 첫날, 저는 자료를 보면서 거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익숙하게 된 지 3 ~ 5 일 후, 그들은 저를 저의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름은 이전의 "작은 소녀"에서 "샤오 첸"으로 직접 변경되었습니다. 도움이되는 것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저를 배치하십시오. 가. 작업량이 많이 증가했지만, 나는 매우 행복했습니다. 나는 마침내 여기를 방문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상태는 한 달 반 정도 지속되었으며, 매일 직장인과 마찬가지로 일하고 일하고 퇴근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보입니다. 나는 사무실의 동료들이 나를 돌보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부서의 본질 때문에 병원 전체의 모든 사람들에게 거의 모든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누구나 내 업무에 일관된 승인을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평소와 같이 법원으로 달려 갔을 때 속도가 분명히 부드럽고 약했다. 새롭고 호기심 많은 미용 코트가 사라져 버렸을 때, 내 일은 끓는 물처럼 무뎌졌습니다. 나는 조금 피곤했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다행히도, 나는 좋은 성격의 사람입니다. 나는 "1 백 95 일"의 실수를 저 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매일, 나는 제 시간에 일하고, 내가 한 일을 이끌며 최선을 다할 것을 주장합니다. 최초의 화재와 같은 열정은 없었지만 아카이브는 여전히 잘 정리되어 있었으며 파일은 한 마디로 인쇄되었으며 사무실은 안전하고 질서 정연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기쁘다.

모든 것이 항상 완벽 할 수는 없으며, 나는 당혹 스럽다. 일단 사무실에있는 동료들이 시험에 나갔다. 아침에 감독이 내게 전화를해서 열쇠를 건네고 나에게 말했다. "이 원고의 사본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오후에 학장은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서둘렀다. ""나는 두피로 그것을 가져 갔지만 3 시간 안에 타이핑 속도로 3 쪽짜리 원고를 완성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압니다. 더구나, 나는 학장님의 잘 생긴 성격에 오랫동안 가르쳐 왔으며, 서예와 서예를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습니다.이 경우에도 여전히 기동 할 공간이 있습니다. 그 결과 감독은 법원에서 서기를 찾아야했으며 결국 원고가 완성되었습니다.

물론이 사건은 능력 부족으로 인한 것이지만 항상 불만이 있습니다. 우수한 조직은 연례 "Four-Five-Popular Law"시험을 조직했는데, 시험 시간이 일시적으로 변경 되었기 때문에 사무실에 혼자있었습니다. 전화를받은 후 즉시 참조 담당자에게 전화로 알리고 교대 시간 전에보고했습니다. 다음 날, 내가 사무실에 들어서 자마자, 산터 우에 의해 잠시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어떻게 그걸 할 수 있니? 모든 정보가 제자리에 있는지 알려주지 않습니까? 오늘 누군가 시험에 어떻게 갔습니까?"나는 갑작스런 일련의 질문에 깜짝 놀랐다. "나는 ..."전갈은 분명히 조금 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나는 조금 숨 막히게되었습니다. 나는 잘못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잠시 멈췄다. 나는 논쟁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 말할 수 있는가?
모든 드라마가 커튼 콜에서 끝났 듯이, 내 법정 생활은 서둘러서 도둑 맞은 필름 캘린더에서 끝났다. 이 드라마가 얼마나 예측할 수 없거나이 속임수가 얼마나 우스운 지,이 특수 효과가 커지기 때문에 더 많은 존경과 보살핌을주십시오. 어쩌면 시간이 점차적으로 시체의 날카로움을 없애 버리 겠지만 머리 꼭대기와 발 밑에있는 비옥 한 토양의 균형으로 그녀의 평범한 돌이 금속에서 튀어 나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