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최신 대학생 인턴쉽 주간


이번 월요일 초에, 나는 내 일을위한 간단한 계획을 내놓았다.

우선, 시련의 가르침 :주의 깊게 준비한 수업과 좋은 교훈.

시범 작업에서 : 일부 학생들에게 집중하고, 전체 수업에주의를 기울이고, 특정 행동을 시작하십시오.

강의에서는주의 깊게 메모를하고 일주일에 적어도 다섯 번의 수업을 듣습니다.

학습 측면에서 :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신체 운동 : 신체 운동을 강화하십시오.

하루 종일 거의 하루 종일 학교에 머물 렀기 때문에 작업이 거의 끝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잘 배우지 못했지만, 다른 영역에서 할 수 있습니다 ~ ~ 제발! ! ! 다음은 이번 주에 대한 요약입니다.

우선, 시범 수업의 측면에서, 이번 주 초부터 저는 두 과목 수업을 가르치고, 수업을 듣고, 숙제를 바꾸고, 매일 공부하고 인생을 이해할 책임이있었습니다.

두 반에서의 성적은 나쁘지 않았지만 분위기가 활발했을 때 학생들이 거의 없었습니다.

이번 주 수업은 여전히 ​​정상적인데 강사가 듣는 수업은 두 번 있는데 한 번은 내 학교의 선생님입니다. 그녀의 평가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관심을 가질 수 있고 수업은 삶에 가깝습니다.

우리 학교의 강사는 다른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녀는 더 까다 롭고 선량한 선생님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제게 좋은 평가를 해줄 수는 있지만, 처음에는 그녀의 존재 때문에 긴장됩니다. 마지막으로, 시간과의 관계 때문에 학생들은 지식 수준에서 지식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만다린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수업에 만족하지만 여전히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부자가되고 혁신적으로 디자인하려면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내 수업에 더 관심을 갖도록하고 쉽게 배우는 것입니다.

나는 이번 주에 그들에게 2 개의 과제물을 배정했는데, 그다지 간단하지는 않지만, 항상 수업 교사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숙제를 듣지 않는 사람이있을 때, 수업 교사는별로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수업 교사의 승인을받지 않았거나 학습 부담을 덜기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몇 가지 질문을해야합니다.

시련의 관점에서, 나는 약간의 개선을했습니다. 그들의 선생님은 적어도 저와 저의 다른 파트너에 의해 수행 되었어야하지만 학생들을 돌보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개의 뉴스 레터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 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매우 기분이 좋다 ~ ~ hehe. 시간이별로 없으므로 수업 시간과 점심 시간을 희생하고 화제를주고 채팅하고 때로는 그들을 교육하고 의사 소통을해야합니다. 의사 소통을 통해 실제로 학교에갑니다. 매우 힘든 일이지만 일부 가정은 멀리 있지만 아직 늦지는 않지만 여전히 잘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현실보다 높은 목표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은 그것을 달성하는 방법을 실제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한 수학과 영어는 일반적으로 가난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앞으로 해결할 문제입니다.

그들은 매우 장난스럽고, 조금은 걱정이됩니다 ~~ 두 명의 동급생을 만나러 집에 가고, 나는 매우 기분이 좋으며, 부모님은 매우 협조적이며, 매우 열정적 인 ~~

수업 듣기에 나는 다섯 번의 수업을 듣기는했지만 그다지 많지 않았습니다. 두 부분에서 나는 수업 시간에 선생님에게 지시했다. 이것은 내가 매주 가지고있는 수업이다. 선생님의 수업은 삶에 가까운 것이 특징이다. 인턴쉽 파트너 클래스의 경우, 마지막 수업이 어떤 이유로 교육 효과에 영향을 주면 다음 강의에서 검토하고 검토해야합니다.

다른 교훈은 많은 사람들이 수업 앞에서 잠들지 만 심리적 인턴십 파트너 인 얼굴 좌절감이지만, 바보 같지만 여전히 재미 있지만 매우 강하다.

한 섹션은 음악 수업으로, 나는 그보다 더 젊다 고 느낍니다. 나는 음악의 날개를 타고 편안하고 행복한 낙원으로 여행하고 있습니다.이 수업에서는 학생들이 매우 관여합니다.

학습 측면에서 볼 때, 학생들이 낮에 배우고, 놀거나, 밤에 잠을 자거나, 수업을 준비하기 위해 학생들을 동반하기 때문에 거의 제로입니다. 주말에 그것을 보충 할 시간을 ~~

운동은별로 좋지 않지만, 초등학생과 함께 체육 수업을 듣고 수업을 수강 할 수 있으며, 집에 돌아가면 진운산 산에 산다. 운동 ~~

봄이 여기 있습니다. 이것이 희망의 씨앗을 심는 계절입니다. 사랑스런 학생들과 같은 인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 나는 그들을 걸어 나가고 자연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위대한 삶을보고 싶습니다. 그런 계절에 그들과 함께 일하고, 풍성한 운동을하고, 몸과 마음을 다하고 모든 것을하고 싶습니다. 현실을 직시해야합니다 ~~하지만 아주 좋은데 다음 주 날씨가 좋으면 목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스포츠 모임을 갖을 것입니다. 그 장면은 아주 좋을 것 같아요. 내 사랑스러운 학생들이 응원하기를 바랍니다. 아, 좋은 결과를 얻으면서 몸을 운동하고 명예와 책임의 집단적 감각을 키우고 자신감을 키우세요 ~~

인생은 마치 피곤하지만 행복하지만 행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