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대학 졸업자 졸업 주


첫 주

인턴쉽은 처음이 아니지만, 시간이되면이 시간이 가장 긴 시간입니다. 나는 인턴쉽을 행복하고 긴장된 분위기로 밟았을 때 다시 인턴쉽을 느꼈습니다. 인턴쉽 단원을 찾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이 책은 Xu Xiaodan에게 푸 저우에서 인턴쉽 장소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결국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난징 리슈이 (Nanjing Lishui)에 졸업 인턴쉽의 위치를 ​​정했다.

10 일에는 며칠간의 조정 끝에 공식적으로 일하러 갔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고객이 목재를 판매하기 위해 고객을 받아 다양한 판에 소개하는 것이 주요 임무였습니다. 나는 남경에 왔는데, 여름 방학마다 거기에 있었지만 아직도 지방 방언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모른다. 이것은 내 일에 많은 불편을 낳았다. 내가 북경어를 할지라도 내 목소리를 들어야한다. 어느 정도까지는 대화에 영향을 미치지 만 때로는 문장을 여러 번 반복하여 의미를 전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원한다면 무력감을 느낄 것입니다.

사업을하고 영업에 참여하는 것은 입, 웅변, 규모를 파악하고 적절하게 말하기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파악하기 쉽고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이 진리를 이해하지만, 내가 실제로 그것을 직면 할 때, 나는 내면의 성격과 운동 부족 때문에 고객의 마음을 파악하기가 정말로 어렵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래서 사흘 만에 나는 거래를 끝낼 수 없었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정말 나빴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낙담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동료를 만나거나 만날 때, 저는 여전히 미소 지으며 인사하고 즐겁게합니다. 인턴쉽을 몇 번 해보니 사람들을 치료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에티켓에 관심을 기울이고 고객이 거래를 성취 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사람들에게 예의를 갖지 못하는 느낌을 줄 수는 없습니다. 매장에 들어올 때까지 진심으로 인사를 받고, 들어올 때마다 가치를 느끼게합니다. 나는 부드러운 인사말과 같이 우리가 쉽게 간과하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종종 느끼지만, 동료와 친구들에 대한 관심사를 보여주고, 다른 사람들이 가치 있고 보살핌을 느낄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품질을 느끼게합니다. 구체화. 더우기 무엇보다, 학교가 나오기 전에 선생님은 예의를 가지고 사람들을 대해야하고 학교에 정전을주지 말라고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둘째 주

무의식적으로 인턴쉽을 시작한지 ​​10 년이 지났지 만 2 주 정도 걸리긴하지만 몇 가지 종류의 목재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익숙하지 않은데 기본적으로 전나무, 한국 소나무 등을 구분할 수 있지만 고객은 가구와 도약을해야합니다. 필요한 나무의 유형이 더 좋고 비용 효과적 일 때 정확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거래가 다른 집으로 가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이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가고 싶지 않다, 나는 이것이 경험이없는 것의 차이라고 생각한다. 나무 원료 때문에.

따라서 수령 한 고객은 대개 건설 현장의 가구 및 목공예가입니다. 때로는 일부 민간 주택을 사기도하지만 기본적으로 많은 해커가 살지 않아도 내게는 많지 않습니다. 그 태도는 똑같습니다. 적은 돈으로 구매하지 않았기 때문에 빠져 나가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는 가끔 전화를 들고 전화로 팔았습니다. 일부 오래된 고객 때문에 우리는 오랫동안 우리 나무에서 일해 왔습니다. 품질과 가격도 상대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으므로 보통 전화로 주문하고 전화로 주문한 다음 해당 사양을 보냅니다. 이번 주 작업은 지난주와 동일합니다. 약간의 소음이긴하지만 다른 고객을 대면하여 모든면에서 최고의 운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주

때로는 사회에서 일하기 위해 나올 때마다 더 많은 사회적 현상을 보거나 특정 사물의 무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제 전날, 나는 지루하고 앉아있는 중년의 남자가 들어왔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그를 열렬히 인사하고 그를 위해 물을 쏟았다. 나는 그것이 물질을 구입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그가 나의 상사에게 물어보기를 원하지 않습니까? 나는 사장님이 나갔다면, 아무것도 있으면 저를 찾아주세요! 내가 대답 할 때, 그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일어 났고 사장이 돌아와서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당시에 나는 매우 당혹스럽고, 나중에 나는 상사를 찾아서 반칙을 얻으 려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내게는 받아 들일 수없는 것이지만, 사장은 사업이 어렵고 경쟁이 치열하며 목공예가에게 반가운 소식이 없다고 말하면서 여전히 사장이 그것을주었습니다. 재료의 질이 좋지 않고, 의도적으로 당신과 결혼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이유를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거래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무역을 위해서 나는 이익을 희생해야만한다. 나는 이것이 사회의 어두운면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넷째 주

