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보고서 > 인턴쉽 위클리

행정 관리원 인턴쉽 주간


I. 인턴십 목적

기업 및 기관 사무소에서 매일 행정 업무를 연구하고 처리하며 기업 및 기관의 전체 업무 프로세스에 익숙해지며 실용적인 학습을 통해 학습 한 이론 지식을 확인하고 책 지식을 유연하게 사용하고 많은 책을 학교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없거나, 당신의 지식을 성장시키고 확장 시키거나, 사회에 노출을 증가시키고, 졸업 후 사회로의 빠른 통합을위한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둘째, 인턴쉽 시간

3 월 1 일부터 2019 년 5 월 31 일까지 3 개월

셋째, 인턴쉽 단원

권투 카운티 문화 센터

넷째, 인턴십 내용

인턴쉽이 시작될 때, 강사는 저의 전문적인 특성에 따라 사무실의 일상 업무와 초기 회계 실습을 내게 할당했습니다. 학교에서 사회 환경으로의 전환에서부터 그와 접촉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역할을 완전히 바꾸 었으며 선생님은 상사가되었고 동급생은 동료가되었습니다.

이러한 거대한 변화 속에서 우리는 당황스럽고 혼란 스러우며 새로운 환경에 즉시 적응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기업 간의 잔인한 경쟁을 견딜 수 없을지도 모르고 동료들 사이에 무관심한 눈과 말을 용인 할 수 없습니다.

여러 번 나는 지도자들에 의해 재사용되지 않았다고 느낍니다. 다 끝난 것은 중요하지 않은 것입니다. 우리는 작은 일을 단계별로 시작해야하며 점차적으로 경험을 축적해야합니다. "지식이 아니고 일종의 자율 학습 능력입니다."직장에 나가면이 문장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영어와 컴퓨터 작업 외에도 교과서에 대한 이론 지식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업무 일을 맡고 있는데, 보통 직장에서 파일을 처리하기 위해 전화하고, 내가 배운 전문 지식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이전에 배운 회계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조차도 잘 적용될 수 없습니다. 정보 폭발 시대에 지식이 너무 빨리 업데이트되고 원래의 지식에 의지하는 것은 확실히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우리 일에 부지런해야합니다.

아직 캠퍼스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매일 7시에 일어나서 버스를 없애야합니다. 추운 날씨와 악천후에도 주말이 아닌 한 일해야합니다. 일을하고 싶지 않으면 우리는 스스로를 억제해야하며 할 수 없습니다. 학교에서, 당신은 늦게 자고, 수업에 가고 싶지 않을 때 수업을 건너 뛸 수 있으며, 당신은 자유 롭습니다.

단조롭고 지루한 작업을 매일 반복하면 오랜 시간이 지나면 지루해지기 쉽습니다. 내가 앉아서 컴퓨터에 매일 타이핑하는 것처럼, 그것은 지루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작업은 간단하고 실수 할 수 없으며 인내심이 있어야합니다. 좌절에 직면했을 때 결코 포기해서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모두 부모님의 수입에 의존하고 다른 사람들은 많은 돈을 쓰고 있습니다. 어쩌면 일을 마친 후에 부모님이 돈을 벌기가 얼마나 힘든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식적으로 재무 관리 기술을 연마하십시오.

V. 인턴십 경험

사회에 착수하여 모든 종류의 사람들을 다룹니다. 관심사와 바쁜 일 때문에 많은 시간 동료들이 당신만큼 냉담하지는 않습니다. 동료들 중 일부는 얼굴에 미소 지었지만, 땅의 뒤에서는 그들은 파렴치했고 다른 사람들의 어깨 위로 올라 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학교에 적응할 수 없었습니다.

사람의 작업 태도에 영향을줍니다. 매일 일하기를 기다리면서 일찍 가족에게 돌아갑니다. 병이 났을 때 온화한 애도는 조화로운 근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분위기, 모두가 행복하고 효율적입니다. TV에서 한 번 이상, 회사의 동료 사이의 옳고 그름, 직장의 성실함을 보았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은 "더 많은 일, 더 적은 험담"이라고 생각합니다. 졸업하기 몇 달 전에 남을 더 많이 소중히 생각합니다. 급우들과 어울려보세요.

저는 경영학을 전공하는 학생이며 책에서 고전적인 경영 이론을 많이 배웠습니다 이해하기 쉽지만 실천하지 못했습니다. 심지어 사무실에서도 예측할 수없는 일들을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어쩌면 회사를 실제로 관리 할 때 어려울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선생님이나 책에서 많은 멋진 협상 사례를 보았습니다. 쉽고, 직접 또는 직접 방문 할 때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식의 부족.

인턴쉽 2 개월 동안 나는 지평을 넓히고 지식을 넓혔으며 사회적 경쟁의 잔혹 함을 경험했습니다. 저는 모든 일에 경험을 축적하고 미래 경력을 준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