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사회 실무 보고서

여름 대학생의 사회 실천 보고서 요약


여름에 대학생의 사회 및 사회적 실천 보고서 요약

충칭 통신 대학 (重慶 郵政)은 대학생들의 '세 농촌 지역'여름 방학을 적극적으로 계획했다. 이는 대학생들에게 강하게 반영됐다. 충칭 대학교 (Qongqing University of Posts and Telecommunications)의 회원으로서, 나는 또한 "무겁고 먼지가 많은"3 대 비행 중대로이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조국의 모든면에서 우리는 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단결하고 함께 일하고 함께 탐험합니다. 기복은 10 명의 사람들이 서로를 돕고 서로를 의지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우리는 매일 서로를 보았고 웃고 울었다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벨트가 점차 넓어지며 후회하지 않습니다.

시골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는 농민들에게 쉽지 않은 것 같아 농민들의 어려움을 깊이 알고 있으며 이미 다른 농촌 지역으로 가서 다른 삶을 경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우리 팀이 공이 기차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기차를 타면 약간 흥분하고 약간 긴 느낌이 들었습니다. 고향과 다른 스타일의 마을에 오기 때문에. 집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가자. 24 시간과 26 분의 요동 끝에 우리는 마침내 공이에 도착했다. 그것은 저녁 8 시가 이미되었고, 우리가 정착 한 다음날 그 다음날 여행을 시작했다. 양쯔강 남쪽 기슭에서 황하의 남쪽 기슭까지 우리는 10 명의 사람들이 온통 걸어 다니는 것을 보았습니다. 황하를 처음 보았을 때, 상상 속의 위엄이 없었습니다. 평온함에, 암울하고 불안했습니다. 그녀는 상상 속에서 혼란스러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모래에서 멀어졌습니다. 동시에, 나는 변함없는 투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황하의 강을 걸어 내려와 우리는 다음 일에 대해 생각하면서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나는 어머니의 강에서 내린 약속이 여전히 실현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물어보고 싶습니다. 우리 팀은 단순하지 않고 우리 팀원 모두가 단순하지 않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습니다.

북산 코우 타운의 두 교차로에서 아침 바람이 중앙 평야의 땅을 어루 만다. 우리는 학교 배너를 끊었으며 통행인에게 공식적으로 광고했다. 이는 유니폼 드레스와 밝은 학교 깃발, 그리고 우리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일 수있다. 우리는 모두 질문지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설문 조사를 진행하면서 몇 가지 문제를 겪었습니다. 우선 우리는 언어 장벽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번역을하고있는 여러 "원주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언젠가 다리 통증이 있으면 병원에 가고 싶은 치료 방법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오바 산이 "나는 할 수 없다, 다리가 좋다, 조금이라도 고통이 있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의사를보기 위해 돈을 쓰지 마십시오! "조용히, 우리는. 나중에 우리가 군중을 고려했을 때 우리는 공이 (Gongyi) 기차역에 와서 오바 산 (Obasan)에게 물었습니다. 그녀는 우리를 구세주로 사용했을 것입니다. "우리집은 사람들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질문만을 적어서 문제를 풀 수는 없다"라고 설명하는 중이다.

나는 설문 조사 과정에서 그것을 정말로 느꼈다. 비록 내가 시골에서 태어 났지만, 반 농장 농가와 반 농장 농민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매우 간단하다. 아무리해도 말은 너무 많다. 정부에 대한 불만족이나 정부의 승인으로 언젠가 유명한 저널리스트가 나무 그늘 아래 앉아서 목소리를들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 . .

무지개 교실에서는 무지개 교실에 있지만 혼잡하지는 않지만 좋은 경험이기도합니다. 복장을하고 의복을 입고 조금 눈을 떴습니다. 조금은 걱정 스럽지만 결국에는 절대로 안됩니다. 경험, 작은 선생님,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실내 또는 실외에 상관없이 우리는 과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합니다 .Fan의 도서관에서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6 개의 에피소드와 갈망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평소의 연구에서 관심을 가질지도 모릅니다. 지식이 부족하거나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지식은 우리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마지막으로 간단한 당구 기술, 배드민턴 기술 등도 가르칩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작별 인사를해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햇빛이 밝은 미소로 빛나고, 셔터 소리가 들리면 얼굴이 밝고 행복해집니다. 나는 회시 베이 징산 코 타운에 일주일 정도 머물렀다. 정말 기억할 가치가있다. 아이들은 너무 귀엽고 결백하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정신없고 눈이 많이 내리는 지한 (Zihan)이라는 소녀입니다. 사람은 작지만 말은 아주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Nini를 매우 좋아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Nini를 사지 않았고, 나중에 Nini의 기념품을 사러 정오에 달했습니다. 오후에는 부회장이 30 분 정도 걸어서 30 분 동안 걸었습니다. 그녀의 손에. 정말로 떠나고 싶다. 그들은 내게 물었다. 내년에 올거야? 우리는 대답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실망했다고 두려워한다!

7 일간의 시간이 빨리 지나고, 앞으로 나는 허난의 얼굴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떠나야 만합니다. 우리는 두 푸의 옛 저택을 방문 할 것이고, 그래서 우리는 떠날 것입니다. 미래에 아이들의 얼굴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떠나고 있습니다, 벽돌 벽으로 덮인 포도 나무 식물, 새겨진 문과 창문, 석양은 꼬불 꼬불 구부러져있는 커다란 검은 개와 함께 기울어집니다. 모든 것이 기차의 출발과 함께 사라지면 익숙한 모든 얼굴이 흐려집니다. 사람들! 늘 끊임없이 성장해야하지만 때로는 성장이 더 빠를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느리게 성장하고, 7 일간은 결국 우리에 의해 계산됩니다 .7 일 동안 나는 더 빨리 자랐습니다.

군사 훈련이 끝난 후, "3 개의 도심"에 의해 피부가 가려졌습니다! 나는 결코 흑인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강사가 흑인들을 말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사람들의 참된 색깔! 어쨌든, 군사 훈련과 "시골에 3"의 이중 침례 후에 나는 훨씬 더 많은 사람입니다!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이득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