내가해온 일에 가장 지쳤다 고 말하면서 이번 주에했던 일이 분명히 가장 피곤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이번 주 판매가 더 좋고 갑자기 불만을 갖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부 오래된 고객은 전화로 자료를 주문 했으므로 업무 내용을 떠나 포터와 배달원을 시작해야했습니다. 먼저, 동료와 동료는 부피가 큰 나무의 다양한 사양을 트럭에 올려 놓고 지정된 시공 현장에 제품을 보냅니다. 모든 사양과 재료가 충족되면 고객은 해결 후 퇴사 할 것이지만 대부분의 고객은 종종 자연적인 넓은 목재를 만들기 위해서는 눈금자를 사용하여 자연적인 넓은 목재의 너비를 측정 한 다음 면적과 부피를 찾고 필요한 입방체로 보내야합니다. 이 초등 학교는 될 것이지만 많은 수의 목재 때문에 통과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므로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더 끔찍한 것은 건설 현장의 사찰단이 수량 부족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두 번 측정하고 한 번 출하하고 건설 현장으로 다시 보내야하므로 다시 만 동행 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벌기가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 일은 내가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같은 그룹에 있기 때문에 너무 바빠서 도울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주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갔고, 이번주는 인턴쉽의 다섯 번째 주에 도착했습니다. 처음 4 주간의 일을 마치고도 판매를 위해 제품을 계속 소개하지만 고객의 마음을 파악하고 팔 수는 없습니다. 이 제품은 지난 4 주간의 판매 실적을 통해 설명 될 수 있지만 때로는 판매되지만 양은 많지 않습니다.이 문제는 인턴쉽 일 뿐이지 만 인턴쉽은 실제 직업으로 간주되어야한다고 반복해서 설명했습니다. 나는 왜 내가 판매를 향상시킬 수 없는지에 대한 반성을 검토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한 후에, 나는 개인적인 이유 외에도, 상점들이 기본적으로 그 중 일부를 판매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가 있음을 발견했다.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이 상대적으로 적고 경쟁이 치열한 또 다른 고객이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가격이나 품질면에서 다른 주택을 선택하기 때문에 내 손을 통한 판매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여섯 번째 주

이번 주 현장 판매 외에도 사장님과 함께 가게에 갔는데 산동에 갔었는데 난징 목재 시장에 연락을 취한 후 난징에 가기로 결정했는데 한 시간 정도 후에 도착했습니다. 난징 목재 시장은 시장이 매우 크고 목조 마차가 있고, 열차 철도는 시장을 두 갈래로 나누며 주로 북동부에서 출하 된 목재 품종 및 규격의 측면에 레일이 쌓여 있습니다.

사장은 많은 협상 끝에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딜러를 선택하고 거기에서 나무 몇 개를 가져 왔습니다. 이 후속 작업을 통해 구입 한 물품에는 깊은 출입구가 있음을 알았습니다. 목재는 다른 제품과 다른 재료이기 때문에 망가져 있거나 부패하거나 벌레가 나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지정된 크기, 옆쪽 구부러짐 및 틈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많은 상인은 목재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을 사용하여 광선을 훔쳐서 부수고 말을 사슴에게 말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물품을 구입할 때 조심스럽게 물품을 측정, 관찰 또는 이해하지 않으면 입고되는 물품이 품질이 좋지 않아 불충분하거나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상인이 가짜 계산기를 사용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비즈니스를 수행하려는 위험은 정말 좋습니다.

일곱 번째 주

눈 깜박 할 사이에 7 주간의 인턴 과정이 끝나고 있습니다 .7 주를 돌아 보면 나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인턴쉽을 통해 뭔가를 배우고 사회와 더 친해지 기 때문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작업 단원은 인턴쉽 기간 동안 성과가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 7 주간의 인턴 과정을 통해 저는 현재 인턴쉽에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오늘날의 운송 수단에서 정보가 점점 더 편리하고 개방적이어서 비즈니스 접근법의 개발 공간이 점차 작아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족 경영, 경영 철학은 완벽하지 않거나 기본적으로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모두 친척에 의해 운영되며, 특별한 관리 재능은 없습니다. 많은 종류의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가족 운영은 그것이 어느 정도 발전 할 때 병목 현상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공식적인 기업에 비례 할뿐입니다. 점포로서의 개발 비즈니스 모델은 이와 같을 수 있습니다.

인턴쉽 요약 보고서

시간이 흐르면서 눈부신 순간에 대학 생활 4 년이 곧 내 인생의 일부가 될 것이며, 곧 내 기억의 대상이 될 것이며, 이제는 대학 생활의 한 학기가 있기는하지만 4 학기의 졸업 문턱에 서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졸업 인턴 과정의 ​​순서는 이미 시작되었다. 1 월 5 일 이영중 선생님의 선생님은 실질적인 동원과 회의를 소집했다. 평소와 같이 3 점 1 행인 캠퍼스에서 생활 할 수 없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인턴쉽은 처음이 아니지만, 시간이되면이 시간이 가장 긴 시간입니다. 나는 인턴쉽을 행복하고 긴장된 분위기로 밟았을 때 다시 인턴쉽을 느꼈습니다. 인턴쉽 단원을 찾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이 책은 Xu Xiaodan에게 푸 저우에서 인턴쉽 장소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지만, 결국 여러 가지 이유로 실패했다. 마지막으로 난징 리슈이 (Nanjing Lishui)에 졸업 인턴쉽의 위치를 ​​정했다.

이 인턴 과정에서 인턴쉽을 통해 학교에서 배운 이론 지식을 실천으로 옮기려고 노력했으며 인턴 과정에서 이론을 실습과 결합시키고 업무 규율에 복종 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늦지 않고, 일찍 떠나고, 열심히 임무를 마치고, 나는 만장일치로 확언했다. 나는 또한 많은 결점을 발견했다.

지난 2 개월 동안, 제 동료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으로 졸업 인턴십 과제를 완료하고 많은 경험을했습니다. 이 인턴십 덕분에 학교의 이론적 연구에서 실제로 학습 환경으로 옮겨졌습니다. 나는 게시물에 들어가 자마자 유닛에 오래된 규칙은 없지만 불가침 한 규칙이 있으며 우리는 스스로 엄격해야한다고 깨달았습니다. 제 동료들과의 교제에서 사람들을 대하는 태도와 방법을 배웠고, 나무 상점의 사람들은 나이가 들었고 커졌지만 성숙하고 배우는 가치가 있다고 느낍니다. 장소, 이것은 우리가 돈으로 살 수없는 기회입니다. 우리는 일과 공부, 인생에서 커다란 이득을 얻습니다. 지난 2 개월 동안 우리는 시간이 없다면 또 다른 인턴쉽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이 인턴쉽 2 개월 동안 나는 팀워크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감히 자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바꾸 었습니다. 가장 명백한 것은 우리가 일하는 방식을 변화 시켰고, 방과후에 끝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배우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이 인턴쉽은 저에게 다른 학습 방법과 학습 기회를 제공해주었습니다.이를 통해 전통적인 수동적 인 가르침에서 능동적 인 학습으로 변화 할 수있었습니다. 말 모드에서부터 실제로 배우면서 이해력을 높일 수있었습니다. , 혁신하고 추론하는 능력. 자율 학습 방법을 습득하고, 조직되고, 참을성있게 배우고, 일하고, 공부하고, 삶을 체계적인 과정으로 들어가게하고 사고 방식은 성숙하고 논리적이며 표준화됩니다. 이 방법의 개선은 평생의 이익입니다.이 희귀 한 2 개월은 제가 일과 공부의 기본법을 실제로 이해하게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에게 모든면에서 지식을 통합하고 미래의 일과 삶을위한 길을 열어 줄 수있는 기회를주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질적 인 도약이라고 믿습니다. 위의 말은 일과 공부, 삶을 포함하여 요즘 내 개인적인 감정입니다. 아마도 가장 좋은 대답은 아니지만 모든 문장이 내 진정한 감정이며, 부적절한 것들이 용서되었습니다! ! !

인턴쉽이 끝났으므로 동료들도 내 업적을 확인했습니다. 나는 또한 기본적으로 내 공연에 만족하고 나를 위해 사회에 가기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했다. 나는 내 자신을 팔고 재능을 보여 주어야한다는 것을 용감해야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지식을 가르쳐 준 선생님들과 선생님 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는 당신의 기대치에 부응하지 못하고 일을 잘 수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